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B플랫폼' 영향력 키우는 올리브영 2023-01-16 17:39:07
화장품), 어뮤즈, 데이지크(색조 화장품), 어노브(헤어 용품) 등의 브랜드는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에서 ‘연매출 100억원 클럽’에 이름을 올리는 성과를 냈다. 샴푸, 왁스, 향수 등 남성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슈와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매출 100억원...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화장품), 어뮤즈, 데이지크(색조 화장품), 어노브(헤어 용품) 등의 신진 브랜드들은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연매출 100억원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남성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슈와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브랜드들을 전년 대비...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헤어용품, 건강식품 브랜드들이 많았다. `넘버즈인`, `어뮤즈`, `데이지크`, `어노브` 등의 신진 브랜드들운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100억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맨즈 케어에서는 국내 브랜드 `다슈`와 `포맨트`가 처음으로 올리브영에서 연 매출 100억 원을 넘겼다. 올리브영은 판로 지원뿐...
CJ올리브영 "연매출 100억 브랜드 38% 증가…중소기업이 대부분" 2023-01-16 09:08:06
중소기업 브랜드는 19개였다. 기초 화장품과 색조, 헤어용품, 건강식품 브랜드가 주를 이뤘는데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이들 브랜드의 매출은 2021년보다 127%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신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인큐베이팅 전략과 판로 지원이 효과를 낸 것으로 분석하고 올해도 연 매출 100억원 이상의 브랜드를 30...
메트로시티 주얼리, 로맨틱한 무드의 `꾸오레(CUORE)` 컬렉션 론칭 2023-01-06 14:34:12
컬렉션을 23SS 무드로 컨템포러리하게 표현했다"며, "신년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할 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주얼리는 꾸오레 컬렉션 론칭 기념으로 론칭일인 1월 6일부터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골드 제품, 실버 제품, 헤어 액세서리를 할인...
‘교섭’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현빈…국정원 요원으로 변신 2022-12-28 13:09:46
대표작을 경신해 온 현빈이 이번 ‘교섭’을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교섭’은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영화. 현빈이 연기한 국정원 요원 박대식은 외교관 정재호(황정민)와 유일한...
원현준, SBS ‘법쩐’ 출연…차원이 다른 카리스마 예고 2022-12-27 16:09:52
투박하고 거친 모습을 완성시킨 원현준은 노련한 연기로 매력적인 빌런을 만들어냈다. 이처럼 올 한해 주요 작품들에서 자신만의 강렬한 특색을 선보여온 원현준은 ‘법쩐’에서도 대활약을 예고한다. 원현준은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남기기 위해 과감하게 헤어스타일을 변신하는 등 또 한번 차원이 다른...
"스몰 럭셔리 공략"…佛 로라 메르시에 국내 판권 확보한 SI 2022-12-12 18:40:26
국내에서 로라 메르시에의 온·오프라인 및 면세 사업 규모를 키운다는 방침이다. 주요 백화점 매장에 추가적으로 매장을 내고, 면세점 입점도 진행하기로 했다. 자체 온라인 쇼핑몰 에스아이빌리지에도 브랜드관을 열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니치 향수와 ‘스몰 럭셔리’에 열광하는 20~30대를 겨냥한...
양손이 자유롭다…신일 '하이브리드 헤어드라이어' 출시 2022-12-12 11:22:45
온풍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냉풍 모드도 빠르게 전환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정윤석 신일전자 대표는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 많아지는 추세여서 헤어 드라이어에 펫 케어 모드를 더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소비자 편의성과 반려동물의...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 메르시에` 국내 판권 확보 2022-12-12 10:03:56
온라인몰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며 높은 인지도와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회사 측은 수입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축 전략과 자체 브랜드 육성을 통해 내년에도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간다는 목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내에 니치향수 바람을 일으킨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메모파리, 엑스니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