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통신+커피 구독팩 선보인다 2022-04-24 09:06:02
요금이 10만5000원이다. LG유플러스는 일리 커피 구독팩 이용자에게 일리 캡슐 커피머신 Y3.3을 증정한다. 구독자가 커피머신을 할부로 구매하고 LG유플러스가 이에 대해 24개월간 매달 할부금을 면제하는 방식이다. 중간에 요금제를 변경·정지·해지할 경우 커피머신에 대한 잔여 할부금과 할부이자 연 5.9%가 청구된다....
지구의날 맞아 식품업계 친환경 캠페인·성과공유 행렬 2022-04-22 09:48:42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에서는 작년 11월부터 캡슐 커피 제품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폐캡슐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생활용품 기업들도 친환경 활동에 동참했다. 애경산업[018250]은 '디지털 탄소 다이어트'를 콘셉트로 한 사내 캠페인을 벌인다. 이메일 1통을 저장하는 데...
청호나이스, 세계 3대커피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출시 2022-04-21 10:03:33
선보이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전용 캡슐커피다. 자메이카 블루산맥에서 생산되며 커피의 황제로 불릴 만큼 맛과 향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블루산맥은 서늘한 기후에 강수량이 많으면서도 배수가 잘 되는 비옥한 땅을 갖추고 있어 커피재배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숙면 위해 커피 대신 이것 마셔요"…요즘 뜨는 음료 봤더니 2022-04-14 22:00:01
빽다방, 탐앤탐스, 맥도날드 등에서도 디카페인 커피를 찾을 수 있다. SPC그룹의 파리바게트도 최근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을 출시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되는 음료는 디카페인 버전으로 마실 수 있다. 캡슐 커피 역시 디카페인 소비량이 상당하다. 네스프레소에선 카페인 없는...
"홈카페족 잡아라"…청호·SK매직, 커피머신 진출 2022-03-21 17:09:54
커피머신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네스프레소(커피)와 메디프레소(차) 캡슐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정수기와 직접 연결해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평가다. 웰스 관계자는 “기존 웰스더원 정수기를 사용하는 고객은 커피 모듈만 결합해 커피머신으로도 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런 움직임은 유명 커피 브...
[라이브커머스 연중기획-라방 예고기사 무료게재] 체리파시노 ‘메이져스 비타 에너지 세럼’ 네이버 쇼핑라이브 인플루언서 주현 출연, 15일 8시 5분. 쇼호스트... 2022-03-15 11:40:00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고 세럼 안에 캡슐이 있는데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소프트한 사용감을 준다”고 밝혔다. 사용 소감으로 주현은 “이 제품은 수분막을 구현하면서 피부 자극도 줄이고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저자극인 건강한 세럼이어서 저처럼 요즘 20대들에게 좋은 피부 종합 영양제 느낌이 든다”고 전했다. 방...
커피 이어 캡슐 가격도 인상…"300개 미리 산다" 판매량 껑충 2022-02-21 22:00:01
21일 업계에 따르면 이달 10~20일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 지난 10일은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가격 인상 소식이 알려진 시점이다. 최근 네스프레소 캡슐 10만원어치를 구매했다는 스타트업 대표 이모 씨(37)는 "어차피 매일 마시는 커피라 직원들이 다 같이 마시면 한 달 만에 다...
"차라리 집에서 만들어 먹자"…오르는 커피값에 불티나네 2022-02-18 22:12:19
전인 2019년과 비교하면 6배 급증한 수치다. 전동 커피 그라인더 등 홈카페 가전 수요도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컬리에서 지난해 홈카페용 가전 판매량은 2019년 당시보다 25배나 폭증했다. 10명 중 1명은 캡슐 커피로 편리하게 고품질 커피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었다. 캡슐커피는 전체 커피 판매량의 15%를 차지했다....
'집콕' 문화 확산에 홈카페 시장 '쑥쑥' 2022-02-17 10:10:48
전동 그라인더가 가장 많이 팔렸다. 손쉽게 커피를 즐기려는 사람들은 캡슐 커피를 많이 구매했다. 마켓컬리에서 캡슐 커피는 전체 커피 판매량의 15%를 차지했는데 주로 스타벅스, 일리, 폴바셋 등 커피전문점 상품이 인기였다. 간편하게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도 많이 찾았다. 마켓컬리는...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프로모션 2022-02-07 09:53:05
렌탈 5년 약정과 함께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최소 신청수량 월 32캡슐)를 신청하면 렌탈료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임영웅 골프우산을 증정(총 300명)하는 프로모션이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최근 커피값 인상 및 홈카페 문화 확산 등에 힘입어 가정에서 고품질의 커피를 가장 편하게 즐길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