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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정의선의 디자인 드라이브…'무조건 젊게, 더 대범하게' 2019-11-13 14:01:05
25mm 늘어났고 전고는 20mm 낮아지며 더욱 스포티한 패스트백 스타일로 설계됐다. 실내공간을 가늠할 수 있는 휠베이스는 2850mm로 동급 최대 수준을 갖췄다. 기아차 디자인 상징이던 '호랑이 코' 형태 라디에이터 그릴은 전조등과의 경계를 허물었다. 그릴은 가로로 더 길어졌고 그릴 패턴은 상어 껍질을 모티브로...
기아차, 내달 출시 앞두고 3세대 K5 외장 공개 2019-11-12 09:36:32
-기아차 차세대 디자인 정체성 적용 -커진 차체와 패스트백 스타일로 역동성 강조 기아자동차가 다음달 출시 예정인 3세대 k5의 외장 디자인을 12일 공개했다. 전고(1,445㎜)로 역동적인 세단의 모습을 연출했다. 전면부는 신규 디자인 요소를 대거 적용해 강렬한 인상을 완성했다. 기아...
더 강렬한 '호랑이코'…3세대 K5 디자인 공개 2019-11-12 09:10:31
더욱 스포티한 패스트백 스타일로 설계됐다. K5는 동급 최대 수준인 2850mm의 휠베이스를 갖췄다. 전장은 기존 대비 50mm 늘어난 4905mm가 됐고 전폭은 1860mm로 25mm 넓어졌다. 전고도 20mm 낮은 1445mm가 됐다. 기아차는 짧은 트렁크 라인과 긴 후드 라인이 차량의 스포티한 느낌을 더욱 강화하고 풍부한 볼륨감이 강조된...
베일벗은 신형 K5…'호랑이 얼굴'로 12월 출시 2019-10-29 10:32:23
이미지를 29일 공개했다. 신형 K5는 날렵한 패스트백 스타일로 진화했다. 기아차는 호랑이 코를 형상화해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를 분리했던 기존 K5의 배치 형식을 모두 허물고 과감한 디자인 요소를 적극 도입했다. 이를 통해 그릴과 헤드램프를 유기적으로 연결한 '타이거 페이스'를 선보였다. 타이거...
기아차, '타이거 페이스' 적용한 3세대 K5 렌더링 공개 2019-10-29 09:29:55
-'역동성의 진화' 컨셉트로 패스트백 스타일 구현 -차세대 디자인 방향성 '타이거 페이스' 적용 -운전자 중심의 레이아웃과 하이테크한 실내 기아자동차가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3세대 신형 k5의 렌더링 이미지를 29일 공개했다. ?강렬한 디자인의 램프 등을 갖춘 게...
`베일 벗은` 3세대 K5 렌더링 이미지 첫 공개…`타이거 페이스` 적용 2019-10-29 08:46:29
-‘역동성의 진화’ 콘셉트…패스트백 스타일 외관 구현 -기아차 차세대 디자인 방향성 ‘타이거 페이스’ 적용 -실내공간 운전자 중심 레이아웃·미래적 이미지로 변화 기아자동차가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3세대 신형 K5의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기아차는 기존 K5의 우수한 디자인을 뛰어넘기 위해 스포티한...
與 "검찰이 피의사실 공표" vs 野 "검찰개혁 가장해 수사 외압" 2019-10-07 17:18:22
수백 배에 달할 것”이라고 반발하기도 했다. 여상규 국회 법제사법위원장(한국당)은 본인이 고발된 ‘국회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사태’와 관련해 사건을 맡고 있는 송삼현 서울남부지방검찰청장에게 “검찰이 함부로 손댈 일이 아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여 위원장은 “패스트트랙...
주요 월간지 줄폐간 행렬 속 남성지 맥심의 개편 승부수 2019-09-28 20:34:00
진단하며 “여전히 ‘책’이 가진 비교 우위는 패스트푸드식 웹 정보와 차별화되는 깊이와 신뢰성이다. 속도보다는 질, 트렌드보다는 독창적인 시각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라며 맥심의 변화 방향을 밝혔다. ‘이달의 여사친’으로 표지 모델에 발탁된 가수 설하윤은 “남녀는 친구...
당정, 공수처·검경수사권 조정법 수정안 마련 검토 2019-09-16 15:55:32
위한 조율을 할 예정"이라면서 "이미 패스트트랙 절차를 밟고 있지만 핵심 쟁점들이 하나도 해결되지 않아 당정 논의가 시급하다"고 말했다. 공수처법은 지난 4월 여야 이견으로 2개의 법안이 함께 패스트트랙으로 지정됐다. 민주당은 기소권 부여 범위와 처장 임명 방식 등을 더 논의해 다듬을 필요가 있다...
페라리, 800마력 엔진 얹은 812 GTS 선봬 2019-09-10 17:58:10
패스트의 컨버터블 버전인 812 gts를 10일 공개했다. 페라리가 마지막 양산형 12기통 프론트 엔진 스파이더를 출시한 지 50년만에 선보이는 신차다. 페라리에 따르면 외관 전면부는 812 슈퍼패스트와 동일하다. 측면은 패스트백 스타일을 바탕으로 1968년형 365 gtb4를 연상시키는 하이 테일 투박스 디자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