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주와 궁합 맞추기…치맥·만맥 이어 '빵맥' 2017-09-18 19:29:06
맥주 콜라보가 다양해지는 추세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를 내세워 ‘만맥(만두+맥주)’ 마케팅에 적극적이다. 서울 홍대앞과 연남동에 프리미엄 분식집들이 들어서면서 떡볶이와 함께 맥주를 마시는 ‘떡맥’, 라면을 곁들이는 ‘라맥’ 등도 인기다. 다이어트하는 여성을 겨냥한...
CJ,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냉동만두 1위 굳힌다" 2017-09-14 14:23:43
기자 = '비비고 왕교자'로 국내 냉동만두 시장을 평정한 CJ제일제당이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쌀 한 섬처럼 큼직하게 빚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왕만두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는 '비비고...
레토르트는 집밥보다 맛없다? R&D 투자로 '40년 통념' 깬 CJ 2017-09-11 19:29:28
hmr 선두로 올려놓은 건 비비고 왕교자 덕이 크다. 비비고 왕교자는 업계 최초로 돼지고기와 부추, 대파 등 채소를 큼직하게 썰어넣는 방식을 택했다. 집에서 만두를 빚을 때 칼로 다져넣는 방식을 빌려왔다. 비비고 왕교자는 국내 40%대 이상의 시장 점유율 달성에 이어 미국 시장에서도 1위가 됐다.hmr의 기술력은 양식...
20년 내다본 CJ의 '햇반 베팅'…3조 가정간편식 시장 만들었다 2017-09-10 18:23:32
건설한다.냉동식품 시장에서는 ‘비비고 왕교자’가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 재료를 고급화하는 등 냉동만두 시장의 변화를 주도했다. 2013년 12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미국 만두시장에서도 시장 점유율 11.3%,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며 업계 1위로 올라섰다.김보라...
냉동식품의 반격…오뚜기 피자부터 에스카르고까지 2017-08-22 08:21:22
고려하면 놀라운 실적이다.비비고 왕교자로 냉동만두계를 평정한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서양식 브랜드 '고메'를 통해 고급 냉동식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신선식품의 대표주자인 과일에서도 '냉동'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다.티몬에 따르면 이달 들어 판매된 전체 과일류 중 냉동과일 판매 비중은 15%에...
CJ 비비고 왕교자 누적 판매 3000억 돌파 2017-08-10 17:41:40
기자 ] cj제일제당은 2013년 출시한 ‘비비고 왕교자’(사진) 누적 판매금액이 3000억원을 넘어섰다고 10일 발표했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최단기간 3000억원 매출을 넘어섰다. 누적 판매량은 1억 봉지다.올해 1~7월에만 830억원어치가 팔렸다. 작년 같은 기간보다 매출이 28% 늘었다. 만두...
CJ '비비고 왕교자',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2017-08-10 11:16:14
'비비고 왕교자',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가 2013년 12월 출시 이후 3년 8개월 만에 누적 매출 3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 최단 기간, 최대 매출 기록이다. 누적 판매량은 1억봉으로, 국민...
[취업탐구 ‘기업vs기업’ ⑮] CJ,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 육성...농심, 생수에 2000억원 투자 2017-08-07 16:36:00
육가공 햄(더 건강한 햄), 냉동만두(비비고 왕교자) 등으로 나뉜다.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HMR) 시장 규모가 확대되는 가운데 HMR신제품 개발, 제품 프리미엄화를 통해 경쟁력을 형성했다. 가공식품의 대표적인 브랜드는 국내 및 글로벌 대형 브랜드로 육성중인 ‘비비고’다. 비비고는 시장조사기관 링크아르텍 지난해...
CJ, 베트남에 '비비고' 생산기지 2017-07-25 21:32:13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김치, 가정간편식(hmr), 냉동편의식품, 육가공 등을 생산하게 된다. 연간 생산 규모는 6만t이다.이 생산시설은 앞서 cj제일제당이 인수한 베트남 식품기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무엇보다 미래 성장 품목인 비비고 냉동식품, 김치 등을 중심으로 가공식품 r&d와...
CJ, 베트남 식품사업 속도…700억 투자 생산기지 구축 2017-07-25 13:36:48
주력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김치, 가정간편식(hmr), 냉동편의식품, 육가공 등을 생산한다.베트남 식품 생산기지는 한국 식문화를 동남아로 전파하는 전초기지 역할도 맡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와 함께 베트남 식문화 특징을 반영한 현지화 제품으로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