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갑작스런 추위에 실내외 보온주방용품 인기 급증 2014-10-24 10:13:49
거리를 오가며 따뜻한 커피와 뜨거운 어묵 국물, 만두 등의 먹거리로 추운 몸을 녹이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이런 제품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보온주방용품 전문업체인 위드리빙(대표 남중헌)에 따르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커피물이나 국물, 육수 등을 전기로 끓이고 보온을...
오지은, 팬들에게 분식차 선물 받아 2014-10-08 08:35:24
떡볶이와 따뜻한 어묵 국물로 몸을 녹인 제작진들은 오지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주말도 반납하고 늦은 시간까지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오지은 팬들의 선물 덕분에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갔다. 오지은 팬클럽이 보낸 푸드 트럭에는 아시안 게임 중계방송 관계로 2주 동안 결방된 ‘소원을 말해봐’의 방송...
농심, ‘볶음쌀면’ 출시…국물없는 라면 점유율 확대 2014-09-11 11:16:14
면보다 표면이 매끄러워 국물이 쉽게 배지 않는 단점이 있었는데 이러한 부분을 기술로 극복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농심 볶음쌀면은 쌀을 주원료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건조시켜 만들어 쫄깃하며, 조리 후에도 면이 쉽게 퍼지지 않는다. 조리 마지막 센불에 볶는 과정을 통해 일반 비빔면에서 느끼지 못했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혜정, 타블로-하루에게 아침 기습 “초토화됐어” 2014-08-25 09:10:10
두 사람은 함께 어묵을 썰고 찌개를 만들며 함께하는 요리에 대해 즐거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하루가 엄마의 말대로 정말 ‘보고만 있는’ 틈을 타 냄비의 국물이 넘쳤고, 그에 강혜정은 위급한 목소리로 타블로를 깨울 수밖에 없었다. 이에 강혜정은 “좀 더 근사한 모습으로 짜잔 하고 싶었는데”라며 “지금 다...
[블루인터뷰] `내연애의기억` 송새벽 "진한 연애, 해보셨다면..." 2014-08-20 16:11:00
덕분에 떡볶이도 먹었어요. 추운 날이 많았는데 어묵 국물도 좋았어요.(웃음) 예원이랑은 4~5년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고 동갑내기 친구예요. 나중에 영화 한편 찍자고 했는데 찍게 됐죠. 예원이가 시나리오 읽어보라고 해서 읽었는데 좋아서 하게 됐어요.” ◆ "이권 감독, 젠틀하고 멋있어..꼭 다시 작업하고 싶다"...
‘쌀쌀한’ 겨울밤을 녹이는 군것질 열전 2014-06-19 04:40:18
따라 만나보자. 1위- 몸을 녹여주는 따끈한 어묵 국물 길거리를 지나치다 보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어묵꼬치를 그냥 지나칠 수 없다. 긴 나무 꼬챙이에 덩그러니 꽂혀 있지만 입김을 후후 불어가며 먹는 맛이 좋다. 게다가 어묵꼬치를 먹으면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시원한 어묵 국물을 먹으며 손과 몸 속을 녹이는 재미...
겨울철 길거리 음식, 그 치명적 칼로리 2014-06-17 23:54:24
뜨끈한 어묵국물이 끓고 있는 포장마차다. 매서운 칼바람이 몰아치는 거리에 따뜻한 열기를 아지랑이처럼 피워내는 주황빛 마차. 몇 미터 밖에서도 은근하게 느낄 수 있는 그 곳의 향기(?)는 침샘을 자극한다. 참을 수 없는 추위와 식욕에 천을 걷고 마차에 들어간 우리를 반기는 화려한 향연. 보글보글...
‘관찰카메라 24시간’ 부산 어묵골목 방문, 겨울철 별미에 ‘시선집중’ 2014-01-22 21:33:11
차가운 빈속을 달래주는 따끈한 어묵탕 국물 맛에 반한 손님들로 온 종일 발 디딜 틈이 없다는데, 앉을 자리도 없어 서서 먹어야 하는 일이 다반사라는 후문이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부평 깡통시장 가야겠네요” “부산 어묵이 최고죠 부산 어묵골목 땡기네” “부평 깡통시장? 부산 어묵골목 보니 어묵 땡기네”...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미니스톱, 고품질 즉석 먹거리…위생점검 점포 순회 2014-01-09 06:58:47
비롯해 소프트크림 오징어바 아이스커피 어묵 등 다른 업체에서는 취급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즉석 패스트푸드 상품을 바탕으로 편의점 업계의 새로운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미니스톱 판매 1위를 차지하며 간판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후라이드 점보치킨’의 경우 매년 3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