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글로벌 케이뷰티 소싱플랫폼인 ‘서울포피엠’ 개발한 ‘메이코더스’ 2024-10-21 22:39:38
수 있었습니다.” 메이코더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부분에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은 SEO를 기본으로, 프로덕트에 유입되는 고객 지표를 모니터링하면서 여러 형태의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전환율을 찾아냈습니다. 전환된 고객은 매니저들이 붙어서 빠르게 발주 오퍼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숏폼 동영상 강의 플랫폼 ‘슬기로운 탐구생활’ 개발하는 스타트업 ‘루카스에듀테인먼트’ 2024-10-21 22:32:21
형태의 영업 마케팅도 진행 중입니다.” 장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2022년 코로나 시즌 모든 학원이 문을 닫은 상황에서 동료 수학 강사가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창업패키지라는 사업계획서를 쓰는 것을 우연히 보았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 정부지원사업이라는 것을 그때 처음 알게 됐습니다. 2022년...
20대 직장인 겨냥 '신한 마음편한 TDF 2060' 출시 2024-10-21 17:52:59
이후 7년 이상 2025부터 2055까지 모두 7개 상품을 운용해 왔다. 이번 TDF 2060 신규 설정으로 투자자는 연금 상품에서 더 다양한 선택지를 고려할 수 있게 됐다. 신한자산운용의 전체 TDF 가입자 중 온라인 가입자 비중은 54%에 달한다. 류지은 DT·마케팅기획실 실장은 “20대 사회초년생의 인생 첫 연금 솔루션으로...
20대를 위한 연금투자…신한운용, 2060년 은퇴 목표 TDF 출시 2024-10-21 10:00:17
최근 안정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MZ세대가 선호하는 온라인을 통해 TDF에 가입하는 비중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신한자산운용 운용하는 전체 TDF의 온라인가입자 비중은 54%로 TDF운용규모 상위 운용사 중 유일하게 50%를 넘어섰다. 류지은 신한자산운용 DT·마케팅기획실 실장은 “20대 MZ세대 및 사회초년생들이 100세...
코바코, '국제OTT포럼' 참가 모집…디즈니+ 총괄 기조연설 2024-10-21 09:40:48
온라인동영상서비스) 포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바코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오는 23일까지 공식 누리집(www.globalottforum.com)을 통해 사전등록을 받는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이번 포럼은 OTT와 미디어 업계 사업자의 고유한 전략을 공유하고, 산업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보험 비교·추천서비스 시즌2…네이버페이, 내달 펫보험 출시 2024-10-21 06:07:01
달리 펫보험은 자체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과 같은 수수료율을 적용하는 만큼, 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활성화의 계기가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앞서 금융당국과 보험업계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연말부터 플랫폼에서 가입할 때 가격을 기존 홈페이지 가격과 동일하게 낮추기로 했다. 지난 1월...
'쇼핑 대목' 11월 겨냥한 이커머스업계…'최저가 경쟁' 점화 2024-10-20 06:31:00
기자 = 연중 최대 쇼핑 행사가 몰린 다음 달 국내외 주요 온라인 쇼핑몰 간 한바탕 '가격 전쟁'이 벌어질 조짐이다. G마켓(지마켓)과 11번가 등 토종 업체는 가격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고, 중국계 알리익스프레스는 광군절을 겨냥한 '역대급' 물량 공세를 예고했다. 20일...
신세계百, 오사카서 릴레이 팝업…K패션 14개 브랜드 참여 2024-10-20 06:00:04
새 이름이다. 해당 플랫폼은 온라인 도매 채널을 운영하며 국내 신생·중소 패션 브랜드와 해외 구매자를 연결하고, 오프라인에서 계약·통관·물류 등 까다로운 수출 절차를 대행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25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의 이번 오사카 팝업에는 K패션 1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AI 기반 홈케어 솔루션' 퀀텀테크엔시큐, M&A 매물로 2024-10-18 16:28:54
1인 여성 가구를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이며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펫 케어, 스마트홈 보안 등으로도 확장 잠재력을 갖췄다. 글로벌 IoT 플랫폼을 통한 해외 진출 기회도 열려있어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가 높다. 김대업 M&A 브릿지코드 파트너는...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건어물, 밀키트, 샤베트를 제조하는 스타트업 ‘인맥에프엔씨’ 2024-10-17 23:09:01
마케팅팀을 통해 운영하고 있으며 마케팅 전문회사와 협업도 진행 중이다. 고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건어물 쪽에 오랫동안 종사하면서 브랜드를 만들고 싶었으며, 안전한 먹거리는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공급하고 싶었습니다. 초기 자본 마련의 어려움이 컸습니다. 인맥에프엔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