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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셋값 폭등 속 결혼예물 풍속도 바뀐다 “크기보다 의미가 더 중요” 2013-04-05 09:22:51
일”이라는 것이다. 예물을 고르는 순간마저 로맨틱하게 만들어 그 순간을 추억으로 기억하는 커플들도 많다. 시장에서 제품을 선택하는 분위기 보다는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단돈 몇 만 원짜리 실버커플링을 구입하더라도 품위 있게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 하는 커플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결혼예물은 제품의...
'1년만에 또' 명품시계 값 10% 올린다 2013-03-26 16:55:42
국가별 시장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정해지는 것”이라며 “고급 이미지가 생명인 명품에 환율 하락을 근거로 가격 인하를 기대하는 건 이쪽 생리를 모르는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시계업체들이 한국시장 상황에 따라 국내 가격을 유연하게 적용하는 사례도 있다. iwc는 국내 인지도가 낮았던 2000년대 중반 스위스...
결혼을 빛내는 실속 예물준비? 종로예물 투어로! 2013-03-13 11:37:32
는 결혼예물 시장을 이끌어가는 ‘트렌드세터’격 매장이다. 명품을 넘어 예물에 감동을 더한 ‘새미주얼리’ 는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예물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예물의 높은 퀄리티와 만족도 높은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키샤다이아몬드’와 보석전문가와의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헨느주얼리’는...
"현금 쌓아두자"…부자들 커지는 '금고 사랑' 2013-02-21 16:47:32
올 들어 금고 매출이 32%나 늘었다.자산시장 침체와 초저금리가 지속되는 것이 금고 판매가 증가하는 배경으로 꼽힌다. 권혁준 신세계 강남점 루셀 매장 매니저는 “주가가 급락했던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도 금고 판매가 증가했다”며 “최근에는 부동산시장이 침체된 데다 금리마저 낮은 탓에 자산을 처분해 현금으로...
바쉐론부터 티쏘까지 '손목위 전쟁' 2013-01-23 17:18:22
결혼 예물로 인기 있는 롤렉스·까르띠에·오메가 같은 브랜드는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엔 파텍필립·바쉐론콘스탄틴·블랑팡·브레게·오데마피게 등 최고급을 찾는 수요도 늘어나는 추세다.바쉐론콘스탄틴은 한번도 공장 문을 닫지 않고 258년 동안 시계를 만들어온 최고(最古) 브랜드다. 베스트셀러는 초박형 시계인...
"남자의 로망"…고급시계 매년 20%대 성장 2013-01-22 16:47:39
앞둔 남성들 사이에서 예물로 ‘웬만한 건 다 빼고 괜찮은 시계 하나만’ 원하는 추세도 뚜렷하다. 명품 업계 관계자는 “예물시계 비중이 유독 높은 게 한국 시장의 특징”이라고 말했다.명품 시계 브랜드를 확보하기 위한 유통업계의 움직임도 빨라졌다. 서울 강북에서 가장 큰 시계매장을 갖춘 롯데 에비뉴엘은 올봄...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단독매장 중국인·예물 겨냥 개편 ‘강북의 시계 메카’로 꼽히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이 올봄에 2층 시계전문관을 전면 개편한다. 프리미엄급으로 꼽히는 하이엔드 시계로는 바쉐론콘스탄틴과 브레게, 블랑팡을 전면에 내세우고 대중적인 매스티지 브랜드로는 iwc, 오메가를 간판으로 내걸기로 했다. 1월부터 순차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