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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2024 우수디자인' 5개 작품 선정 2024-11-18 13:44:37
배치해 다이닝 공간의 역할을 확장했다. 업앤다운 테이블은 구동 범위를 넓혀 스탠딩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으며 두 솔루션은 유니버설 디자인을 목표로 지속가능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서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누구나 쉽게...
KTL, 보안점검·기능시험 '원스톱' 지원…중소벤처기업 신속확인서 취득 2024-11-18 13:26:03
증거를 수집·분석 가능하도록 휴대용으로 개발된 현장 특화 디지털 포렌식 제품이다. 신속확인제 9호 제품이자 관련 제품군에서는 최초로 받았다. 정보보호제품 신속확인제는 2022년 11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도입한 제도다. 마땅한 평가기준이 없어 인증 획득이 어려운 신기술 및 융복합 정보보호제품을 대상으로 기...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건설현장 조달 SaaS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기업 ‘공새로’ 2024-11-18 12:50:16
후에 20년 넘게 B2B플랫폼 개발에 전념해온 IT전문가를 개발 리더로 삼고 초려해 팀에 합류시켰다. AI 스타트업 IT 서비스 PM이 올해 합류하면서 4인의 코어 리더 조직을 구축하게 됐다. 자체 개발 인력과 CS영업 인력 및 브랜딩·마케팅 인력까지 추가해 총 10명이 함께하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남 대표는...
한재구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장, “매년 약 50개 이내의 입주기업을 보육, 건설산업에 특화된 5세대 창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 2024-11-18 12:48:23
건설산업에 특화된 5세대 창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창업 관련 공통 핵심분야의 지원과 스마트건설분야의 기술창업 지원을 양방향에서 지원하는 창업 전주기모델을 기준으로 스타트업의 성장과 도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핵심은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전문 연구자들과 스타트업의 매칭을 통한 기술개발...
쫓기는 네이버…9년새 점유율 20%p 하락 2024-11-18 12:16:53
등 기업이 자체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하며 향후 AI 검색엔진 시장에서 각축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네이버는 MS·구글 등 빅테크와 비교해 AI 서비스가 미약하다는 평을 받는 가운데, 생성형 인공지능(AI) 검색 서비스 '큐'(CUE:) PC 버전에 대한 시범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고 보고서는 덧붙였다....
빅테크 AI검색 부상…네이버 국내검색 점유율 9년새 20%p 하락 2024-11-18 11:55:22
엔진 시장에서 네이버·뤼튼·라이너·솔트룩스 등 기업이 자체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하며 향후 AI 검색엔진 시장에서 각축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네이버는 MS·구글 등 빅테크와 비교해 AI 서비스가 미약하다는 평을 받는 가운데, 생성형 인공지능(AI) 검색 서비스 '큐'(CUE:) PC 버전에 대한 시...
함영주 회장 "홍콩에 글로벌 PB 전진 배치" 2024-11-18 10:33:14
아니라 홍콩의 시니어 자산가를 위한 특화 금융서비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함 회장이 14일 이복현 금융감독원장과 함께 홍콩에서 부동산 개발 및 투자업, 호텔업 등을 영위하는 라이선 그룹의 회장직을 겸직 중인 피터 람 홍콩 무역발전국 회장과 조찬 미팅을 가지며 이같이 말했다고 18일...
건강하던 사람이 갑자기 뇌전증 발작...서울대병원, 면역치료법 제시 2024-11-18 10:12:42
근거를 제시했다. 장윤혁 서울대병원 국가전략기술 특화연구소 교수, 이순태·이상건·주건 신경과 교수(안수현 박사과정 학생), 최무림 서울의대 교수(홍성은 의사과학자 박사과정 학생)로 구성된 공동 연구팀은 NORSE 환자들을 위한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고, 다양한 분석 결과에 대해 18일 발표했다. NORSE는 건강하...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9:06:13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SK텔레콤[017670]이 자체 개발한 텔코 거대언어모델(LLM)과 LMM을 활용한 고객센터 인공지능(AI)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 베타 서비스를 지난달부터 한 달여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텔코 LLM은 통신에 특화한...
"AI가 상담 돕는다"…SK텔레콤,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8:47:24
답변 품질을 증강시키는 검색증강생성(RAG)도 개발·적용 함으로써 LLM의 답변 신뢰도를 대폭 개선했다. 아울러 텍스트를 넘어 다양한 이미지를 이해할 수 있는 LMM도 활용해 통신 관련 다양한 서류 등 이미지를 학습시켜 통신업에 특화된 전용 LMM을 개발했다. 그동안 SK텔레콤은 상담 대기 없이 콜봇을 통한 빠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