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접점 A부터 Z까지 다 바꿨다"…오로라1 사활 건 르노 2024-06-23 06:00:05
출시에 대비해 고객 접점 및 영업 전략을 대대적으로 손봤다. 23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월 초 리뉴얼 개관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성수'를 찾는 방문객의 60% 이상이 20∼3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리뉴얼 전 20∼30대 방문객의 비중이 10%대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방문객 연령이 대폭 낮아진 것이다....
"20대에는 휴대폰 성지 찾아다녔는데 이제는…" 반전 상황 2024-06-22 21:31:01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최근 알뜰폰 가입자 증가세가 주춤한 상황에서 고객 확보를 위한 접점 확대에 나선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알뜰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오프라인 대리점이 위축된 가운데 물가 상승 여파로 가입자 수가 크게 늘어났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지난...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중이다. 최근에는 높은 해외 인지도를 바탕으로 국내 유통망 강화에 나섰다.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공략을 비롯한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확대로 매출 증가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12개 매장에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제품 텍스처 테스트, 맞춤형 화장품 추천 등의...
아톤, 교보라이프플래닛 ‘옴니채널 세일즈 플랫폼’ 프로젝트 참여…AI컨텍센터 고도화 작업 착수 2024-06-20 09:17:47
접점을 대대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앞서 한국투자증권, NH농협카드, 케이카 등에 AICC 서비스를 공급하며 단기간 비즈니스 안정화를 이뤄냈다. 또한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운영하는 ‘2024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의 공급 서비스에 아톤의 AICC 서비스가 선정됨에 따라 정부 지원금을 지원받는...
뷰노, 美 현지 법인에 30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2024-06-19 10:25:50
확산을 위해 주요 이해관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영업망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최근 뷰노 미국 법인은 의료 AI 마케팅 및 보험수가 전문가를 연이어 영입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뷰노의 딥카스 역시 연내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허가를 받는 것이 목표다. 딥카스는 입원 환자의 혈압, 맥박, 호흡, 체온...
1병 7000원 '소주' 병째로 들고 마신다…베트남서 '불티' [현장+] 2024-06-18 12:00:03
수출 비중은 지난해 71%까지 끌어올렸다. 최근엔 유흥시장 공략을 위해 로컬 프랜차이즈 계약과 지역 내 핵심 상권을 우선 공략하고 거점 업소 및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 구단과 영화제 후원 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도 알렸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다양한 접점에서 전개...
"고량주 별론데 이건 맛있네"…판다 내세운 中 하이볼 반응이 [현장+] 2024-06-14 21:00:01
“최근 MZ(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 하이볼 시장 증가세가 가파르다”며 “우량예그룹은 이 점에 주목해 우량하이볼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고 소개했다. 팝업에선 하이볼 시음에 앞서 자신의 취향과 맞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었다. 스탬프 이벤트와 굿즈 존, 포토존...
"AI 라이프로 달라질 일상"…삼성전자, '집안일과의 작별展' 2024-06-14 08:19:05
소개했다. 전시는 독특함에 주목하는 젊은 소비자를 공략해 최근 많은 MZ 세대가 방문하는 서울 강남구 '꿈과 모험의 홍철동산' 게릴라 팝업 전시를 시작으로 전국 삼성스토어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를 반...
[더 라이프이스트-박영실 칼럼] 감성터치, 브랜드 성공의 지름길 2024-06-12 11:14:22
고객접점직원의 서비스: 세심한 배려와 맞춤형 경험 고객접점직원은 고객과의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형성한다. 최근 서울의 한 럭셔리 브랜드 L사의 매장에서 있었던 사례가 이를 잘 보여준다. 한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여행용 가방을 구매하고자 했다. 고객접점직원은 고객의 여행 목적과 스타일을...
NYT "신라면 파는 美 H마트, 틈새사업서 이젠 문화현상으로" 2024-06-12 04:18:15
맥킨지의 딤프커 카위퍼르스 파트너는 분석했다. 최근 한식을 비롯한 아시아 음식이 미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H마트 등 아시아계 유통 체인이 월마트 등 메이저 유통체인의 제품군 구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업체 서카나에 따르면 미국 내 슈퍼마켓에서 '아시아/전통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