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닉 "국내 브랜드샵 기초화장품 납품 본격화" 2013-04-17 11:23:45
브랜드샵에 기초화장품 납품을 본격화했다고 밝혔다. 제닉은 "일명 '하유미팩'으로 불리는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개발해 국내 마스크팩 시장을 활성화 하고 화장품 시장에 이바지했다"며 "마스크팩뿐 아니라 기초 화장품 및 의약외품 등 생산능력의 폭을 넓히고 본격적인 시장 진입에 박차를 가하고...
에이블씨엔씨, 해외법인 실적 개선 기대-이트레이드證 2013-04-09 08:16:14
올해 별도기준 매출액은 전년 대비 15.2% 늘어난 4897억원, 영업이익은 17.8% 증가한 609억원으로 추정된다. 양 연구원은 "현재 미샤 브랜드샵의 매장당이익이 좋아 현재 브랜드 파워와 핵심 아이템의 경쟁력으로 매장이 확대될 여지는 충분하다"며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8.0% 증가한 885억원, 영업이익은 ...
LG생활건강 빠른 해외 확장 모멘텀 부각 - 이트레이드 2013-03-22 08:47:35
"브랜드샵 평균 가격대가 올라가고 있고, 화장품 특성상 원가율이 낮아 우려했던 것보다 판촉에 따른 실적의 부정적인 영향은 제한적일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양 연구원은 "해외는 마진율이 국내보다 높아 해외 비중이 확대할수록 이익 기여도는 더욱 늘어난다"며 "향후 해외 쪽 사업확장을 더욱 가속화할 전망"이라고...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늘’, 최강희 모델발탁 2013-03-07 11:58:17
브랜드샵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강희는 연예계 대표적인 동안 배우로 밝고 귀여운 이미지와 센스 있는 패션 감각으로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힌다. 그는 현재 방영중인 ‘7급 공무원’을 비롯 ‘보스를 지켜라’, ‘달콤한 나의 도시’, 영화 ‘쩨쩨한 로맨스’, ‘달콤 살벌한 연인’ 등 다수의...
`미샤`가 `LG생활건강` 앞선다고? 2013-03-06 18:12:28
혹은 `노이즈 마케팅` 브랜드샵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국내 화장품업계 2위인 LG생활건강을 앞지르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지난해 매출 4천523억원, 영업이익 542억원, 순이익 426억원을 기록한 에이블씨엔씨는 2017년에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5년간 해마다 1천억원 규모의 매출 신장을...
에이블씨엔씨 ‘미샤’ 성과발표 2013년 매출 4,523억 기록 1위 달성 2013-02-27 18:34:20
4,523억 원이라는 매출을 기록하며 브랜드샵 1위 수성 목표를 달성한 것. 이는 2011년 대비 37% 성장한 수치다. 미샤의 2012년 영업이익은 약 542억 원으로 2011년 336억 원 대비 약 61% 증가했고, 당기 순이익도 약 426억 원으로 51%의 신장을 기록했다. 또한 현재 국내 매장 총 613개,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는...
LG생건, 지난해 영업익 4455억…20.4%↑(상보) 2013-01-22 15:43:02
전문 브랜드샵 'vdl'은 2개월만에 6개의 매장을 확보했다.특히 해외사업 부문에서는 더페이스샵의 해외진출 가속화, 일본 긴자스테파니 인수 등으로 전체 화장품 매출 비중이 2011년 9%에서 16%로 증가했다. 음료사업은 제품 보강 및 유통 커버리지 확대 등으로 매출은 10.3% 늘어난 1조1512억원,...
아모레-LG생건 `향수 경쟁` 2013-01-21 16:27:58
우선 멀티 브랜드샵에 향수 코너를 만들어 고객들의 반응을 살피고 있는데, 올해엔 프리미엄 향수도 내놓을 예정입니다. <인터뷰> 성유진 / LG생활건강 홍보팀 "향수 런칭을 통해 노하우를 축적하고, 국내 향수시장 지배력을 확대해 갈 계획입니다." 국내 향수시장규모는 5천억원. 9조원에 달하는 화장품 시장의 5%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