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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국민 861만명에 `최대 4만원` 소비할인권 제공 2020-08-12 15:27:55
예술경영지원센터(공연 및 미술전시), 한국박물관협회(박물관), 국민체육진흥공단(체육)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분야별로 할인권 이용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아울러 문체부는 지역민, 노년층, 장애인 등 온라인 접속이 불편한 대상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원책도 마련한다. 숙박 분야는 인터파크 콜센터를 통해 장애인이...
집중호우 피해자에게 빚 최대 70% 깎아주고 저금리 자금 지원 2020-08-11 10:36:41
및 상환여력 등을 감안하여 필요한 경우 이자상환유예도 지원) - (신규대출 한도확대 및 금리인하) (i) 자영업자 : 운영·시설자금 한도확대(2000만→3000만원) 및 금리인하(연 4.5% → 연 2.0%) (ii) 취약계층 : 취약계층자립자금 한도확대(1200만→1800만원) 및 금리인하(연 3.0% → 연 2.0%) △ 신청 기간 8.12일...
중진공, 집중호우 피해 중소벤처기업에 정책자금 지원 2020-08-06 13:24:11
피해복구와 경영정상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책자금 융자를 희망하는 기업은 시·군·구(또는 읍·면·동)에 피해사실을 신고하고, 해당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재해확인증을 발급받아 중진공에 제출하면 피해 복구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중소벤처기업은 전국 32개 중...
[PRNewswire] Red Box, AI 기반의 통찰 제공 2020-07-31 16:46:07
있도록 지원한다. Red Box CPO Pete Ellis는 "당사는 어느 플랫폼에서든 음성 포착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연결성과 'AI가 준비된' 통화 음성을 포착하는 능력을 결합함으로써, Salesforce와의 통합에서 논리적인 다음 단계인 AI 기반 발화 분석을 시행했다"라며 "앞으로 변혁적인 판매 실적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을...
볼보차코리아, 공식 앱 '헤이, 볼보' 내놔 2020-07-09 11:20:27
있는 '지원' 등으로 구분된다. 특히 일상 주행 중 경고등이 점멸될 경우 해당 내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검색 기능을 갖췄으며, 경고등에 따라 지원센터 또는 테크니션과의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추가했다. 이와 더불어 사고 발생 시 체계적인 매뉴얼에 따라 사고를 접수하고 소비자 지원 센터...
해외에서 호평 받는 ‘토종 AI기술’, 챗봇의 새로운 기준 제시한다 2020-07-03 11:16:21
쌓일수록 정확도가 더욱 높아진다. 실제 NH농협은행 콜센터는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통해 질의에 대한 정답율을 80% 선에서 93.1%까지 끌어올렸고, 이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를 통해 공인받은 바 있다. 또한 톡봇은 ‘그룹 봇’ 기능을 제공한다. 그룹 봇이란 개별적으로 개발된 챗봇을 하나의 그룹으로 묶어 사용할 ...
한솔인티큐브, `빌려 쓰는 콜센터` C-Cloud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1천여석 사용자 확보 2020-07-02 09:30:27
스타트업 `유한회사 미소`는 한솔인티큐브의 클라우드 콜센터 도입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얻은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도입 1년 만에 기존 55%의 고객 응대율을 90%대로 향상시켰으며, 외주비를 30% 절감하며 콜센터 운영의 효율성도 높였다. 특히, 미소의 경우, 전화 보다 이메일, 채팅 상담을 선호하는 20~30대 고...
모바일 운전면허증 내년 도입…비대면 디지털정부 서비스 속도 2020-06-23 13:39:39
국민들이 각자 상황에 맞는 행정지원 및 혜택 등을 안내해주는 `국민비서` 서비스를 올해부터 도입한다. 메신저 챗봇이나 인공지능(AI) 스피커 등을 통해 건강검진·국가 장학금 신청·민방위 교육·세금납부 등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 알림을 받고 신청·납부 등의 업무까지 함께 볼 수 있는 통합 서비스다. 여러 번...
한솔인티큐브, ‘클라우드 적용, 확산사업’ 공급기업 선정… 중소기업 언택트 비즈니스 혁신 돕는다 2020-05-20 10:00:06
도입할 경우 6개월간 이용료의 최대 7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한솔인티큐브는 국내 최초로 도입한 Full 클라우드 콜센터 솔루션인 ‘C-Cloud’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고객응대와 사내 커뮤니케이션 효율화를 적극 지원하게 된다. 한솔인티큐브의 ‘C-Cloud’는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그 동안 대기업의...
농관원, 공익직불제 상담·부정수급 신고 전담 콜센터 운영 2020-05-07 06:00:12
상담·부정수급 신고 전담 콜센터 운영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하 농관원)은 이달부터 시행된 공익직불제의 안정적 정착과 민원편의 제공을 위해 '공익직불제 상담·부정수급 신고 전담 콜센터'(이하 전담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공익직불제란 기존의 쌀·밭·조건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