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값 한우 사러 오세요"…고물가 잡기 나선 대형마트업계 2022-10-26 06:00:09
내달 4∼7일에 걸쳐 TV,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마트몰에서는 이달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롯키세븐' 특가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이달 28∼30일 '에센스 오브 아우터'(The Essence of Outer) 행사를 진행해 주요 브랜드 소비자에게 10%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
W컨셉에 SSG닷컴 핵심 상품 입점…뷰티·글로벌 강화 2022-10-23 06:00:06
내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로 선별해 연말까지 총 10만여개 상품을 순차적으로 들여올 예정이라고 W컨셉은 설명했다. 이번 입점에는 바비브라운, 맥 등 뷰티 브랜드와 룰루레몬, 스와로브스키, 언더아머 등 글로벌 브랜드가 포함됐다. SSG닷컴도 연말까지 W컨셉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입점시킬...
갤러리아, 하반기 최대 온라인 행사 `지데이` 연다 2022-10-17 14:33:45
혜택을 담은 온라인몰 행사 ‘지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상반기에 이어 갤러리아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행사다. 갤러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 행사를 진행, 총 5종의 할인 쿠폰을 3차례 지급한다. 쿠폰 종류로는 ▲ 금액대(5·10·20만원)별 할인...
킹달러에 '블프' 특수 사라질라…군불 지피기 나선 유통가 2022-10-11 11:17:52
연계해 블프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미국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 4장을 지급한다. 11번가 관계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지난 7월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 해외직구 전체 거래액이 평소의 2배...
"삼겹살 반값에 사세요"…유통가, '파격 할인' 쏟아진 이유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28 21:00:01
펼친다. 고공행진하는 물가 속 먹거리를 중신으로 특가 상품을 내세워 주머니 부담이 커진 소비자 발길 잡기에 나선 모습이다. 치킨부터 삼겹살까지…황금연휴 먹거리 행사 쏟아진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대형마트 이마트는 다음달 1~3일 과일과 돼지고기 등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하는 '과일, 한돈데이' 행사를...
다담리테일, ‘다담몰’ 개편 “요식업 자영업자 쇼핑편의 강화” 2022-09-27 15:52:52
‘가장 싸고, 가장 편한 식자재 전문몰’을 지향한다"며 "싼 가격은 유지하면서 그동안 약점으로 지목됐던 사용자성 개선을 통해 더 많은 식당주 분들께 선택받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혔다. 다담몰은 이번 리뉴얼에 맞춰 예약판매, 타임세일, 한정판매, 신규 회원 특가 등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담몰, 고객 편의 강화 위한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리뉴얼 2022-09-26 15:50:21
"우리는 `가장 싸고, 가장 편한 식자재 전문몰`을 지향한다. 저렴한 가격은 유지하면서 그 동안 약점으로 지목됐던 사용자성 개선을 통해 더 많은 식당주 분들께 선택 받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혔다.다담몰은 이번 리뉴얼에 맞춰 예약판매, 타임세일, 한정판매, 신규 회원 특가 등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
[주말N쇼핑] 가을 의류·침구 행사…온라인은 여행상품 할인 2022-09-24 07:00:06
함께 내달 31일까지 '웰니스 관광'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하이원리조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등 45개 업체에서 제공하는 힐링 프로그램과 연계한 관광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 티몬 = 오는 30일까지 가을 연휴 숙박 할인전을 열고 호텔과 펜션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8일...
400만명이 찾은 올리브영 '올영 세일'…고물가에 흥행 2022-09-07 14:36:30
보다는 배달을 통해 쟁여두려는 수요가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 구매도 늘었다.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통해서는 미용 소품을 찾는 고객이 많았다. 주기적으로 구매해야하는 소모품을 당일에 배송받을 수 있다는 편리함에 세일 첫 날(1일) ‘오늘드림’ 주문 건수는...
"매장은 체험, 온라인은 쓰던 상품"…채널별로 다른 화장품 소비 2022-09-07 10:03:08
오늘드림 서비스 이용자가 크게 늘었다. 세일 첫날인 지난 1일 오늘드림 주문 건수는 7만건을 넘어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 시간대별로 보면 매장 구매는 저녁 6∼8시 사이, 온라인몰과 오늘드림 구매는 낮 12∼오후 2시에 가장 많았다. 온라인몰에서는 자정에서 새벽 1시 사이 주문도 급증했는데 이는 당일 특가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