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바이포, 글로벌 영상 설루션 기업 SGO와 업무협약 2024-08-28 10:01:37
포바이포, 글로벌 영상 설루션 기업 SGO와 업무협약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콘텐츠 인공지능(AI) 설루션 기업 포바이포[389140](4BY4)는 세계적인 영상 설루션 기업 SGO와 제품 개발 및 기능 탑재에 대한 업무 협력 기본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SGO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사를 두고 방송, 광고, 뉴미디어...
동양생명, '수호천사' 브랜드 유튜브 광고 온에어 2024-08-27 15:03:19
총 두 편의 동영상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 광고들은 오늘부터 한달 간 유뷰트에서 온에어 될 예정이다. 첫번째 광고 영상에는 독감 바이러스로부터 꼬마 브레드와 윌크를 지켜주는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인 '젤로디'를, 두번째 광고 영상에는 출근길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브레드를 지켜주는...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위스키 모델로 현빈 발탁 2024-08-27 09:06:53
이미지가 발렌타인과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현빈은 "위스키에 관심이 많은데, 발렌타인 모델이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현빈과 함께 한 영상 광고를 오는 30일 공개한다. 또 모델 기용과 함께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제품의 패키지(포장)도 새로 단장했다. sun@yna.co.kr...
마카오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2024-08-26 15:46:12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과의 프로젝트도 공개했다. 미연은 마카오를 여행하며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싱글 앨범과 현지 로케이션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광청은 이 밖에도 홍보 영상, 온·오프라인 인플루언서 협업, 옥외 광고 등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생성형 AI 기반 콘텐츠 제작 2024-08-26 15:31:23
광고 콘텐츠 제작에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AI 플랫폼의 제작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는 작년부터 AI가 제작한 텍스트와 이미지를 중심의 배너 광고를 공급하고 있다. 생성형 AI 플랫폼이 숏폼, SNS 채널에서 활용되는 영상 콘텐츠 제작도 가능하도록 추가 개발을...
OTT 20대가 가장 많이 본다…하루 평균 70분 2024-08-26 14:36:27
분석됐다. DA(디스플레이)·영상·숏폼 광고 유형별 효과에 대한 설문에서도 연령대별로 광고 상품 선호도가 상이하게 나타났다. DA 광고에서는 10대와 20대가 콘텐츠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네이티브 광고에 주목했지만, 30대는 SNS 피드 광고, 40대와 50대는 포털사이트 메인 광고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응답했다....
메조미디어 "20대 하루에 70분씩 OTT 본다" 2024-08-26 14:21:51
분석됐다. DA(디스플레이)·영상·숏폼 광고 유형별 효과에 대한 설문에서도 연령대별로 광고 상품 선호도가 상이하게 나타났다. DA 광고에서는 10대와 20대가 콘텐츠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네이티브 광고에 주목했지만, 30대는 SNS 피드 광고, 40대와 50대는 포털사이트 메인 광고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응답했다....
하나은행 머니드림 캠페인, ‘에피 어워드 코리아’ 금상·은상 수상 2024-08-23 11:02:21
머니드림 캠페인을 통해 버려지는 폐지폐로 베개를 제작해 고객에게 돈 기운을 전달하고, 환경보호에도 동참하고 있다. 한편 머니드림 캠페인은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와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인 ‘유튜브 웍스 어워드(YouTube Works Award)’에서 대상을 수상한...
차이커뮤니케이션, '에피 어워드' · 'ICT 어워드' 수상 2024-08-23 10:00:19
최초로 광고에서 적용, 단순히 얼굴뿐 아니라 음성까지 완벽하게 구현해 광고 업계는 물론 일반 대중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ICT AWARD 2024에서는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디지털 인사이트 분야에서 각각 GRAND PRIZE, GOLD PRIZE를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분야 GRAND PRIZE 수상작은...
"타이젠OS 7년 무상 업그레이드"…삼성 AI스크린, AI 홈 중심에 2024-08-22 16:29:19
동영상 서비스(OTT) 저가 요금제가 제공하는 저해상도 콘텐츠는 물론, 수십년 된 옛 드라마나 공연 실황도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콘텐츠마다 다른 음량 차이를 감지하고 목소리를 분리해 증폭시키는 '액티브 보이스 프로', 영상의 움직임대로 입체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빙 사운드 프로'는 시청 경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