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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크 유어 쏠'…금융 앱 넘어 즐거움 제공 2018-12-13 20:00:05
가상·증강현실(ar/vr) 기반의 상품 안내장, 자산관리가 가능한 ‘sol ar’, 휴대폰을 흔들거나 특정 제스처를 통해 즉시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모션뱅킹’과 ‘히든제스처’ 등도 신한 쏠을 통해 경험해볼 수 있다. 이 같은 혁신적인 기술 도입을 통해 신한 쏠의 가입자 수는 지난...
삼성화재, 장기보험 고객 대상 '고객안내 플러스' 서비스 호평 2018-12-11 07:24:13
안내장을 차별화한 점도 눈에 띈다. 사고·질병 여부, 실손보험 유무 등 고객 특성에 따라 안내 내용을 차별화하고 있으며 만화, 일러스트, 그림문자 등을 활용해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선했다. qr코드를 활용해 장기보험 종이 안내장에 다양한 정보를 담은 것도 고객 반응이 좋다. 11월부터는...
고객의 소리 DB로 쌓아 분석…창구-소비자보호부 핫라인 구축 2018-12-03 17:08:53
kb국민카드는 장애인과 금융취약계층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제도 및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카드업계에서 유일하게 하이패스카드, 기업카드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시각장애인용 점자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점자 안내장을 지원할 뿐 아니라 카드 신청 서식의 음성설명 지원 서비스를...
"예비 학부모 모여라" 다문화가족 입학·진로 교육 2018-11-23 15:02:12
학부모 교육을 시행한다. 입학통지서 작성지도, 준비물, 안내장, 가정통신문 처리방법 등에 관해 초등학교 교사가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에는 통·번역지원사가 함께 참여해 한국말이 서툰 결혼이주민과 강사 간 소통을 도울 예정이다. sujin5@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동양생명,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개선 2018-11-22 14:27:03
모든 안내장 발송 현황을 제공하는 안내장 발송내역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의 시대에 만족도 높은 모바일 기반의 고객 접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인슈어테크를 활용한 서비스를 계속 접목해 고객이...
신한은행, 'SOHO 사업자 통장' 모바일 신규 시행 2018-11-16 14:19:30
벤처기업 '푸른밤' 등과 제휴를 맺고 △현수막, 안내장 등 홍보용 인쇄물 제작 및 주문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비즈하우스' △아르바이트 직원 출퇴근 시간 확인, 급여 계산 등을 돕는 '알밤' 등 서비스를 쏠(sol)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신한은행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고객들의...
내달 28일부터 수입 돼지고기도 유통 이력 관리 2018-11-15 11:00:06
이력번호 게시·표시 등의 의무를 지우는 제도다. 영업자는 수입 축산물 이력관리시스템에 회원가입 후 전자거래 신고를 해야 한다. 이를 하지 않으면 벌금이나 과태료를 물린다. 검역본부는 해당 영업자를 대상으로 제도 시행을 알리는 안내장을 배포했고, 전국 권역별 교육과 간담회도 했다. tsl@yna.co.kr (끝)...
사립유치원 일방적 운영시간 단축 통보에 학부모 '부글부글' 2018-11-14 16:09:45
안내장을 보냈다. 기존 오전 7시 45분∼오후 7시인 운영시간을 내년부터 오전 8시 30분∼오후 4시 30분으로 단축하고 방학 기간은 5일에서 여름과 겨울 30일씩으로 늘리겠다는 내용이다. 통학 차량도 운행하지 않기로 했다. 유치원 측은 유치원 온라인 입학관리 시스템인 '처음 학교로'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라고...
NH농협생명,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 실시 2018-11-09 11:18:40
뜻한다.신청은 홈페이지·전화·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본인확인 후 지급받을 수 있다.nh농협생명 관계자는 "휴면보험금 및 미수령 연금·만기보험금 보유 고객에게 안내장 발송, 전화안내, 고객 거래 시 안내시스템 활용, 소액 휴면보험금 자동지급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잠들어있는 고객의 재산을...
손보사 빅4, 모바일 등기우편서비스 도입…"비용절감 톡톡" 2018-10-31 10:37:02
계약관련 안내장을 모바일 등기우편으로 제공한다.지난 4월 업계 최초로 모바일 등기우편 서비스를 도입한 kb손보는 현재 월 평균 3000건의 모바일 등기우편을 발송하고 있다. 이를 통한 실제 비용 절감 효과는 월 500만~600만원 수준이다.kb손보 관계자는 "모바일 등기우편 서비스의 이용자 수나 이용량이 점진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