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OTT 구독료 줄인상…티빙 20%↑ 2024-04-21 20:00:38
프리미엄은 20만4천원으로 올린다. 신규 회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 달 이상 연간 구독권 가격을 27% 할인하는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최근 OTT 구독료는 국내외 플랫폼을 불문하고 인상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최근 가격을 43%, 디즈니플러스는 40% 인상했다.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를...
티빙 연간 구독권 약 20% 인상…한 달간 27% 할인 이벤트 2024-04-21 19:06:53
회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 달 이상 연간 구독권 가격을 27% 할인하는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최근 OTT 구독료는 국내외 플랫폼을 불문하고 인상 흐름을 보인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최근 가격을 43%, 디즈니플러스는 40% 인상했다.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를 제한하면서 추가 인원당 5천원을 내게 했으며, 쿠팡은...
"탈쿠팡 적을 것"...요금 인상에도 쿠팡 주가 훨훨 2024-04-19 17:33:30
유료멤버십 요금 인상입니다. 쿠팡은 13일부터 신규 회원 월 회비를 4,990원에서 7,890원으로 58% 올렸습니다. 유료멤버십 요금은 쿠팡의 주요 수익원으로, 인상에 따른 즉각적인 실적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말 기준 와우 회원 수은 1,400만 명으로, 멤버십 회원이 그대로 유지된다고 가정할 때 가격...
"지금이 기회" 독해진 네이버…파격 행보에 쿠팡 '초긴장' 2024-04-18 11:28:11
와우'의 요금 인상하자 자사 멤버십 이용자들에게 3개월간 무료 혜택을 제공하면서 맞불을 놨다. 쿠팡에 불만을 품은 이용자들을 끌어안으려는 전략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네이버는 지난 15일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에게 3개월간 도착보장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쿠팡 "'쿠팡 와우 카드' 혜택 강화…최대 4% 적립 혜택 연장" 2024-04-18 11:02:22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와우 카드는 쿠팡 유료멤버십 '와우멤버십' 회원만 발급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다. 전월 실적이 없어도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적립금을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쿠팡은 소개했다. 쿠팡은 해당 카드로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 시 최대 4%, ...
쿠팡, '쿠팡 와우 카드' 가입자 혜택 보강 2024-04-18 10:14:32
가입자 혜택을 보강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 와우 카드는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만 발급가능한 제휴 카드다. 멤버십 혜택 강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내놨다. 쿠팡은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액의 최대 4% 적립 혜택을 내년 10월까지 연장하고, 매달 롯데시네마 할인권 4종을...
쿠팡, 이번엔 KB국민카드 협업 '와우카드' 혜택 강화 2024-04-18 09:15:04
식품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와우 회원에게 매주 200여종의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 중이다. 같은 기간 특급호텔과 리조트, 테마파크 등 130여종의 여행 관련 상품을 와우 회원에게 최대 52%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쿠팡은 지난 13일부터 신규 와우멤버십 월 회비를 7천890원으로 기존보다 58% 올렸고,...
컬리, 신규 회원에 3개월 무료…e커머스 '멤버십 전쟁' 참전 2024-04-17 18:11:42
가입하는 회원에게 3개월간 이용료를 면제해주기로 했다. 과거 가입 이력이 있는 회원에겐 매달 2000원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컬리 관계자는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무료 배송 쿠폰 3장을 더 지급하고 외부 제휴 브랜드도 늘릴 것”이라고 했다. 유통업계에선 컬리가 최근의 ‘e커머스 멤버십 경쟁’에 가세했다는...
中 알리·테무 공세 거세지자 국내 e커머스 '멤버십 회비 전쟁' 2024-04-17 15:53:38
‘와우 멤버십’ 요금을 대폭 인상했다. 이에 신세계그룹은 유료 회원 연회비 인하 카드를 꺼내들며 쿠팡 이탈 고객 잡기에 나섰다. 수익성 개선과 시장점유율 회복이 시급한 상황에서 활성 고객(분기에 제품을 한 번이라도 산 고객) 이탈을 방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충성 고객을 끌어들여 판세를 뒤집으려는 전략으로...
컬리도 '3달 무료' 쏜다…쿠팡 인상에 뜨거운 '멤버십 할인전' 2024-04-17 11:33:29
85%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1400만 회원 거느린 쿠팡 멤버십 인상…"충성고객 잡아라"쿠팡이 약 2년4개월 만에 와우 멤버십 월정액 요금을 기존 월 4990원에서 7890원으로 올리자 쇼핑 유료멤버십을 운영하는 네이버와 신세계그룹 계열 G마켓, 컬리 등이 줄줄이 대응에 나선 모양새다. 1400만명에 달하는 회원을 확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