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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웨어, 패션 아닌 장비…봄 라운드 '진검승부' 2023-03-29 16:39:53
대한 수요가 크게 치솟았다. 기능성보다는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디자인과 마케팅에 주력하는 브랜드들이 등장한 것이 이때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에서 판매되는 골프웨어 브랜드는 150여개까지 늘어났다. 이가운데 40%에 해당하는 60여개가 2021년 출시됐다. 전통 강자인 프리미엄 퍼포먼스 그룹의 점유율은 40%까지...
K패션의 변화 그리고 비전 확인한 '1st 설텍 컨퍼런스' 성료 2023-03-28 18:38:17
경영자들의 고민이 디지털 혁신인 만큼 F&F를 비롯한 여러 패션기업에서 디지털 혁신을 주도했던 김해근 브래키츠 대표의 강연은 실제 고민과 맞닿아 있어서 패션기업 경영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또 이현주 미닝시프트 대표의 이커머스 판매에 최적화된 On Demand SCM과 스트리트 캐주얼을 위한 Mass Customizing 제조 ...
요즘 뜨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한 벌 수십만원에도 '30초 매진' 2023-03-25 08:29:01
있다. 남성복의 캐주얼화 가속길거리 패션 시장은 정장 위주의 남성복 문화가 사라지면서 반사이익을 얻은 대표적 분야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남성 정장 시장은 대폭 감소했다. 이 공백을 스트리트 패션이 치고 들어왔다. 1세대 커버낫은 지난해 12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했고 널디(950억원), 디스이즈네버댓(400억원) 등은...
3D 아바타로 소통하는 플랫폼에 투자한 네이버 [이번주 VC 투자] 2023-03-17 15:59:48
모델로 기용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 역시 2017년 '아이유 트레이닝복'으로 출발하며 MZ세대에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피부미용기기 브랜드 에이지알은 2021년 이후 2년 만에 누적 70만 대 이상이 팔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외여행, 번거롭게 환전 NO" 트레블월렛, 197억원 유치...
아이유 추리닝 만든 이 회사, 몸값 7000억 됐다 [Geeks' Briefing] 2023-03-14 17:00:03
모델로 기용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 역시 2017년 '아이유 트레이닝복'으로 출발하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회사는 연내 기업공개(IPO)를 추진하고 있다. 올 3분기 중 한국거래소에 상장예비심사를 청구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2020년에도 상장 도전에 나섰지만 거래소로부터 지분 구조...
김희선·유재석 줄줄이 모델로 쓰더니…몸값 7000억 된 회사 2023-03-14 10:46:26
김희선 등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 역시 2017년 '아이유 트레이닝복'으로 출발하며 MZ세대에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피부미용기기 브랜드 에이지알은 2021년 이후 2년 만에 누적 70만대 이상이 팔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이피알은 마케팅 전략과 유통 채널이...
중형 같은 준중형 세단…현대차, '더 뉴 아반떼' 출시 2023-03-13 08:30:00
본인의 색을 입힌 숏폼 영상을 제작·응모하는 '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17일부터는 서울 곳곳에 숨어있는 아반떼 신사양을 찾는 AR 어드벤처 게임 '아반떼 플레이'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와 협업해 모자, 티셔츠, 액세서리 등도 판매할...
구찌에 '삼선'이 웬 말?…파격적 색깔·문양으로 죽은 브랜드도 살린 패션 히피 2023-03-09 17:02:59
시작하며 스트리트 패션에서도 구찌는 높은 인기를 구가할 수 있게 됐다. 아디다스와의 협업도 이렇게 이뤄졌다. 미켈레의 취향은 그의 아버지에게서 물려받았다는 분석이 많다. 그의 아버지는 뒷모습만 봐서는 여자인지 남자인지 모를 정도의 긴 머리와 여성용 가죽 부츠를 고수하는 ‘패션 히피’였다. 구찌에서 일하는...
카시나, 오버더피치 인수로 외형 확장 나선다 2023-03-08 10:59:46
스포츠 패션 브랜드를 런칭해 사업을 확장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PSG(파리생제르망) 등을 비롯해 대한축구협회, K리그, 현대자동차, EA스포츠, MCM, 버드와이저 등 국내외 축구 구단 및 패션 브랜드와도 다양한 협업을 이어왔다. 2021년 카시나와 90년대 축구 문화를 주제로 협업을 진행해...
천재 디자이너 떠난 빈자리…루이비통은 '그래미 스타'로 채웠다 2023-03-02 17:21:27
자리를 침범해왔다는 것. “패션을 제대로 배우지 못한 인물이 한 브랜드의 시즌을 좌지우지하는 자리에 앉는다는 것은 디자인을 배우는 학도들과 현업 종사자에게 비관적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주장이다. 다른 한쪽에선 “디자이너는 성역이 아니다”는 의견이 팽팽히 맞선다. “브랜드의 가격과 이미지가 어떻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