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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1천620억원이다. 음료 사업은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성장을 이어갔다. 탄산 카테고리에서 지난해 상반기 선보인 밀키스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2.7% 늘었다.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에 밀키스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수출 실적도 전년 대비 11.6% 늘었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영업이익은 2.3% 감소한 1천620억원이다. 음료 사업은 갑작스러운 추위로 영업환경이 악화했지만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외형 성장을 이어갔다.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2.7% 증가했다.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에 밀키스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레드와인 한 물 갔다”...블룸버그가 밝힌 올해 글로벌 와인 트렌드 2024-01-30 20:03:01
스파클링 와인을 마시는 인구도 점차 늘고 있다. 음료 산업 분석업체 IWSR은 스파클링 와인을 마시는 미국인의 수가 2019년 대비 2022년에 30% 증가했다고 추산했다.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의 약 25%는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스파클링 와인을 선택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소비자들은 샴페인 이외에도 프로세코, 펫낫(pet-nats)...
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제로 탄산 제품 확대" 2024-01-22 08:24:24
코카-콜라는 제로(0) 칼로리 탄산음료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기존 '환타 오렌지향'의 맛은 살리고 열량은 줄인 제품으로 215㎖, 355㎖ 용량의 캔 제품과 1.5L 페트 제품 등으로 나온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제로 포도향, 파인애플향에 이은 세 번째 환타...
아시안컵 첫 경기 날 치맥 매출↑…"2차전 토요일 더 늘듯"(종합) 2024-01-16 11:27:41
밝혔다. 위스키와 함께 칵테일 제조에 많이 활용되는 탄산음료와 얼음 매출도 각 57%, 21% 증가했다. 시간대별로 주류 매출을 살펴보면 맥주·하이볼 매출은 전날 오후 5시부터 급격히 늘었고 오후 8∼9시에 정점을 찍었다. 전날 한국 대 바레인 축구경기는 오후 8시 30분부터 시작됐다. 전날 주류 매출이 가장 증가한 상...
"축구엔 치맥이지"…매출 또 날았다 2024-01-16 11:04:10
밝혔다. 위스키와 함께 칵테일 제조에 많이 활용되는 탄산음료와 얼음 매출도 각 57%, 21% 증가했다. 시간대별로 주류 매출을 살펴보면 맥주·하이볼 매출은 전날 오후 5시부터 급격히 늘었고 오후 8∼9시에 정점을 찍었다. 전날 한국 대 바레인 축구경기는 오후 8시 30분부터 시작됐다. 전날 주류 매출이 가장 증가한...
아시안컵 첫 경기날 편의점 치킨·맥주 매출 '쑥' 2024-01-16 10:52:34
밝혔다. 위스키와 함께 칵테일 제조에 많이 활용되는 탄산음료와 얼음 매출도 각 57%, 21% 증가했다. 시간대별로 주류 매출을 살펴보면 맥주·하이볼 매출은 전날 오후 5시부터 급격히 늘었고 오후 8∼9시에 정점을 찍었다. 전날 한국 대 바레인 축구경기는 오후 8시 30분부터 시작됐다. 전날 주류 매출이 가장 증가한 상...
까르푸 매장서 쫓겨난 펩시?…누구 결정인지 진실 공방 2024-01-09 16:26:59
과자, 청량음료 등 식음료 제품을 만들며 일반인에게 익숙한 펩시는 이 회사의 간판 탄산음료 브랜드다. 반면 까르푸는 프랑스와 이탈리아, 스페인, 벨기에에 있는 자사 매장에서 펩시코 제품의 판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까르푸는 펩시코의 용납할 수 없는 가격 인상 때문이라는 안내문을 매장 진열대에 게시했다....
장염보다 극심한 고통…"해산물 먹고 지옥 다녀왔습니다" [건강!톡] 2024-01-07 07:16:14
스포츠음료나 이온 음료로도 부족해진 수분을 채울 수 있으며, 설탕이 많이 함유된 탄산음료와 과일 주스는 피해야 한다. 다만 노인과 임산부, 당뇨병 환자, 면역억제 복용 환자, 심한 복통 등을 일주일간 호소하는 환자 등에 한해서는 입원 치료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노로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손...
"가격인상 지나치다"...까르푸, 펩시·치토스 등 판매 거부 2024-01-05 13:45:52
립톤 티, 펩시, 세븐업 탄산음료, 퀘이커 제품 등이 포함됐다. 2년 넘게 식품 가격이 인상된 상황 속에서 식료품점과 식품 제조업체 사이의 갈등이 공개적으로 드러난 것으로 풀이된다. 펩시의 대변인은 "까르푸와 수개월 동안 논의했으며, 우리 제품이 이용 가능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10월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