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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올랐다…김밥·치킨·피자·버거 줄줄이 인상 2024-04-28 06:13:18
기준)에 판매하고 있다. 외식업체들은 재료비와 인건비 등 제반 비용 상승에 따라 메뉴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외식업체뿐 아니라 식품 기업의 가격 인상 움직임도 주목된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코코아 가격 상승에 따라 다음 달 빼빼로, 가나 초콜릿 등 제품 가격 인상을 예고했으나 가정의 달인...
김밥·치킨·피자·버거 줄줄이 인상…가정의 달 외식부담 가중 2024-04-28 06:01:00
기준)에 판매하고 있다. 외식업체들은 재료비와 인건비 등 제반 비용 상승에 따라 메뉴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외식업체뿐 아니라 식품 기업의 가격 인상 움직임도 주목된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코코아 가격 상승에 따라 다음 달 빼빼로, 가나 초콜릿 등 제품 가격 인상을 예고했으나 가정의 달인...
기아 1분기 영업익 3.4조 '어닝 서프라이즈'…역대 최대 실적(종합) 2024-04-26 15:20:16
따른 재료비 감소, 원화 약세에 따른 긍정적 환율 효과로 수익성이 확대됐다"고 설명했다. 기아는 1분기 국내에서 13만7천871대, 해외에서 62만2천644대 등 76만515대를 팔았다. 전년 동기 대비 1.0% 감소한 수치다. 국내 판매는 작년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에 따른 기저 영향 등으로 크게 줄었다. 스포티지, 쏘렌토, 카니발...
기아, 1분기 영업익 3.4조 '신기록'…"2분기 물량 확대 예상" 2024-04-26 15:13:57
재료비 감소, 원화 약세에 따른 긍정적 환율효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1분기 판매를 살펴보면 국내에서는 전년 대비 2.9% 감소한 13만 7,871대, 해외에서 전년 대비 0.6% 감소한 62만 2,644대를 판매해 글로벌 총판매로는 전년 대비 1.0% 감소한 76만 515대를 기록했다. 국내 판매는 지난해 개별소비세 인하...
기아 "올해 판매 목표 달성 무리 없다…안정적 수익구조 지속" 2024-04-26 15:01:11
재료비 감소, 원화 약세에 따른 긍정적 환율효과로 수익성이 확대됐다. 기아의 1분기 친환경차 판매는 전기차 성장세 둔화와 하이브리드 수요 확대 양상이 지속되는 가운데 하이브리드 판매 확대를 바탕으로 전년 대비 18.1% 증가한 15만7000대를 기록했다. 전체 판매 중 친환경차 판매 비중도 전년 대비 3.5%포인트 상승한...
"환율 효과에 날았다"…기아, 역대 '최대 영업익' 신기록 [종합] 2024-04-26 14:28:07
따른 재료비 감소, 원화 약세에 따른 긍정적 환율효과로 수익성이 확대됐다"고 부연했다. 2024년 1분기 기아의 판매는 △국내에서 전년 대비 2.9% 감소한 13만7871대 △해외에서 전년 대비 0.6% 감소한 62만2644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전년 대비 1.0% 감소한 76만515대를 기록했다. 국내 판매는 지난해 개별소비세 인하...
기아 1분기 영업이익 3.4조원…최대 분기 실적 2024-04-26 14:27:17
분기 기준 역대 최대다. 기아 관계자는 "판매가 소폭 감소했음에도 고수익 차량 중심 판매로 인한 가격 상승과 믹스 개선, 원자재가 하락에 따른 재료비 감소, 원화 약세에 따른 긍정적 환율효과로 수익성이 확대됐다"고 말했다. 기아는 1분기 국내에서 13만7천871대, 해외에서 62만2천644대 등 글로벌 시장에서...
[2보] 기아 1분기 영업이익 3.4조원…역대 최대 분기 실적 2024-04-26 14:21:04
차량 중심 판매로 인한 가격 상승과 믹스 개선, 원자재가 하락에 따른 재료비 감소, 원화 약세에 따른 긍정적 환율효과로 수익성이 확대됐다"고 말했다. 기아는 1분기 국내에서 13만7천871대, 해외에서 62만2천644대 등 글로벌 시장에서 76만515대를 팔았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0% 감소한 수치다. gogo213@yna.co.kr...
LG전자 1분기 사상 최대 매출…경쟁 심화로 영업익 10%↓ 2024-04-25 18:14:45
주력인 생활가전(H&A)과 전장(VS) 사업의 ‘몸집’은 커졌지만 재료비 부담 증가와 경쟁 심화 등의 여파로 수익성이 떨어졌다. LG전자는 올 1분기 매출 21조959억원, 영업이익 1조3354억원을 기록했다고 25일 공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3.3% 늘고 영업이익은 10.8% 감소했다. 핵심 사업인 생활가전과 전장 부...
전기차 성장둔화 지속…LG엔솔 1분기 영업익 작년대비 75.2%↓(종합2보) 2024-04-25 11:24:02
등 원재료 직접 조달 영역을 확대해 재료비를 절감하고, 글로벌 공급망 직접 투자도 확대하며 수익성 개선에 나설 계획이다. 핵심 고객과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 수요 대응에도 적극 나선다. 2분기 현재 현대자동차그룹과 합작한 인도네시아 배터리셀 공장이 본격 가동을 시작해 양산을 진행 중이고, 하반기에는 캐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