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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포토] 강승현, 톱모델의 시크한 발걸음~ 2013-04-20 00:28:27
있다.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 옴므의 디자이너 우영미는 여성임에도 남성들의 스타일과 문화의 다양화를 위해 25년 동안 남성복만을 고집해오며 한국 남성복 시장을 개척해 왔다. 솔리드 옴므의 이번 25주년 기념 컬렉션은 ‘리본(re:born)’이라는 타이틀 아래 빈티지 퓨쳐리즘을 콘셉트로 하여 1970년대의 무드를 우영미...
[bnt포토] 이수혁-김영광, 시선 붙잡는 두 남자~ 2013-04-20 00:26:44
갖고 있다.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 옴므의 디자이너 우영미는 여성임에도 남성들의 스타일과 문화의 다양화를 위해 25년 동안 남성복만을 고집해오며 한국 남성복 시장을 개척해 왔다. 솔리드 옴므의 이번 25주년 기념 컬렉션은 ‘리본(re:born)’이라는 타이틀 아래 빈티지 퓨쳐리즘을 콘셉트로 하여 1970년대의 무드를 우...
[bnt포토] 김영광, 그 남자의 훈훈한 포토타임~ 2013-04-20 00:25:06
갖고 있다.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 옴므의 디자이너 우영미는 여성임에도 남성들의 스타일과 문화의 다양화를 위해 25년 동안 남성복만을 고집해오며 한국 남성복 시장을 개척해 왔다. 솔리드 옴므의 이번 25주년 기념 컬렉션은 ‘리본(re:born)’이라는 타이틀 아래 빈티지 퓨쳐리즘을 콘셉트로 하여 1970년대의 무드를 우...
[bnt포토] 이수혁, 날카로운 눈빛~ 2013-04-20 00:22:54
갖고 있다.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 옴므의 디자이너 우영미는 여성임에도 남성들의 스타일과 문화의 다양화를 위해 25년 동안 남성복만을 고집해오며 한국 남성복 시장을 개척해 왔다. 솔리드 옴므의 이번 25주년 기념 컬렉션은 ‘리본(re:born)’이라는 타이틀 아래 빈티지 퓨쳐리즘을 콘셉트로 하여 1970년대의 무드를 우...
[bnt포토] 이수혁,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링~ 2013-04-20 00:21:52
갖고 있다.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 옴므의 디자이너 우영미는 여성임에도 남성들의 스타일과 문화의 다양화를 위해 25년 동안 남성복만을 고집해오며 한국 남성복 시장을 개척해 왔다. 솔리드 옴므의 이번 25주년 기념 컬렉션은 ‘리본(re:born)’이라는 타이틀 아래 빈티지 퓨쳐리즘을 콘셉트로 하여 1970년대의 무드를 우...
"강남스타일, 한국 패션 세계에 알려" 2013-03-31 17:17:28
한국의 패션 브랜드로 우영미 디자이너의 ‘마담 우영미’, 제일모직이 만든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등을 꼽았다.노경목/민지혜 기자autonomy@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