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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유럽에 컵우동 출시…126조 글로벌 누들시장 공략 2024-12-02 09:51:06
시작으로 향후 프랑스·독일·네덜란드까지 판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각 시장 환경과 소비자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전략을 통해 누들 라인업을 확대하고 약 126조원 규모에 달하는 글로벌 상온 누들시장을 공략한다는 복안이다. 각 시장의 소비자 선호도, 문화 등을 고려해 볶음면·파스타·아시안누들...
CJ제일제당, 126조원 글로벌 '누들' 시장 본격 공략 2024-12-02 09:13:14
CJ제일제당이 누들(면) 사업을 확대하며 글로벌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시장 맞춤형 전략으로 누들 제품을 늘려 126조원 규모의 글로벌 상온 누들 시장의 주요 업체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유럽 시장에 컵우동 제품인 '비비고 우동'(bibigo Korean Style Udon Noodles)을 선보인다고 2일...
경북콘진원, ‘콘텐츠 기업 국외 판로개척 프로그램’ 성료 2024-11-29 10:31:28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콘텐츠 기업 국외 판로개척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29일 밝혔다. 진흥원은 올해 도내 콘텐츠 기업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역 10개 기업을 대상으로 인공지능 기술 활용 홍보 영상 제작 및 해외 바이어 온라인 비즈매칭을 지원했다. 이중 3개사가 독일에서 열린 '...
CJ제일제당, 'K-볶음밥'으로 미국 즉석밥 시장 확대 2024-11-28 09:16:58
CJ제일제당, 'K-볶음밥'으로 미국 즉석밥 시장 확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이 북미 시장에 상온 즉석밥인 '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을 수출·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냉동 볶음밥을 북미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상온 볶음밥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현대이지웰·농협, 쌀소비 MOU 2024-11-27 17:56:47
현대이지웰은 농협경제지주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이지웰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 복지 솔루션 기업이다. 현대이지웰은 2700여 고객사의 약 350만 명 임직원이 이용하는 이지웰 복지몰을 통해 쌀 판로 확대에 나선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강건욱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장 “2020년부터 2024년 상반기까지 총 127개 육성, 누적 매출 667억, 투자유치 1,484억 성과” 2024-11-27 14:17:46
투자자 연계를 지원하고, 글로벌 판로 개척을 위한 마케팅·글로벌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중견기업과 밋업을 주선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기회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서울대 캠퍼스타운의 입주기업들의 사업 성과를 대내외적으로 알리기 위해 보도자료 배포, 홍보...
현대이지웰, 농협경제지주와 '쌀 소비 촉진' 맞손 2024-11-27 10:29:28
복지몰을 통해 전국의 다양한 쌀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 행사 등을 열어 쌀 판로 확대에 나서기로 했다. 쌀·떡·미숫가루·조청 등 다양한 쌀 관련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米(미)소 기획전'도 함께 열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게시판] 벤처기업협회 INKE, 중소벤처기업과 글로벌 수출상담회 2024-11-27 08:31:53
수출기업의 해외시장 판로 확대와 수출 증대를 위한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수출상담회에는 미국, 중국, 몽골 등 INKE 14개 지부 회원이 참석해 서울지역 엑스포트클럽 회원사를 포함한 국내기업 55개사와 총 15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발렌라이프, '2024 디지털광고대상'서 우수상 수상 2024-11-26 16:13:24
해외 판로 개척까지의 과정을 지원 중이다. 현재 카카오선물하기, 일본 큐텐 재팬, 글로벌 아마존 등 주요 유통 채널과 협력하고,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최가희 대표는 “국내외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며 더 나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KTL "높아지는 무역기술장벽, 인증으로 돌파구 마련" 2024-11-26 15:45:54
세계 각국의 높아지는 무역기술장벽(TBT) 대응이 수출 확대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수출이 성공하기 위해 기업이 개발한 제품의 품질 인증과 함께 검사, 기술 교육 등에 대한 중요성이 커졌다. 이에 국내 유일의 공공종합시험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의 역할은 더욱 확대되고 있다. KTL은 우리 정부가 UNE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