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고물가 여전"…저가 소비株가 뜬다 2024-06-13 18:36:47
5% 이상 오른 ‘컨슈머 스테이플스 셀렉트 섹터 SPDR 펀드(XLP)’ ‘피델리티 MSCI 컨슈머 스테이플스 인덱스(FSTA)’도 고물가 수혜 상품으로 꼽힌다. 이들 ETF는 담배 판매사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과 펩시코, 코카콜라 등을 편입한다. 담배, 코카콜라, 펩시 등은 물가나 경기에 상관없이 소비자가 꾸준히 찾는 필수...
고물가에 허덕이는 미국인들…"이 주식 주목해야" 월가의 조언 2024-06-13 16:53:07
인덱스(FSTA)'도 고물가에 힘입어 추가로 주가가 오를 여지가 있다는 예상이다. 이들 ETF는 대표적인 필수 소비재로 꼽히는 담배 판매사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과 펩시코, 코카콜라 등을 편입한다. 담배나 코카콜라, 펩시 등은 물가나 경기와 상관없이 소비자가 꾸준히 찾는 필수 소비재로 분류된다. 판매 가격을...
이마트, '체감 물가 낮춘다'…이달 가격파격 3대 핵심상품 양배추·계육·비빔면 2024-06-12 15:51:46
1인분은 1만1692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이마트는 초여름을 위해 협력사와 6개월간 사전 기획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풀무원 국산콩 콩나물(340g, 2340원), 삼양 불닭볶음면(140g*5개, 5080원), 코카콜라(1.8L, 2380원), 코디 키친타올(150매*6롤, 5900원), 등 필수 요리재료부터 생활용품까지 총 40여개의 ‘가격파격’...
데이터를 통한 HR '미리 보는 미래' 2024-06-11 17:24:52
파악한다. 코카콜라는 우수 인력의 경력과 역량의 특성을 분석해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고, 양성해야 할 인력의 보완점을 제시한다. 넷플릭스, 애플 등 다수의 글로벌 기업도 데이터를 활용해 인적자원을 관리한다. 국내에서는 삼성전자가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될 때 직원들이 초과 근무할 가능성을 파악해 자체적으로...
'뉴진스' 모델로 썼다 하면 대박…민희진 논란 '타격감 제로' 2024-06-11 14:07:09
올랐다. 이를 방증하듯 올해 뉴진스 그룹과 멤버들은 코카콜라 제로, 스톤헨지, 캘빈 클라인, 어그, 셀린느, 신한은행, 구찌, 에센셜 재팬, 오렌즈 등 브랜드의 광고 모델 혹은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신한카드는 뉴진스가 모델로 출연한 신한 SOL페이(신한쏠페이)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이...
고물가에 지쳐 미 부자들도 할인 찾는다…자동차 가격경쟁 재개 2024-06-04 10:35:41
늘었지만 최근엔 사정이 달라지고 있다. 코카콜라는 1분기에 가격을 인상한 결과 북미 판매량이 정체됐다고 밝혔다. 전 연방준비은행(FRB) 경제학자인 줄리아 코로나도 매크로폴리시 퍼스펙티브스 회장은 "팬데믹 왜곡이 사라지며 소비자가 가격에 다시 민감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날드의 고객들은 ...
"수백장짜리 연차보고서 치워"…BI 국가자격시험 첫 실시 2024-06-03 11:59:03
있다는 장점도 있다. 링크드인, 코카콜라, 3M, TESCO, HP, BAYER, GS리테일, SIMENS, TOYOTA, P&G, FedEx, 삼성, SK, 현대, 롯데 호텔, CJ프레시웨어, 한국타이어, KB국민은행, 신한투자증권, GREEN CLIMATE FUND 등 주요 기업과 기관이 비즈니스인텔리전스를 활용하고 있다. 고용노동부는 BI 프로그램 활용능력에 대한...
코카콜라·펩시 투톱 철옹성 무너졌다 2024-06-02 04:52:38
인용해 보도했다. 펩시콜라는 코카콜라에 이어 수십 년간 시장 2위를 차지해온 브랜드다. 그러나 닥터페퍼가 지난 20년간 꾸준한 점유율 상승세를 이어오면서 추가 향을 첨가하지 않은 기본제품 기준 2023년 판매량 점유율이 8.3%로 펩시콜라와 동률을 기록했다. 이 기간 펩시콜라는 소비자들이 다른 제품으로 눈을...
美시장서 '닥터페퍼' 부상…코카콜라 이어 펩시콜라와 공동 2위 2024-06-02 00:32:02
코카콜라 이어 펩시콜라와 공동 2위 Z세대 사이서 인기 확산…'만년 2위' 펩시는 점유율 지속 하락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미국 청량음료 시장에서 닥터페퍼가 시장 점유율을 점점 확대하며 판매순위에서 펩시콜라와 공동 2위에 올라섰다고 미 월스트리저널(WSJ)이 1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비버리지...
[포토] 토레타!,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체험형 이벤트 부스 운영 2024-05-31 13:54:44
참가하는 관람객들이 토레타!와 함께 수분을 충전하며 일상 속 리프레시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토레타! 부스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토레타! 제품을 증정하며 에스파 윈터 등신대, 피크닉 컨셉의 포토존, 볼풀 포토존 등 다양한 포토제닉 공간과 게임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카콜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