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KBS '불후의 명곡',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 수상 2022-05-04 11:32:35
시상식에 참석해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한 후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포토] 판콜에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감기약 부문 수상 2022-05-04 00:03:49
부문을 수상한 판콜에스(기업명 동화약품) 이택기 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포토] 지베르니,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베이스메이크업 부문 수상 2022-05-04 00:03:13
지베르니(기업명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포토] 이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건강주스 부문 수상 2022-05-04 00:02:24
부문을 수상한 이롬(기업명 이롬) 김동원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포토] 엠허스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식물성음료 부문 수상 2022-05-04 00:01:42
수상한 엠허스트(기업명 인크레더블) 손원익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포토] 아크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클렌징폼 부문 수상 2022-05-04 00:01:03
수상한 아크웰(기업명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하나 본부장과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포토] 속편한생생효소,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효소 부문 수상 2022-05-04 00:00:17
속편한생생효소(기업명 네츄럴굿띵스) 이수안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포토] 그라놀로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그래놀라 부문 수상 2022-05-03 23:59:41
수상한 그라놀로지(기업명 인크레더블) 손원익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포토] 떡보의하루,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떡전문점 부문 수상 2022-05-03 23:59:06
수상한 떡보의하루(기업명 떡보의하루) 성경희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포토] 콴다과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온라인과외 부문 수상 2022-05-03 23:43:03
수상한 콴다과외(기업명 매스프레소) 민대기 본부장과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