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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인사이트]코로나19에도 실적 유지한 아웃백, 매각절차 예정대로 진행 2020-03-27 11:40:03
예정이었던 아웃백 등 F&B 업체들의 매각 일정이 늦춰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많았다. 그러나 아웃백은 코로나19에도 올해 매출이 전년 수준을 유지하고 있어 예정대로 매각 절차를 진행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증가했고 코로나19가 국내에서 본격 확산된 2~3월도...
미국 자동차 평가 기관이 꼽은 최고의 차는? 2020-03-20 11:19:45
어코드, 스바루 아웃백이 선정됐다. 캠리의 경우 베스트셀러로서의 인지도가 주효했다. 세 차 모두 제품력, 내구성에서 인정받았다. 경쟁제품은 쉐보레 말리부, 포드 퓨전, 혼다 클래리티, 현대차 쏘나타, 기아차 옵티마(k5), 마쓰다 6, 닛산 알티마·맥시마, 스바루 레거시, 폭스바겐 파사트다. 프리미엄 중형차는 렉서스...
SG다인힐, 웨스틴조선호텔 출신 이귀태 셰프 영입 2020-03-03 09:41:14
만들었다. 그는 3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삼원가든과 SG다인힐의 외식 브랜드인 투뿔등심, 블루밍 가든, 붓처스컷, 오스테리아 꼬또, 메이징에이 등의 메뉴를 개발하고 완성도를 높인다. SG다인힐은 이귀태 셰프 외에도 TGIF·아웃백·온더보더 등을 거친 윤인성 전무를 운영 총괄로 영입했다. tsl@yna.co.kr (끝)...
[마켓인사이트]고공행진 중인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 매각 작업에 ‘청신호’ 2020-02-20 16:43:00
나타났다. 18일 투자은행 업계에 따르면 아웃백 딜리버리 신사업은 과거 기존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던 배달서비스에 더해 클라우드키친(공유키친)을 활용한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운영하는 방식으로서, 현재 55개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딜리버리 전용 매장은 월평균 2배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
'다원디자인 25년 흑자경영'…"공간에 스토리 입히는 시대" 2020-02-07 18:04:51
사들였다. 스카이레이크는 실적 부진의 늪에 빠진 아웃백을 고급화시키는 데 힘썼다. 최고급 품종인 블랙 앵거스를 사용하는 등 엄선한 메뉴만 선보였다. ‘삼성식 공급망 관리시스템(SCM)’을 도입하고 원육도 냉장육으로 바꿨다. 매장을 직영으로 돌리는 등 관리 방식도 바꿨다. 자체 셰프 교육 프로그램(CSE...
[마켓인사이트][PEF의 밸류업 사례탐구] 17. 아웃백스테이크 고급화 전략으로 4년 만에 EBITDA 2.6배로 키운 스카이레이크 2020-02-05 13:01:31
나섰던 스카이레이크는 아웃백의 브랜드 위상을 기반으로 질적 성장에 집중했다. 최고급 품종인 블랙 앵거스를 사용한 토마호크스테이크, 안심과 채끝등이 붙어있는 T자 모양의 티본스테이크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잇달아 선보였다. 식전 수프·사이드디쉬 등 스테이크 외 제품군은 냉동식품을 해동해 조리하는 게...
[마켓인사이트] 아웃백스테이크 인수한 스카이레이크, 영업익 6배로 늘린 비결은 '고급화 전략' 2020-02-03 17:34:14
아웃백의 경영권을 확보한 직후 아웃백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재정립하는 작업부터 시작했다. 단순 패밀리레스토랑 이미지를 탈피해 고급 스테이크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하기로 한 것이다. 먹방, 요리방송 등을 접하며 국민들의 맛에 대한 기준은 높아졌지만 고급 스테이크 전문점은 서울 강남이나 한남동 등 극히 일부...
'크리스마스 일일 방문객 3만명, 대기번호 300번' 연말만 되면 환장하는 알바들의 속사정 2019-12-20 19:07:00
빠질 수 없다. 약 2년간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에서 알바로 근무했던 김한울(28세) 씨는 주방에서 메인 요리를 포함해 모든 음식 파트를 담당했다. 김한울 씨는 아웃백과 같은 레스토랑들은 연말에 문전성시를 이루기 때문에 대기표가 300번까지 있다는 후문을 전했다. 김 씨는 “근무했던 매장은 평소 시급에...
'아웃백은 왜 홀로 잘나갈까'…"공간·콘텐츠 등 새 트렌드 접목" 2019-12-13 17:36:27
인기를 모으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은 점차 쇠락했다. 아웃백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에 집중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급망 관리, 신메뉴 개발 등으로 위기를 극복했다. 네티즌들은 “공간과 콘텐츠 등 새로운 트렌드를 접목해야 한다” “소비자 기호와 문화를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 등의 댓글을...
다들 망했는데 아웃백은 왜 홀로 잘나갈까 2019-12-09 17:27:24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살아남아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아웃백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3년간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했다. 영업이익도 3년간 3배 이상 늘었다. 80개 점포의 올해 매출은 약 2500억원을 바라보고 있다. 1990년대 외식산업 꽃피운 ‘팸·레’ 패밀리 레스토랑은 중산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