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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몽구 재단, 독거노인에 방역생활 키트 2020-11-26 18:01:06
1차는 지난 10월 코로나19 방역의 숨은 주역인 우체국 물류지원단 소속 전국 위탁배달원 4000여 명에게 KF94 마스크를 전달했다. 이번 2차는 코로나19 장기화 속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대상으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이달 말까지 온드림 희망나눔 키트를 전국에 5000여 개 제공할 계획이다. 희망나눔...
현대차 정몽구 재단, 독거노인에 방역·생활 키트 지원 2020-11-26 10:11:47
재원 지원을,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가 위탁배달원과 독거노인에게 전달 및 홍보를 맡아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2차 지원은 독거노인 대상으로 진행된다. 재단은 11월 말까지 '온드림 희망나눔 키트'를 전국 총 5000여개 지원할 예정이다. 1차 지원은 지난 10월 전국의 우체국물류지원단 소속 위탁배달원...
[미리보는 겟잇쇼] 사회적기업 (주)맛들식품 월드전람 ‘겟잇쇼’서 ‘정담우리’ 브랜드 론칭 2020-11-11 17:28:19
국내산 원재료와 정성어린 공정으로 만든 국/반찬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갈비탕과 설렁탕으로 SK스토아, GS샵 등 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요즘 코로나19로 증가한 집콕족과 1인 가구 시대에 걸맞는 즉석조리식품이다. 정담우리 갈비탕은 국내산 갈비와 국내산 양지를 푹 삶아 담았으며, 2차에 걸친...
'3분 카레' 원조 오뚜기, 51년 간편식 왕좌 명성 지킨다 2020-10-05 15:29:40
이끈 품목은 즉석밥이다. 냉동밥에서 시작해 컵밥, 국밥, 덮밥 등 세트밥으로 시장이 확장됐다. 이로 인해 집밥과 간편식의 경계도 점차 허물어지고 있다. 오뚜기는 지난 2004년 즉석밥 시장에 진출한 이후 소스와 짝을 이룬 20여종의 다양한 세트밥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오뚜기밥'은 뛰어난 맛과 품질, 소비자의...
"1년 수입만 247억원"…중국 여성들 열광하는 '립스틱 오빠'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10-02 17:38:52
즉석에서 구매가 이뤄진다. 왕홍이 내 얘기에 반응을 보이면 사람들은 친근함에 더 열심히 지갑을 연다. 라이브커머스는 코로나 수혜를 톡톡히 보게 됐다. 생방송 플랫폼과 전자상거래가 결합되는 추세 속에 왕홍의 영향력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들은 이제 중국 온라인 유통업계를 주도하는 세력으로 떠올랐다. 오프라인...
[영상뉴스] "쪽방촌 추석 온정"…하나금투 사회공헌 2020-09-29 16:10:37
있도록 햇반, 즉석국, 라면과 같은 간편조리식품과 추석맞이 햇과일 등 총 7종의 식료품으로 구성돼 있다. 하나금융투자는 이날 서울특별시립 영등포쪽방상담소에 `행복상자` 100상자를 전달했으며 이진국 사장은 영등포 쪽방촌을 찾아 `행복상자`를 건네며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 겸 하나금융지주...
추석 연휴 집밥 수요 겨냥…유통업계, 온 가족 먹거리 할인 2020-09-27 06:00:02
추석을 혼자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피코크 브랜드의 냉장 국·탕 6종과 즉석밥은 2개 이상 구매 때 20% 할인해준다. 인터넷 쇼핑몰 SSG닷컴은 연휴 기간 온라인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한 할인 행사에 나선다.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나물, 전, 떡 위주의 제사용품과 간식거리, 밀키트 등 간편식 위주의 상품 100여종을 최대...
'혼추족' 식량 쟁이기…간편식 온라인 판매 40% ↑ 2020-09-21 11:03:40
즉석볶음요리(110%)와 찌개·찜(113%)은 판매량이 각각 2배, 즉석국은 63% 늘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컵밥 판매량이 91% 뛰었고, 전투식량과 즉석밥 판매량도 32%, 25% 증가했다. 유부초밥·김밥도 3배(216%)나 급증했다. 면류도 인기다. 칼국수 판매량은 3배(211%), 우동(171%)과 짜장면·짬뽕(104%)은 각각 2배씩...
'나 홀로 추석'에 간편식 인기…편의점 명절용 경쟁 2020-09-21 09:17:17
특히 즉석 볶음요리(110%)와 찌개·찜(113%) 판매량은 2배 이상으로 많아졌고, 즉석 국은 63% 더 팔렸다. 유부초밥·김밥 판매량은 216% 급증했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컵밥은 91% 늘었다. 전투식량과 즉석밥은 각각 32%, 25% 더 팔렸다. 같은 기간 면류와 간식, 안주류도 강세를 보였다. 칼국수 판매량은 211%...
野 "포털 뉴스에 외압…보도지침 되살아난 듯" 2020-09-09 17:24:13
채 ‘전전긍긍’하는 모양새다. 국민의힘 “청문회 등 모든 수단 고려”국민의힘은 9일 윤 의원 의혹에 대한 당 차원의 대응책을 논의하기 위해 화상 의원총회를 열었다. 주호영 원내대표는 “민주당이 포털사이트에까지 ‘들어오라, 나가라’ 하면서 뉴스 배열을 좌우하는 일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됐다”며 “언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