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인·메타 출신 기획자가 '완판' 3D NFT를 만든 비결 [정효림의 NFT나우] 2023-04-22 13:46:16
아바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개발 스타트업이다. 최근 라인넥스트의 NFT(대체불가토큰) 플랫폼 '도시(DOSI)'에 출시한 자체 NFT 프로젝트 '비어갱'은 가상자산 혹한기임에도 불구 1차 민팅 완판을 기록했다. "화상 회의 때 얼굴 노출 부담…'3D 아바타'로 문제 해결"안 대표는 KTH에서 '푸딩...
트리플에스 S14 박소현, 드디어 '하우스' 입주 완료…두근두근 '설렘+떨림' 2023-04-19 07:50:03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얼굴 S14 박소현이 '하우스(HAUS)' 입주 신고식을 마쳤다. 지난 18일 오후 트리플에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데일리 시그니처 콘텐츠 '시그널(SIGNAL)'에는 본격적으로 '하우스' 생활을 하게 된 새로운 멤버 S14 박소현의 모습이 담겼다....
'충격 발언' 쇼호스트들, 업계서 사실상 퇴출 2023-04-18 18:05:14
이번 사안을 심각하게 인식하고 있다는 뜻이다. 홈쇼핑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쇼호스트의 '일탈'은 홈쇼핑 업체들의 이미지 훼손으로 직결될 수밖에 없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를 거치며 소비행태가 달라진 것 등과 맞물려 홈쇼핑 시청자는 늘어난 상태다. 홈쇼핑 업계 입장에서는 '매출'뿐 아니라 '...
유명 쇼호스트들의 '부적절 언행'…홈쇼핑업체 "무기 출연정지" 2023-04-18 17:24:25
사안을 심각하게 인식하고 있다는 뜻이다. 홈쇼핑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쇼호스트의 '일탈'은 홈쇼핑 업체들의 이미지 훼손으로 직결될 수밖에 없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를 거치며 소비행태가 달라진 것 등과 맞물려 홈쇼핑 시청자는 늘어난 상태다. 홈쇼핑 업계 입장에서는 '매출'뿐 아니라 '방송의...
드리핀, 'SEVEN SINS' MV 티저 공개…완벽 업그레이드 비주얼+압도적 영상미 2023-04-18 15:40:03
얼굴을 감싸쥐고 절규하는 차준호의 모습이 빠르게 재생되며 영상이 마무리돼 압도적인 영상미가 깊은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컴백의 기대감을 동시에 높였다. 드리핀의 새 싱글 '세븐 신스'는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불리는 '칠죄종'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짹짹' 하자 AI가 참새 영상을…영상AI 기술 이끄는 국내연구팀 2023-04-14 07:00:03
2019년 목소리로부터 사람 얼굴을 복원하는 기술을 개발한 적이 있다. 이를 확장한 영상 생성 기술이라고 그는 설명했다. 기술 개발을 위해 오 교수 연구진은 다양한 사례에서 발생하는 소리를 모아둔 유튜브 클립 수십만 개를 분석했다. 이 기술을 활용하면 소리라는 데이터에 인식표를 붙이는 '라벨링'을 할 수...
오스템파마, '와픽 핸디 구강 세정기' 런칭 기념 할인 행사 진행 2023-04-12 18:05:04
공식 올라인몰인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에서 '와픽 핸디 구강 세정기' 21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와픽 핸디 구강 세정기'의 물통 용량은 최대 200ml로, 물통을 한 번 가득 채우면 1회 사용 시 여유 있게 입 안을 헹굴 수 있다. 물통을 분리해 본체와 포개는...
‘낭만닥터 김사부3’ 올드&뉴 돌담져스 캐릭터 포스터 공개…각양각색 개성만점 2023-04-12 11:50:04
입은 새 인물 차진만(이경영 분)은 비장한 얼굴로 돌담병원에 입장하고 있다. 김사부의 라이벌 차진만이 돌담병원에 어떤 지각변동을 일으킬지 관심이 주목된다. 특히 신입 의사로 합류한 ‘뉴페이스’ 장동화(이신영 분)와 이선웅(이홍내 분)의 캐릭터 포스터는 신선함을 불어넣는다. 허둥지둥 초음파 젤을 짜고 있는...
귀척·윙크·애교까지?…확 젊어진 LG전자 로고 [영상] 2023-04-12 10:00:19
가이드라인(Brand Communication Guideline)을 전 임직원에게 공유했다. 새 가이드라인에는 지역·세대를 초월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코닉(ICONIC)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자는 의지를 담았다. LG전자는 제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소중한 순간을 온전히 즐기는 ‘좋은 삶’을 누릴 수...
LG전자, 브랜드에 젊음·역동성 더한다…"아이코닉 브랜드 도약" 2023-04-12 10:00:00
새 가이드라인에는 지역과 세대를 초월해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코닉(ICONIC)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자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 미션인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 가치로 ▲ 타협 없는 고객경험 ▲ 인간 중심의 혁신 ▲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 등을 정했으며, 이를 고객경험 혁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