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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황제株' LVMH, 시총 500조 향해 질주 2021-08-13 16:03:24
그룹의 패션·가죽 제품 부문 매출만 188억6300만유로다. 케링그룹 전체 매출(80억4700만유로)과 에르메스 매출(42억3500만유로)을 합쳐도 130억유로 수준이다.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 증가율 역시 에르메스(221.9%)와 케링(250.7%)을 뛰어넘었다. 코로나19 전보다도 실적이 좋다. 하나금융투자가 환율과 인수합병 등의...
"ESG가 뭐예요?"…글로벌 명품의 `민낯` [이슈플러스] 2021-06-23 17:36:43
결과가 있습니다. LVMH(루이비통), 케링(구찌), 에스티로더, 리치몬트(까르티에), 로데알 등인데요, 1위 루이비통 매출은 2등 케링그룹의 2배가 넘습니다. 이들은 자본력을 활용해 각종 브랜드들을 사들여 몸집을 키운 다음 전 세계 명품 시장을 좌지우지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선 최근 각종 브랜드들의 비밀스러운 가격...
美투자은행 스티펠이 매수 추천한 5개 기업 2021-06-03 10:12:10
4. 케링 다음은 프랑스 명품 그룹 `케링` 선정됐다. 케링은 `구찌`와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다수 소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경제 재개에 따른 사람들의 보복 소비 속에 명품 기업들이 큰 수혜를 입어 상반기 실적 호조가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5. 텔레퍼포먼스 마지막은...
'명품 쇼티지' 온다…몸값 치솟는 명품株 2021-04-12 17:26:59
1년 수익률이 78.03%에 달한다. 1개월 수익률은 6.14%를 기록했다. 해외주식형 소비재섹터 상품의 1년 평균 수익률(46.39%)과 1개월 평균 수익률(-2.62%)을 크게 웃돈다. 이 펀드는 테슬라를 비롯해 스위스 리치몬트그룹, 미국 유명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 몽클레어, LVMH, 케링, 페라리, 에르메스 등에 투자하고 있다....
'반도체 공급부족' 뺨치는 '명품 쇼티지' 온다…보복소비 폭발 2021-04-12 08:04:59
그룹 LVMH는 0.38% 오른 588.30유로에 거래를 마치며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다. LVMH는 루이비통, 펜디, 크리스챤 디올 등 세계적 명품브랜드를 다수 거느리고 있다. 이 종목의 주가는 이달 들어 2.9% 올랐다. 지난 1일부터 5거래일 연속 상승세다. 이날 에르메스 역시 사상 최고가인 989.60유로로 거래를 마쳤다. 장중 주당...
반등 탄력 붙은 유럽증시…이달 주요국 중 상승률 ‘최대’ 2021-03-17 16:41:48
다농그룹 등이 포함됐다. 명품주 케링과 막스앤스펜서 등도 있었다. 국내 자산운용사가 만든 유렵 펀드 중에서는 미래에셋TIGER유로스탁스배당30 펀드가 연초 이후 수익률 12.07%로 가장 좋은 성과를 보였다. 이어 한화유럽대표 펀드(8.18%), KB스타유로인덱스 펀드(7.83%), KB유로주식인덱스 펀드(7.76%), 신한유로인덱스...
'환경 결산서' 내놓은 구찌·생로랑…名品 브랜드의 새 길 제시 2021-01-17 17:43:07
명품기업 케링그룹이 운영한다. 환경 손익계산서는 케링을 이끄는 프랑수아 앙리 피노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2010년 일부 브랜드에 처음 도입했다. 2015년부터는 산하 브랜드 전체에 적용하고 있다. 이 덕분에 피노 CEO는 최근 핵심 경영 요소로 급부상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선두주자로 꼽힌다. 케링은...
JP모건 선정 ‘저평가 가치주’ [월가 분석] 2021-01-14 07:56:08
지원 서비스 그룹인 DCC, 독일 항공사 루프트한사를 꼽았습니다. 머티리얼 섹터에선 화학회사 존슨 매티, 엔지니어링 그룹인 티센크루프를 선정했습니다. JP모건은 아디다스, 이탈리아의 페라리, 프랑스 럭셔리 그룹 케링을 성장주의 대표 예로 들면서 가치주와 성장주의 현재 가격을 비교해봤을 때, 성장주는 현재 비싸게...
[마켓인사이트]딜로이트 "명품도 woke(의식있는) 패션, 탄소중립, 디지털화가 중요" 2020-12-01 17:45:51
핵심 가치로 떠오르면서 케링, 샤넬, 에스티로더, 랄프로렌, 버버리 등이 RE100(재생에너지 100%)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도 지적했다. 리포트는 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접촉 감소로 명품 브랜드 기업들도 ‘디지털 전환’을 시작했으며, 현재 티파니, 루이비통, 몽클레어, 프라다 등이...
[르포] 온통 'CHINA'로 뒤덮인 나이키…中수입박람회 가보니 2020-11-05 15:44:01
베네타 등을 거느린 라이벌 명품 브랜드 그룹 케링과 카르티에를 거느린 리치몬트 그룹, 돌체 앤 가바나 등 명품 업체들도 일제히 화려한 전시장을 꾸려 중국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 스스로 신뢰 깎는 중국…자유무역 외치면서 툭하면 수입제한 중국은 수입박람회를 자국의 대외 이미지를 개선하고 국제 영향력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