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빙에 힘주는 유통업계…롯데百, 의식주 전문매장 도입 2019-12-18 06:00:04
주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자체 리빙 편집 매장인 '살림샵'을 의식주 토털 큐레이션 매장 '시시호시(時時好時)'로 개편해 내년 상반기 중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시시호시'에서는 휴식 시간과 기념일, 계절 등 다양한 테마의 의식주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매월 새로운 상품을 제안하는 '...
‘강남명품업체’ 쥬방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자체 카페형 명품샵 쥬방스카페 팝업스토어 오픈 2019-11-12 10:26:11
유통을 진행하는 명품 브랜딩업체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앞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시장을 가리지 않고 공격적인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쥬방스는 정기적인 자체 팝업스토어 및 카페형 명품샵 프랜차이즈 사업과 함께 다양한 명품행사를 통해 NO.1 명품브랜딩 사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겨울왕국2` 피규어 국내 론칭 2019-11-06 12:36:50
씨네샵(CINE SHOP)과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 유통할 계획이다. 이달 중순경에는 스타필드 하남, 고양 등에서 진행 예정인 디즈니 겨울왕국2 팝업스토어에도 참여해 비스트킹덤 무비 캐릭터 피규어 신상품을 대중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비스트킹덤과의 계약을 통해 자사가 제조하는 디즈니와 마블,...
위드란, 가로수길 한중 패션 편집샵 듀이어 입점 2019-11-01 16:28:00
제품을 선보인다. 이에 국내에서는 주요 행사 및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위드란의 주요 컬렉션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듀이어는 중국 거점 도시에 12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의류 편집 매장이다. 전체 매장에 입점한 제품의 90% 이상이 한국 브랜드로 중국 현지에 k패션...
`롯데쇼핑 창립 40주년`… 롯데百, 전점서 고객과 `파티` 연다 2019-10-24 16:34:14
‘제주 노지밀감(3kg·box)’을 1만원에, ‘네이쳐스비타민샵 크릴오일 1000(30캡슐*3박스)’을 9만원에, ‘창립기념 와인 샤롯데 에디션(레드·화이트)’을 4만원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본점 1층 정문에서 뉴욕 대표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러브(LOVE)’ 필기체 디자인 티셔츠...
[영상뉴스] '글로벌 1위' 아이스크림 韓 진출…"내년부터 매장 확대" 2019-09-19 17:48:12
국내 공식진출을 알리며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벤앤제리스 하우스`를 오픈했습니다. 당초 10월 공식진출 예정이던 벤앤제리스는 GS25 일부 매장에서 선 출시 된 후 품절 사태와 판매처 확대 요구에 시기를 앞당긴 겁니다. 벤앤제리스의 칼리 스와익 아시아 및 뉴 마켓 총괄은 "예상을 뛰어 넘는 초기 반응이었다"며 "내년...
`품절 사태`에 한 달 일찍 상륙…`글로벌 1위` 벤앤제리스 연남동에 떴다 2019-09-19 14:59:59
국내 공식 진출을 알리며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벤앤제리스 하우스`를 오픈했다. 벤앤제리스는 당초 다음달 국내 공식진출 예정이었으나 지난달 1일 GS25 일부 매장에서 제품이 선 출시된 후 제품 품절 사태와 판매처 확대 요구 등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면서 시기를 앞당겼다. 전세계 41번째 진출이...
구호, 밀레니얼 세대 겨냥 '구호플러스' 출시 2019-09-02 10:05:55
SSF샵을 중심으로 공격적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펼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20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에잇디카페'에서 출시 행사와 함께 팝업 스토어를 연다. 윤정희 여성복사업부장은 "백화점을 중심으로 고급화를 추구하는 구호와 달리 구호플러스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젊은 감성과 가성비로...
국내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 디자이너-소비자-기업 윈윈 시스템 적용 2019-08-29 10:05:19
소호거리에 W컨셉 팝업스토어를 오픈, 19개 입점 브랜드의 컬렉션을 소개하는 등 현지 소비자들에게 K-Fashion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행사는 입점 브랜드나 신진 디자이너에게 해외 시장에 브랜드를 알리고 판매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김의경 더블유컨셉코리아 대표는 “향후...
연예 마켓+ㅣ올해에만 2000억, 빅히트의 빅픽처 가능할까 2019-08-25 08:40:02
서비스를 시작했다. 공식 MD몰 '빅히트샵'도 위버스로 옮겨왔다. 빅히트는 이를 기반으로 라이브 뷰잉이나 라이브 스트리밍 경험이 가능한 팝업 스토어 운영과 '위버스'를 통한 공연 티켓, 숙박, 교통 결제 방안까지 확대하는 방안을 계획하고 있다. ◆ 방탄소년단, 그 이후가 관건 빅히트의 사업 확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