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넬리 코르다의 신무기 Qi10, '드라이버 전쟁' 불 붙였다 2024-05-27 19:04:58
올랐지만 사용자 비중은 4위에 머물렀다. 여성 골퍼들의 드라이버는 젝시오가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캘러웨이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영향력을 확대했다. 아이언 브랜드로는 미즈노를 쓰는 골퍼가 가장 많았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드라이버 1·2위27일 소비자 여론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의 ‘2024 골프산업...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소비자 물가가 치솟자 저렴한 초저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저가형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꽤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27일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2024년 소비 트렌드 시리즈-초저가 소비' 리포트에 따르면 중국산 제품을 초저가에 파는 중국의 쇼핑앱, 이른바 C-커머스를 사용해...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저렴한 초저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7일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2024년 소비 트렌드 시리즈-초저가 소비' 리포트에 따르면 의류부터 공구까지 중국산 저가 제품을 파격적 가격에 파는 중국의 쇼핑앱, 이른바 C-커머스가 주목받고 있다. 메조미디어가...
이재용 회장, 리창 中 총리 면담…"삼성 적극 지원 감사" 2024-05-26 22:00:00
수입제품 전시회 '중국국제 수입박람회'에 마련된 삼성전자 부스를 2018년 첫 개최 이후 매년 직접 방문해왔다. 특히 지난해 해당 행사에서 삼성 부스를 찾은 리창 총리는 "수입박람회 1회부터 6년 연속 부스를 방문한 회사는 삼성이 유일하다"면서 "앞으로도 삼성이 중국에서 계속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커뮤니티 좌우통합”…직구규제 뿔난 시민들, 광화문에 모였다 2024-05-25 22:37:00
“정부에서 원안대로 KC미인증 제품에 대한 해외직구 금지를 밀어붙였다면 중국에서만 제작되는 특수 리튬이온배터리를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로봇공학 연구가 ‘올스톱’ 될 뻔했습니다.” 서울 소재의 한 대학 공과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원생 A씨는 정부의 ‘오락가락’한 정책에 분통을 터트리며 이같이 말했다. A씨는...
"'제로 소주'만 마셔요" 주당들 민망해서 어쩌나…'씁쓸' [이슈+] 2024-05-25 16:50:31
그저 트렌드와 소비자의 필요에 맞춘 제품을 내놓았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당연히 몸에 좋은 음식은 칼로리와 당이 낮다 보니 제로 제품을 내놓을 필요가 없지 않겠나"라며 "그렇지 못한 식품들이 제로 마케팅을 통해 건강한 이미지를 갖게 된다는 점이 우려된다. 특히 주류에까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4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4:57
등 소재별로 제품을 나누고, 활용도에 따라 비키니, 워터레깅스, 스커트, 원피스 등으로 세분화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라인에서 주목받는 제품은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썸머브리즈 집업 레깅스 SET’, 크링클 니트 소재를 적용한 ‘썸머 크링클 비키니 SET’ 등이다. 썸머브리즈는...
따라할 순 있어도 흉내낼 순 없다…에르메스 장인정신 2024-05-23 18:39:00
사람들이 다시 천연 동식물 원자재로 만든 제품을 찾기 시작하며 에르메스의 가치는 수직 상승했다. 자연에서 얻은 우수한 재료를 찾아 아름답게 가공해온 이들의 문화는 지금도 유효하다. 그중 하나를 볼 수 있는 곳이 ‘포슬린(도자기) 페인팅’ 전시 섹션이다. 이곳에서 만난 여성 장인은 새하얀 접시 위에 스케치로 그...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신제품 ‘마이너스핏’ 대비 월등한 성적을 냈으며, 전년 10월 출시한 온 가족을 위한 ‘보라지유 케어츄’와 함께 기존 여성 타겟에서 패밀리층으로 타겟을 확장하며 성장 토대를 마련했다. 봄 시즌을 겨냥한 ‘수국 미니백’ x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 작가 협업으로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부분도 매출 성장을...
재택근무 중 쇼핑을?...'이 때' 가장 많았다 2024-05-20 16:01:56
여성의 4분의 1 이상이 근무 시간에 온라인 쇼핑을 한다고 답했으며, 특히 Z세대는 그 비율이 41%나 됐다. 실제로 미네소타주에 거주하면서 인스타그램에서 보석을 판매하는 제니 허쉬는 매출의 80%가 근무 시간에 이뤄져 놀랐다고 전했다. 언더아머 등에 판매 컨설팅을 하는 리자 암라니는 소매 대기업들도 이런 추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