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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는 포화?…중국 플랫폼 뚫어 1300만 구독자 만든 방법 [긱스] 2023-01-04 15:03:38
해보니까 콘텐츠 제작의 상당 부분은 매니지먼트가 아닌 교육이나 서비스로 다 해결이 되더라고요. 채널 입점과 정산, 중국 플랫폼에 대한 교육 등은 아도바가 서비스로 지원하고, 콘텐츠 제작과 운영, 관리 등은 크리에이터가 직접 하는 방식이에요. 크리에이터가 중국 채널에서 콘텐츠로 수익이 나오면 아도바가 수수료를...
씰 사고 우럭 방류…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오일뱅크 2022-12-30 09:46:38
확대하고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20년부터 배리어프리 영화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배리어프리(Barrier Free)영화’란 자막과 화면 해설이 포함돼 시청각 장애인과 초고령층뿐만 아니라 한국어 구사능력이 떨어지는 다문화 가정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다. 지난 20년 영화 '감쪽같은 그녀'와 '잃어...
해외 동료와 홀로그램 화상회의…3D 설계도가 눈앞에 펼쳐졌다 2022-12-22 17:46:43
100개 이상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한 자막을 제공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협업 플랫폼의 또 다른 근간은 클라우드다. 작업자들이 클라우드에 각각의 최신 데이터와 작업 결과를 올려 공유하면서 바로 수정도 가능하게 해 작업 효율성을 향상했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 속편인 ‘링즈 오브 파워’를 제작한 아마존 스튜디오는...
LG, 내년도 '고객가치' 경영 박차…구광모 "내 고객은 모든 임직원" 2022-12-20 10:00:01
LG는 글로벌 구성원들을 위해 영어와 중국어 자막을 넣은 버전의 영상도 함께 준비했다. 구 대표는 2020년부터 오프라인 시무식 대신 디지털 신년 메시지를 제작해 해마다 임직원에게 전달하고 있다. 연초가 아닌 연말에 신년사를 보내는 것은 회사 구성원들이 충분한 시간을 갖고 한 해를 정리하며 차분히 내년을 준비할 ...
구광모 LG 대표 신년사…"2023년은 내가 만드는 고객가치의 해" 2022-12-20 10:00:00
것을 강조했으며, 2022년에는 한 번 경험하면 다시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는 가치 있는 고객경험을 만들자고 제안했다. 한편 LG는 글로벌 구성원들을 위해 영어와 중국어 자막을 넣은 버전의 영상도 함께 준비했다. LG는 전 세계 구성원들이 시간, 장소에 구애 없이 신년 메시지를 접할 수 있도록 2020년부터 강당 등에...
LG전자, 'CES 2023'서 ESG존 운영…ESG 성과·중장기전략 선보여 2022-12-19 10:00:03
등 접근성을 높인 활동도 선보인다. 방송의 음성 내용을 자막으로 보여주고 수어 화면의 크기 확대나 위치 조절이 가능한 TV도 소개한다. 이와 함께 ESG 중장기 전략과제를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목표와 실행 계획도 알린다. LG전자는 2030년까지 제품 생산단계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2017년 대비 50% 감축하고...
LG전자, `CES 2023`서 ESG존 운영…ESG 성과·중장기 전략 선봬 2022-12-19 10:00:00
수어가 포함된 영상매뉴얼 제작, 음성인식·음성안내·동작센서 기능 적용 등 접근성을 높인 다양한 활동도 선보인다. 이 외에 방송에 나오는 음성 내용을 자막으로 보여주고, 수어 화면 크기를 확대하거나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TV도 소개한다. LG전자는 ESG 중장기 전략과제 `더 나은 삶의 계획 2030`을 실천하기 위한...
이선균의 변화무쌍 열연…‘법쩐’ 시선 압도 1차 티저 영상 공개 2022-12-15 11:00:09
장르물 탄생을 예감케 한다. 제작진은 “우리 작품만의 시공간을 아우르는 거대한 스케일과 탄탄한 스토리를 임팩트 있게 담아내고 싶었다”는 티저 제작 소감과 함께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남은 티저 영상들과 오는 1월 6일 방송되는 첫 회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그룹, 부산엑스포 스토리영상 화제 2022-12-14 10:14:14
제품들을 전세계 네티즌들과 함께 기대해보자는 취지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8월 국내 대기업 가운데 가장 먼저 그룹 차원의 전담조직인 ;부산엑스포유치지원tft;를 구성한 현대차그룹은 공식 글로벌 sns를 통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및 글로벌 붐조성을 위한 지원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유튜...
현대차그룹,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영상 조회수 550만회 돌파 2022-12-14 09:50:37
자막 서비스도 제공했다고 덧붙였다. 이 영상은 게재 13일 만에 누적 조회수가 550만회를 넘었고, 특히 해외 조회수가 360만회에 달했다. 2030년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을 위한 국제박람회기구(BIE)의 부산 현지실사가 4개월 남은 상황에서 영상의 인기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현대차그룹은 전했다.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