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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 돈 내고 보라고?" 야구팬들 분노…'티빙' 욕먹는 이유 [노유정의 의식주] 2024-04-06 08:00:03
채널 ESPN과 워너브라더스, 폭스는 최근 손을 잡고 통합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스포츠 중계권이 치솟았기 때문인데요. 미국프로농구(NBA)만 해도 향후 10년 중계권 값으로 780억달러(약 105조원)를 요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OTT들이 저렴한 광고 요금제로 새 구독자들을 유치할 것이라는 관...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살지 정하는 거죠. 오늘의집은 이를 통합한 유일한 서비스입니다. 검색 위주의 이커머스몰과는 달리 오늘의집에서는 콘텐츠를 통한 상품조회의 비중이 큽니다. 다른 몰에서는 팔리지 않았을 상품들이 팔립니다. 고객의 콘텐츠를 통한 발견. 비싸거나, 유니크한 상품들이 발견되고 신뢰를 얻고 판매됩니다. 단독상품들을 더...
분산시킨 네이버 vs 한데 모은 카카오…서로 다른 'AI 접근법' 2024-04-03 17:45:48
마무리했다. 카카오는 사내에 흩어져 있던 AI 기술·서비스 관련 팀을 모아 통합 조직을 구성했다. 통합 조직 산하에는 생성형 AI 기반 서비스를 실험하는 조직을 꾸려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한다. 이 외에도 콘텐츠 역량 강화를 위해 다음CIC를 콘텐츠CIC로 개편했고 커머스CIC는 본사 조직으로 흡수했다. 관리자...
"OTT 신규 구독자 70%, 유료방송·인터넷 묶음 상품 이용 전망" 2024-03-30 07:00:07
= 2028년까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신규 구독자의 70%가 개별 OTT를 구독하는 대신, 유료방송 또는 유무선 인터넷과 여러 OTT를 묶은 상품(번들)을 이용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30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의 트렌드 리포트에 게재된 'OTT 시장에서 리번들링이 부각되는 이유와 전망'(유건식 KBS...
"엔비디아 2배 더 오른다"…주가 향방에 대한 3가지 시나리오 [나수지의 뉴욕리포트] 2024-03-28 05:27:54
AI 모델이나 서비스가 현실 세계에서 어떻게 적용될지 매우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코파일럿 서비스 수요가 늘어날까요? 생성형 AI 기반 광고를 더 많이 볼 수 있을까요? 의료 분야에서 AI가 도입될까요? 이는 실제 세계에서 AI가 얼마나 적용되는지에 달려있습니다. ▶세가지 시나리오를...
"어도비 AI 쓰면 5분만에 '찰떡 광고' 나온다" 2024-03-27 17:50:57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 이미지는 기존의 회사 데이터를 활용하기 때문에 새로운 생성물도 회사의 정체성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어도비는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에 AI 어시스턴트 기능도 넣었다. 고객 데이터를 다루는 ‘어도비 저니 옵티마이저’ 등에서 사용자가 대화 형식으로 데이터 분석 및 자동화 작업을 할 수...
코스포, '슬러시드 15' 참가 스타트업 모집…김기준 카카오벤처스 대표 공식 취임 [Geeks' Briefing] 2024-03-27 17:21:34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공급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이 종합광고대행사 HS애드가 피처링의 맞춤형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도입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피처링은 1300만개의 인플루언서 데이터와 3억개 이상의 소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분석하는 피처링AI를 기반으로...
[르포] "클릭 몇 번하니…AI가 음료 광고 5분 만에 뚝딱 완성" 2024-03-27 03:19:36
적용해 개별 고객의 상황에 맞춰 광고와 마케팅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다"며 "통합 플랫폼인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플랫폼’를 통해 전 세계 많은 기업의 마케팅팀이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생산성과 효율성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포토샵’으로 잘 알려진 스프트웨어 기업...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매출·이익 동반 성장...주가 회복에 만전" 2024-03-26 14:53:01
및 SCM 등 마트·슈퍼 사업부 간 인프라 통합을 통해 시너지를 강화하고 오카도 프로젝트의 성공적 론칭으로 이어질 수 있게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고 했다. 이커머스 사업부는 상품 이익 개선과 운영비 절감으로 수익성을 강화한다. 롯데온은 핵심 자산인 고객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사업을 확대하고 계열사 상품과 서비스...
"OTT 구독자 2명 중 1명은 스포츠 중계가 구독에 영향 미쳐" 2024-03-26 08:58:01
업종 분석 리포트…건강기능식품 디지털 광고비 급증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최근 국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 신성장 동력으로 스포츠 중계권에 주목하는 가운데, 실제로 스포츠 중계권이 OTT 구독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