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성비 최강'…1천원 짜리로 매출 9조원 육박 2024-05-19 12:57:44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활필수품과 잡화 등의 매출이 늘었다고 신문은 전했다. 일본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022년 4월 이후 한 차례도 2% 아래로 떨어지지 않았다. 지난해에는 소비자물가가 3.1% 올라 1982년 이후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반면 임금 상승 폭은 물가 상승에 미치지 못해 실질임금이 24개월 연속 감소했다....
물가 상승에 日100엔숍 연매출 1조엔 첫 돌파…10년새 60%↑ 2024-05-19 12:37:30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활필수품과 잡화 등의 매출이 늘었다고 신문은 전했다. 일본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022년 4월 이후 한 차례도 2% 아래로 떨어지지 않았다. 지난해에는 소비자물가가 3.1% 올라 1982년 이후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반면 임금 상승 폭은 물가 상승에 미치지 못해 실질임금이 24개월 연속 감소했다....
[게시판] 코트라, 일본 LOFT 입점 상담회 2024-05-17 06:00:11
엔저에 따른 일본 내 외국인 관광객 소비 특수와 4차 한류 붐을 활용해 국내 프리미엄 소비재 기업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담회에는 뷰티, 문구류, 생활용품, 패션잡화, 캐릭터 등 5개 소비재 분야의 국내 기업 43개사가 참가한다. (세종=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3990원' 킴스클럽 델리 15만개 팔렸다 2024-05-15 18:10:07
초점을 맞췄다. 하지만 온라인 플랫폼에 생필품, 잡화 등의 주도권을 빼앗기면서 전략을 수정했다. 비식품은 확 줄이고, 그 대신 식품 매장 면적과 품목 수를 늘렸다. 30m 길이의 축산 쇼케이스(이마트), 고객 맞춤형 참치 오더메이드 서비스(롯데마트), 라면박물관(홈플러스) 등 이색 볼거리와 특화매장도 도입했다. 식품...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씀씀이 커져…20대 증가 폭 가장 커" 2024-05-15 06:00:03
이 밖에 음향기기 30%, 출산·육아용품 20%, 브랜드잡화 16%, 계절가전 18% 증가했다. 연령별로 보면 20대 고객의 소비가 가장 크게 늘었다. 20대 고객의 1인당 평균 구매 객단가는 평상시보다 17% 증가했다. 다른 연령대는 50대 11%, 30대 10%, 60대 이상 9%, 40대 7% 순으로 늘었다. 20대에서 노트북·데스크톱 객단가는...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브랜드 잡화' 객단가도 16% 증가했다. 연령대 중에는 20대 고객의 객단가가 평시 대비 17% 증가하며 가장 크게 늘었다. 구매품목 중에서는 '노트북·데스크탑' 객단가가 72% 증가해 가장 높았다. 이밖에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 수요가 증가하며 건강·의료용품(+69%), 등산·아웃도어(57%) 객단가도 크게...
전국 편의점 82%는 '최저임금이 최고임금' 2024-05-13 18:12:52
놀이공원·테마파크(35.1%), 서점·문구·팬시(37.7%), 의류·잡화매장(37.9%) 등은 최저시급 공고 비중이 30%대에 머물렀다. 상대적으로 임금 지급 능력이 편의점 등보다 높다는 점을 시사하는 수치다. 아이스크림·디저트(59.9%), 영화·공연(57.3%), PC방(55.6%), 커피전문점(54.7%) 등의 업종은 최저시급 공고 비중이...
지그재그·위메프, 스파오·미쏘 등 '이랜드 브랜드 세일' 2024-05-13 10:24:17
24일부터 27일까지 겉옷, 상·하의, 잡화 등 카테고리별 상위 100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 이벤트로 행사 기간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로이드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기획전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켄싱턴 호텔 숙박권을 각각 선물로 준다. 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내...
에누리닷컴, 야외활동 시즌 5월 에눌데이 프로모션 오픈 2024-05-13 09:28:42
의류 △스포츠화 △스포츠잡화 △수영 △헬스·요가 △스마트워치 △이어폰·헤드폰 △헬스·다이어트·이너뷰티 등 총 11개 항목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간별 최저가 추이 그래프와 원하는 가격이 되었을 때 알려주는 최저가 알림 기능 등으로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현금처럼 사용할...
포스티 "4050 온라인서 명품 산다…거래액 5배" 2024-05-10 10:11:42
신발, 액세서리 등의 잡화 거래액은 네 배 가까이 늘었다. 상대적으로 거래 비중이 낮은 의류와 키즈는 거래액이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같은 기간 의류는 10배, 키즈는 100배 뛰었다. 포스티는 이런 명품 수요 증가에 맞춰 '명품 전문관'을 지난달 오픈했다. 명품 전문관에는 고객이 검증된 정품을 믿고 구매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