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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 20억개 팔린 '비락식혜' 인도네시아 수출 2024-02-06 09:54:55
밝혔다. 비락식혜는 1993년 출시된 전통 음료 브랜드다. 국내산 엿기름과 멥쌀을 주원료로 11시간에 이르는 제조 공정을 통해 가정에서 만들기 까다로운 식혜를 간편히 즐길 수 있게 했다. 30여 년간 누적 판매량은 20억 개가 넘는다. 팔도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으로부터 비락식혜를 포함한 음료 5종에 대해...
팔도, 인도네시아에 비락식혜 수출…"할랄시장 공략" 2024-02-06 08:55:31
출시한 전통 음료 브랜드다. 국내산 엿기름과 멥쌀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은 20억개 이상이다. 팔도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에서 비락식혜를 포함한 자사 음료 5종에 대해 할랄(무슬림이 먹거나 쓸 수 있는 제품) 인증을 받았다. 인도네시아 수출 품목은 '밥알없는 비락식혜'(175㎖)와...
바이든, 올해도 '슈퍼볼 인터뷰' 거부…대선 앞두고 이례적 2024-02-04 17:52:32
전통이 됐다. 슈퍼볼은 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로서 지난해 슈퍼볼은 1억1천500만 명이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런 까닭에 슈퍼볼 인터뷰는 대통령이 유례 없이 많은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로 꼽힌다. 앞서 2021년 슈퍼볼 당시 바이든 대통령의 슈퍼볼 인터뷰는 102만명이 실시간으로 시청했으며, 이후...
루이비통보다 더 눈에 띄네…노랗고 투박한 작업용 부츠 2024-02-01 17:31:26
전통의 미국 작업복 브랜드, ‘노랗고 투박한 그 워커 부츠’ 말이다. 팀버랜드는 럭셔리의 전쟁터에서 어떻게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걸까. 파리 패션위크를 장악한 팀버랜드의 전략은 크게 세 가지로 요약된다. ‘럭셔리의 빅브러더’ 격인 루이비통과의 협업, 다른 브랜드와의 시의적절한 파트너십, 그리고 지능적 홍보...
롯데웰푸드, 인도에 빼빼로 해외 첫 생산기지 구축 2024-01-31 10:58:12
초코파이 브랜드의 기존 영업망을 활용해 대형마트, 이커머스 채널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시장을 우선 공략하고, 추후 소규모 전통 채널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는 2004년 인도 제과업체인 패리스(Parrys)사를 인수해 국내 식품 업계에서는 최초로 인도에 진출했다. 롯데 인디아는 2022년 929억 원, 2023...
"효과 불분명한데 명분만"…홀드백 법제화, 단통법 전철 우려 2024-01-31 10:49:37
극장→IPTV→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TV 채널 순으로 유통되는데, 극장에 상영되는 기간을 의무화하는 것이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정부는 위축된 한국 영화 산업의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다음 달 중 홀드백 준수 의무화 방안을 발표할 것으로 전망된다. 요지는 한국 영화를 극장 개봉 후 일정 시간이 지난 이후에야 ...
배민에 전통시장도 입점…주문하면 2시간내 배달 2024-01-30 18:10:14
입점한 시장은 서울 강북구 수유전통시장과 용산구 용산용문시장 두 곳이다. 음식점·정육·청과·수산물·반찬을 파는 45개 점포가 들어왔다. 향후 전국으로 입점 시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전통시장의 대표 상품을 발굴해 밀키트로 개발·판매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이 밀키트는 지역 특산물·먹거리 주문배송 서비스인...
"전통시장 가게도 배민스토어에서"...45개 점포 입점 2024-01-30 10:13:29
맞아 다음달 6일까지 배민스토어 전통시장 이용 시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고객들이 전통시장 상품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당 기간 사용할 수 있는 4천원, 6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배민스토어가 전통시장 판매 채널로서 시장 상인 분들의 새로운 성장...
육심나 카카오 사업실장 "2분기 개인용 ESG 플랫폼 공개" 2024-01-28 17:24:46
최고경영자(CEO)에서 임원 대상으로 넓히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톡의 장점을 살린 또 다른 ESG 사업들도 순항하고 있다. 카카오는 2022년부터 5년간 1000억원을 투입해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DX)을 지원하는 ‘우리동네 단골시장’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시장별 카카오톡 채널을 만드는 방법으로...
카카오, 친환경 '새 도전'..."개인용 탄소 절감 플랫폼 출시" 2024-01-28 13:00:01
5년간 1000억원을 투입해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DX)을 지원하는 ‘우리동네 단골시장’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 시장마다 카카오톡 채널을 만들어 단골 관리와 디지털 마케팅을 유도하는 게 핵심이다. 회원(친구) 수 1000명을 넘긴 채널엔 인증패도 준다. 유튜브가 구독자 수에 따라 ‘실버버튼’, ‘골드버튼’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