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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물가에 돋보이는 창고형 할인점 PB…트레이더스 캡슐세제 출시 2024-04-29 06:00:04
브랜드(PB) '티 스탠다드 파워캡슐 세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팩당 45캡슐의 3팩 묶음으로 가격은 2만원대다. 개당 200원이 채 안 된다. 캡슐 세제가 분말이나 액체 세제보다 사용이 간편해 수요가 지속해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PB 상품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G마켓, 신규셀러 1천명에 광고비 180만원 지원 2024-04-24 10:55:12
위해 기획됐다. 우선, G마켓은 플랫폼 내 파워클릭 및 AI매출업 광고 상품에 사용 가능한 광고성 e머니를 셀러 당 총 180만원씩 지급한다. 파워클릭은 G마켓에서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영역이며, AI매출업은 인공지능을 활용해 최적의 상품을 효율이 가장 높은 곳에 알아서 노출해주는 개인화 광고...
"택배 기사님들 좋겠네"…현대차가 내놓은 '신개념車' 2024-04-24 08:30:02
한 번에 터치로 여는 파워 슬라이드 등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부연했다. 포터EV보다 멀리 간다..."1회 충전 거리 317km"배터리 용량을 늘려 1회 충전시 주행가능 거리가 포터 EV보다 늘어났다. ST1 카고와 냉동 카고는 76.1kW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시 각각 317㎞, 298㎞를 주행할 수 있다. 초급속 충전...
"루이비통 스고이" 40년 만에 벌어진 일…일본인들 놀랐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4-20 07:00:01
거절했다. 이세탄이 루이비통의 브랜드 파워를 몰랐던 것은 아니다. 당시 이세탄은 특정 브랜드에 의존하는 것을 거부했다. 이미 패션에 강한 백화점이라는 자부심이 있었던 데다 1등 자리를 내주면서까지 매장 구성의 자율성을 양보할 생각은 없었다. 명품 브랜드에 굴복하지 않고 아이덴티티를 지키려고 했다. 유력 브...
순이엔티, 내달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정식 출시 2024-04-16 11:45:42
쉽고 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순샵이 겨냥한 연령층은 20대 여성이다. 구체적으로는 24세 여성으로, 순이엔티는 이를 위해 순샵 캐릭터 '유진수'를 제작하기도 했다. 순이엔티 송진우 커머스사업본부장은 "20대 여성 가운데 24세를 핵심으로 잡은 이유는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걸쳐...
4월 15일 글로벌이슈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15 08:32:16
소비자들의 구매력을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낮게 유지하게 만든다고 지적했습니다. 2. 美, 수단 내전에 1억 달러 추가 지원책 발표 예정 수단 내전 발발 1년...美, 각국에 관심 촉구 15일 파리 인도지원 국제회의...18일 휴전 협상 재개 현지시각 일요일, 미국이 수단 내전에 대응해서 1억달러 규모의 지원책을 발표할...
美도 하이브리드카 바람…1분기 판매 45% 늘었다 2024-04-09 18:25:31
JD파워가 지난 2월 실시한 전기차 선호도 조사에서 ‘다음 차로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비자 비율은 24.4%로 4개월 연속 하락세를 보였다. 지난해 10월 이 수치는 29.2%였다. 전문가들은 전기차 캐즘 현상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차·기아도 이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현대차는 미국에서...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타이어 신제품 3종 출시 2024-04-08 09:29:16
바 있는 미쉐린 파워gp 대비 젖은 노면 및 마른 노면에서 접지력을 대폭 개선했다. 타이어의 높은 주행 정밀도는 트랙 경험을 증폭시켜 숙련된 라이더가 트랙에서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한다. 미쉐린 파워gp2는 모토gp™ 타이어 엔지니어와 같은 팀이 설계하고 같은 개발 도구를 사용해 미쉐린이 fim 월드...
4명 중 1명 "전기차 사고싶지 않다" 2024-04-08 08:14:59
JD파워는 최근 소비자들의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점차 식고 있다는 결과를 담은 설문조사를 발표했다 에드먼드닷컴은 지난 1월 자동차 구매자 300명을 대상으로 전기차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기차 구매가 꺼려진다고 말한 응답자 비율이 4분의 1에 달하는 23%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진행한 조사의...
전기차 사고싶지 않은 美소비자 비율↑…"충전 불편" 2024-04-08 08:08:18
파워는 최근 소비자들의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점차 식고 있다는 결과를 담은 설문조사를 연이어 발표했다 에드먼드닷컴은 지난 1월 자동차 구매자 300명을 대상으로 전기차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기차 구매가 꺼려진다고 말한 응답자 비율이 4분의 1에 달하는 23%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4월 진행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