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날 밤부터 오픈런 행렬…'700만원' 블랙핑크 자전거 韓 왔다 [종합] 2023-09-14 15:01:27
베르디의 스타일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화이트·블랙·핑크 컬러의 프리미엄 티셔츠, 후드를 비롯해 바시티 재킷, 모자, 반다나, 쿠션, 키 체인, 스티커 팩 등이 준비됐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 팝업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은 블랙핑크 문구와 캐릭터 '빙키(BINKY)'가...
에넥스, 호텔형 원목침대·슬라이딩 붙박이장…신혼집 로맨틱하고 화사하게 꾸며요 2023-09-13 16:13:30
소파’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2개의 쿠션이 함께 제공된다. 화이트톤의 ‘이더블유(EW) 살롱 화장대형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심플한 스타일의 하이그로시 붙박이장이다. 차분하고 우아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하며 내구성 및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슬림한 핸드리스 타입 손잡이를 적...
"코스맥스, K뷰티 인기 힘입어 실적 개선될 것…목표가↑"-NH 2023-09-08 08:06:04
제품의 매출이 전 분기에 비해 줄었지만 쿠션·파운데이션·파우더의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며 "인건비 인상분을 감안해 영업이익률을 8.9%로 추정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신규 고객사를 적극적으로 유치하며 미국 법인의 영업적자는 줄어들 것"이라며 "한국 화장품 수요가 늘어 인도네시아, 태국 법인의 실적도 개선될...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대표 제품을 사용해보고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달 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정보 플랫폼이자 편집숍인 아토코스메의 도쿄점과 오사카점에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헤라 제품을 역직구(해외 소비자가 한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것)하는 소비자가 많았다”며 “지난 7월...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행사다. 이달 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정보 플랫폼이자 편집샵인 ‘아토코스메’ 도쿄와 오사카점에도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입소문을 타고 헤라 제품을 역직구(해외 소비자들이 국내 온라인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는 것)하는...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시장 공식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2023-09-07 09:50:55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팝업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헤라 소속 아티스트들로부터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꾸렸다. 헤라는 또 지난 1일에는 일본 최대 멀티브랜드 매장인 '아토코스메' 도쿄점과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해 블랙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공식 진출…현지서 팝업 운영 2023-09-07 09:31:58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7월 헤라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행사에서는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량 856만 개를 돌파하며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제니·안유진 앞세우더니 대박 터졌다…'역대 최대 기록'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11:49:22
영향력이 커지면서 K뷰티의 제품력이 입소문을 탄 점도 일조했다. 각 화장품 브랜드는 아이돌 그룹 멤버를 광고모델로 기용하며 국내외 마케팅전에 한창이다. K뷰티 대표주자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헤라'의 모델로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2019년부터 기용해 립틴트와 쿠션 팩트 등 색조 제품을 알리고 있다. 대표...
"로레알 미래, 韓과 협업에 달려…K뷰티 브랜드 추가 인수 고려" 2023-09-01 18:24:22
시스템을 갖췄고 BB크림 CC크림 쿠션파운데이션 등 첨단 트렌드를 이끄는 창의성의 허브”라며 “바이오테크와 바이오인포매틱스(생명정보학) 등 선진화한 혁신 생태계도 자리가 잡혔다”고 한국 시장을 평가했다. 로레알그룹의 유일한 이노베이션센터인 코리아이노베이션센터(KIC)도 코-크리에이션의 대표 사례로 지목...
韓진출 30주년 로레알 "한국형 혁신 전세계 확산해 성장 지속" 2023-09-01 15:28:07
제품 개발이 용이하다는 점을 재차 강조했다. 뒤 리테일 대표는 K뷰티 대표제품인 BB크림과 CC크림, 쿠션 팩트를 거론하며 "한국 시장은 트렌드 세터이자 창의성의 허브"라며 "한국형 코-크리에이션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우리의 미래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코-크리에이션의 핵심 전략으로는 △한국에서 영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