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불황 속 홈쇼핑 인기상품은 '화장품' 2016-12-19 11:44:30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지난해 1위에서 2위로 밀렸지만 여전히 인기를 끌었다. ts 탈모샴푸(3위),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7위) 등 4개의 미용용품이 10위권에 들었다. 롯데홈쇼핑에서는 패션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주문수량 상위 1~3위가 모두 단독 브랜드인 '조르쥬 레쉬', '다니엘...
애경 "'견미리팩트' 면세점 누적 매출 100억 돌파" 2016-11-08 17:30:39
애경은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대표제품 '에센스 커버팩트'의 면세점 누적 매출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이른바 '견미리 팩트'로 불리는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해 12월 면세점 업계에 진출한 후 10개월간 월평균 70.9%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애경은 전했다.특히 중국...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VX에디션 출시 2016-11-03 09:43:30
애경은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의 7번째 버전인 vx(vital extreme)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신제품은 오는 6일 gs샵에서 처음으로 판매한다. 레스베라트롤·아미노산·아스타잔틴 및 특허 받은 4중 복합 펩타이드 등의 성분이 담긴 피부 항산화 효과 에센스가...
애경, 중국 왕홍과 '뷰티데이' SNS 생중계 2016-11-01 16:05:58
이르는 말이다.행사는 이날 오후 1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애경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와 루나(luna) 등 화장품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왕홍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웨이보, 모차, 이즈보 등 중국의 주요 sns에서 활동하는 왕홍 20명의 총 팔로워수는 1500만명 이상에 달한다.애경은 최근 한국에서 유행하는...
최대 80% 할인…'코리아 페스타' 개막 2016-09-28 17:55:34
별도의 모바일 인터넷 기획전도 연다. 기획전에서는 에이지투웨니스, 실크테라피 등 gs샵의 대표 인기 브랜드를 할인한 가격에 판다. 명품은 20~30%, 다른 브랜드 제품은 최대 80%까지 싸게 판다.현대홈쇼핑은 29~30일 이틀간 방송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에서...
GS샵,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방송 운영 2016-09-28 15:08:42
등의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된 기획전에서는 에이지투웨니스, 실크테라피, 빅토리아 에그팩,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등 GS샵의 대표 인기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명품 상품의 할인율은 20~30%이며 기타 상품군의 할인율은 최대 80%입니다. 같은 기간 TV홈쇼핑에서도 특별 방송을 통해 코리아세일 페스타에...
에센스 듬뿍…'견미리 팩트'에 반한 모녀 2016-09-26 19:40:05
높으면서도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개발한 것.애경 화장품 브랜드인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는 ‘견미리 팩트’라는 별명으로 더 유명하다. 브랜드 모델인 배우 견미리 씨 이름에서 따왔다. 최근엔 엄마와 딸이 같이 바른다고 해서 ‘모녀 팩트’라고도 부른다. 이 제품이 출시...
1초 브라·호날두 팬티·견미리 팩트…홈쇼핑 인기상품엔 '닉네임'이 있다 2016-07-11 16:21:14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커버팩트’는 ‘견미리 팩트’(오른쪽)라는 별칭을 얻었다.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할 정도로 인기여서 ‘모녀 팩트’, 인생 역전을 꿈꿀 수 있다는 이유로 ‘인생 팩트’라는 이름도 더해졌다.cj오쇼핑이 판매한 ‘압박스타킹 팩’은 소비자들이...
명동 롯데면세점 본점, 확장 공사 마치고 오픈 2016-06-29 06:53:31
달팡, 톰포드, 어반 디케이, 손앤박, 클리오, 에이지투웨니스 등이 새롭게 입점했다. 설화수, 후 등 기존 인기 화장품 20여개 브랜드의 매장 면적이 확대됐다.롯데면세점 본점이 기존 식당가를 없애고 4개 층으로 면적을 늘린 것은 명동에 최근 문을 연 신세계 면세점에 중국인 관광객(유커·遊客)을 빼앗기지 않기...
홈쇼핑, 소비심리 위축에 실속 찾는 '불황형 소비'가 대세 2016-06-13 13:50:50
gs샵의 판매제품 1위(수량 기준)는 애경의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였다.이른바 '견미리 팩트'로 알려진 이 상품은 2015년 gs샵 전체 히트상품 1위, 2015년 상반기 히트상품 1위에 오른 데 이어 올 상반기에도 34만 세트가 판매됐다.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신규 브랜드 상품보다는 2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