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우건설, 강원도 원주시 일원 ‘원주 푸르지오 더 센트럴’ 2순위 청약 실시 2024-05-03 16:12:44
등이 없다. 푸르지오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입면 디자인이 적용되며,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주차장은 100% 지하화되며(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 택배 차량이 진입할 수 있는 지하 주차장 설계로 안전하고 쾌적한 단지 내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4Bay 맞통풍 구조(일부 타입...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스타트업 CEO] 반품·재고 역물류 솔루션 구축 및 운영하는 기업 ‘팜코브’ 2024-05-03 15:16:20
비해 우수한 아이덴티티와 소비자 경험이 있습니다. 온라인 땡큐마켓은 누적 6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고 현재 2개의 오프라인 매장은 2024년 가맹사업을 통한 확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팜코브의 상품은 SKU당 재고가 1개다. 양 대표는 “1개의 상품이 1명의 소비자에게 연결되는 구매 전환율이 굉장히...
'의류 기업' 노브랜드, 코스닥 입성…"글로벌 시장 정조준" 2024-05-03 13:59:46
생성형 AI를 적용한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살린 디자인을 제안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에 노브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매출 비중은 2018년 11%에서 작년 22%로 확대됐으며,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4,519억 원, 104억 원을 기록했다. 회사는 이번 기업공개를 통해 총 120만 주를...
페르소나AI, 창립 7주년 맞아 새 비전·CI 공개 2024-05-01 09:00:00
창립 7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과 기업 아이덴티티(CI)를 1일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된 페르소나AI의 비전은 '우리가 꿈꾸는 세상, AI로 더 가까이'다. AI를 통해 일상의 혁신을 실현하고 모두가 향유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이에 대한 미션은 '기술은 깊게, 서비스는 쉽게'로,...
"투자와 연쇄창업자 노하우 전수를 동시에…K스타트업 투자공식 바꾸겠다"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1 07:26:22
로보 AI(Lovo AI), 어크로스B(acrossB), 러크몬(Luckmon), 아르고스 아이덴티티(Argos Identity), 발칸ID(BalkanID), 모놀리(Monoly) 등에 투자했습니다. 장기간 가까이서 지켜보며 물심양면으로 도와 기술력과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 뒤 투자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현재 대부분 견실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엠무브, 용산에 스페인 인기 스포츠 '빠델' 공식 론칭 2024-04-30 13:30:36
도전하는 모두를 응원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파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스포테인먼트 브랜드 엠무브는 종목별 시설 오픈과 운영에 그치지 않고, “도전”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다양한 종목을 여러 지역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7월 중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브랜드 아이덴티티 녹인 피클볼,...
테일러메이드, 무신사와 On the way 컬렉션 출시 2024-04-30 09:26:12
영 제너레이션 골퍼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테일러메이드 X 무신사 On the way 컬렉션은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 마커 등 총 11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탠드백 2종은 경량 슬림 설계와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4분할 투입구, 골프화 수납...
동양생명, 강북플라자 개소…"대형화로 고객 서비스 강화" 2024-04-30 09:16:06
이문구 대표이사는 “동양생명의 첫 플라자인 이번 강북플라자를 시작으로, 향후 부산, 대구 등 주요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 창구를 대형화하는 등 대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할 것”이라며, 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강화되고, 창구 환경이 한층 개선된 이번 강북플라자에서 내방 고객분들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골프브리핑] PXG, 콜한과 협업 골프화 론칭 2024-04-29 17:06:05
헤리티지와 기술력, 그리고 PX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현대적인 로고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PXG에서 골프화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에 발매된 스타일은 총 7가지 종류로, 콜한의 최고급 라인 모델인 오리지널 그랜드 투어와 그랜드 프로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출시됐다. 특히 콜한의 대표 모델인...
"하루 1억씩 팔렸다"…日서 돌풍 일으킨 한국 패션 브랜드 2024-04-29 10:16:39
초반에는 현지 고객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군 및 마케팅, 매장 인테리어 등을 국내와 동일하게 적용한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후 국가별 트렌드와 시장에 맞춰 현지 맞춤형 운영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마뗑킴은 일본, 중화권 지역을 시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