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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백' 악뮤 "10년 전으로 돌아가자 생각, 신곡은 '200%' 2탄" 2023-08-21 11:23:48
거라고 생각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다. 이찬혁은 "한 문장으로 추리자면 '200%' 2탄"이라고 강조했다. 그러자 이수현은 "'200%'가 청포도맛 아이스크림이었다면, '러브 리'는 딸기맛 아이스크림인 것 같다"고 부연했다. 악뮤의 네 번째 싱글 '러브 리'는 이날...
"웃돈 붙을 정도"…스벅 '블랙핑크 음료' 대박나자 벌어진 일 2023-08-17 21:04:13
내놨다. 오렌지맛 탄산 에이드 제품으로 음료를 구매하면 스테이씨 포토카드 한 장도 준다. 빽다방은 엑소(EXO)와 협업한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엑소 컴백을 기념해 타이틀곡 '크림소다'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로 블루 컬러의 소다맛 베이스에 탄산수를 더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스프링클 토핑까지 올렸다. 한...
"역대 최고치 또 경신"…해외서 인기 폭발한 'K아이스크림' 2023-08-16 11:35:20
수출 품목은 아이스크림이다. 상반기 아이스크림 및 기타 수출은 466억원으로 전체 수출의 60.1%를 차지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메로나는 상반기 해외 매출이 15% 증가한 약 290억원을 기록했다. 메로나의 국내 매출(220억원)을 웃도는 수치다. 빙그레는 국가별 맞춤 전략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현지인 입맛에 맞춘...
"해외서 더 잘 나가"…글로벌 홀린 '메로나' 2023-08-16 10:40:18
60.1%를 차지했다. 빙그레 아이스크림 수출은 국내 아이스크림 전체 수출의 60%를 차지하고 있는 걸로 추정된다. 관세청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국내 아이스크림 수출액은 5천 9백만 달러(한화 790억)를 기록했다. 빙그레는 국가별 맞춤 전략이 해외 수출 증가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메로나의 경우 국가별로 선호...
빙그레 '메로나' 상반기 수출 290억원…국내 매출 넘어서 2023-08-16 09:57:13
수출 품목은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대표 제품인 메로나는 상반기 해외 매출이 지난해 동기보다 15% 증가한 약 290억원으로 국내 매출(220억원)을 넘어섰다. 빙그레는 수출이 지속 성장하는 요인으로 국가별 맞춤 전략을 꼽았다. 국내에서는 멜론 위주로 판매하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딸기, 망고, 코코넛, 타로, 피스타치오...
"빙그레, 하반기도 실적 개선세 이어간다…목표가↑"-IBK 2023-08-16 07:28:28
2012년 이후 가장 높은 수치다. 김 연구원은 "원가 흐름이 안정적으로 유지돼 매출원가율이 높아졌고, 광고를 효율적으로 집행해 판관비도 줄였다"고 말했다. 이어 "바나나맛우유와 메로나 등 주력 제품의 가격 인상 효과로 매출액이 늘었다"며 "폭염으로 인해 2분기 빙과류 수요가 늘어났고, 해태아이스크림의 실적도...
[금주신상] 맥도날드 '창녕 갈릭 버거'·해태 '여름 냉만두' 2023-08-05 07:00:06
맥도날드는 한국의 맛(Taste of Korea) 캠페인의 일환으로 창녕 햇마늘을 통째로 갈아 넣은 '창녕 갈릭 비프 버거', '창녕 갈릭 치킨 버거' 등 창녕 갈릭 버거 2종을 출시했다. ▲ 남양유업[003920]은 '초코에몽'의 빙과 신제품 '초코에몽 초코 쭈쭈바'를 선보였다. 기존 초코에몽 고유의...
카페도 아닌데 판매량 급증…'아이스라떼' 불티나게 팔린 곳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04 14:29:29
‘아이스구슬라떼’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구슬 아이스크림 업체 ‘디핀다트’와 제휴해 우유를 구슬 아이스크림 형태로 구현한 상품이다. 구슬 아이스는 액체 질소를 이용해 영하 198도에서 지름 3mm 가량으로 만들었다. 맛이 밍밍하다는 고정관념을 타파하기 위해 원유 함량도 50% 이상 높였다. GS25는 총용량 750㎖의...
영하 60도로 얼린 상하이식 게장…中·佛 잇는 홍콩의 미쉐린 2023-08-03 18:26:24
특제 식초 소스와 으깬 마늘로 맛을 내 마치 아이스크림처럼 차가운 절인 게 요리를 만들어 낸다. 이는 정통 상하이 스타일의 게 요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제철을 맞은 신선한 것만 먹으라’는 중국의 격언을 잘 받아들인 요리라고 할 수 있다. 눈으로 즐기고 향기에 반하고 맛으로 감동 눈으로 압도적인 즐거움을 느낀...
맘모스빵 '반갈샷'에 깜짝…약과 대박나자 '옛날 맛' 쏟아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2 15:15:25
기간 와플·파이(65%), 아이스크림·요거트(36%), 도넛(29%), 케이크(7%) 전문점의 매출증가율을 제쳤다. 디저트 전문점 내 떡·한과 매출 비중은 2019년 22.7%에서 지난해 25.7%로 상승했다.쏟아지는 유통업계의 다양한 이야기를 맛보기 좋게 한입거리로 잘라 담았습니다. 유용하게 맛보는 [오정민의 유통한입], 같이 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