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강현,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시네마 ‘희수’ 출연…새로운 변신 예고 2021-08-19 15:30:11
영상미로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희수’는 여섯 살 난 딸을 교통사고로 잃은 부모가 상실감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가다 VR로 죽은 딸을 복원시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눈물겨운 가족애가 담긴 스토리와 ‘SF공포’라는 신선한 장르를 접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강현은...
'경찰수업' 차태현·진영 공조 통했다, 최고 시청률 9.9% 2021-08-18 09:20:25
세대를 뛰어넘는 경찰대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유쾌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유동만과 강선호의 좌충우돌 ‘밀당’ 브로맨스와,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청춘들의 '후진' 없는 돌직구 러브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경찰수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스트레이 키즈, 컴백 타이틀곡은 ‘소리꾼’…신보 ‘NOEASY’ 트랙리스트 공개 2021-08-12 13:30:05
도어) 등 중독성 강한 음악을 맛깔나게 표현하는 `마라맛 장르` 개척자로 독보적 영역을 구축한 스트레이 키즈가 한층 진하게 우려내 깊은 맛을 자랑하는 2021년 첫 신보와 타이틀곡을 통해 전 세계 리스너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2집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은 오는 8월...
[2021 숙명여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맛과 예술의 조화가 있는 용문시장 수제 요거트 카페 마이라잇 2021-08-06 13:06:57
베이킹을 한다. 오감을 자극하는 클래스로 어린이와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원 대표는 “인기가 굉장히 좋다. 아이들이 클래스가 끝나면 온종일 반죽하며 불렀던 노래를 따라 부른다고 하더라. 아이들이 좋아하니 부모님들도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처음 시장 안에 요거트 가게를 개업한다는 것이 두...
오세훈 '서울 뷰티로드' 만든다 2021-08-03 17:17:47
입고 바르며 오감을 만족시켜줄 체험형 뷰티관광이 기본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오 시장 1기(2006~2011년) 시절 핵심 키워드가 ‘디자인 서울’이었다면 오 시장의 2기는 ‘뷰티 서울’을 강조하게 될 것이라는 분석이 시 안팎에서 나오고 있다. 서울시는 이날 유튜브 구독자 224만 명을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바디프랜드, 6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1위 선정 2021-07-27 09:21:53
실현할 오감초격차 전략을 실행했던 것이 이런 결과를 만들어 낸 것으로 보고 있다. 회사측은 매년 심화되는 안마의자 시장에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 분야에서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들어 온 것이 남다른 경쟁력이 됐고,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한 점이 높은 평가를...
‘26일 컴백’ AKMU, 역대급 컬래버 앨범 탄생 예고 2021-07-26 09:40:06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그곳이다.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이 팝업 스토어에서 펼쳐질 다양한 전시는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AKMU는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신곡 무대를 26일 오후 10시 생방송 되는 네이버 NOW. <#OUTNOW AKMU...
이무진, 23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격…‘스케치북’ 선공개 영상 화제 2021-07-23 13:00:05
스케치북`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로 뮤지션을 초대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이무진은 신곡 ‘과제곡’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과제곡’은 실제 대학 수업에서 과제로 제출한 곡으로, 과제를 많이 내주시는 교수님께 하고 싶은 말을 솔직하고 재치 있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넘어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으로 진화 2021-07-21 15:44:03
여기서 추출되는 빅데이터를 AI로 분석하는 기술도 세계적 수준이라는 평가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바디프랜드는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목표를 굳건히 실행하고 있다”며 “다방면에서 지속적으로 ‘오감초격차’를 추구하며 고객 만족과 책임경영을 실현하겠다”고...
바디프랜드, 업계 최장 5년 AS…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 2021-07-20 15:47:47
고객만족 등 다섯 가지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을 실천해왔다. 질병 진단과 치료를 넘어 아프기 전에 라이프스타일 관리로 건강수명을 늘려나가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미션으로 의학과 헬스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것이 바디프랜드의 전략이다. 올해 창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