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림픽 파트너' 삼성…갤럭시로 파리 물들인다 2024-07-15 11:00:00
등 체험 이벤트와 역대 올림픽 에디션 스마트폰을 전시한다. 해당 체험관은 삼성전자가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건축가 장 누벨과 협업해 디자인한 공간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10일 개최한 갤럭시 언팩에서 2024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에 참가하는 1만 7천명여의 선수단에게 갤럭시 Z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쿠팡 떠나 여기로 오세요"…쓱닷컴·컬리 '승부수' 던졌다 2024-07-14 11:17:11
본격화하겠다는 의도다. 팬데믹 이후 e커머스에서 발생하는 식료품 구매액이 매년 5조원씩 늘어나 지난해 40조원을 넘긴 만큼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SSG닷컴은 경쟁사의 고객들을 끌어모이기 위해 쓱배송 클럽 가입자가 타사 멤버십 이용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릴 경우 SSG머니 1만5000원을 지급하는...
'스포츠 판' 흔드는 2030 여성 2024-07-12 17:59:09
설명이다.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구단과 기업들의 콘텐츠 개발 경쟁도 달아오르고 있다. 젊은 여성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유니폼과 응원도구 등 굿즈가 불티나게 팔려나간다. 박중언 NC다이노스 팀장은 “2030 여성 팬들은 굿즈 구매력과 이벤트 참여율도 높아 구단 실적을 위해서 꼭 잡아야 할 존재”라고...
'케이팝업 차트쇼' 온다, 라이즈부터 KCM까지 2024-07-12 10:16:10
300일을 기념해 팬덤 BRIIZE(브리즈)를 위한 인형 뽑기 이벤트에 나선다. 녹화에서 호기롭게 시작한 앤톤은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인형 뽑기에 "이걸로 성공한 사람이 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팬들을 위해 고군분투한 RIIZE의 모습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팬과 함께하는 시그니처 코너...
여기어때, 일본 '소도시' 여행 띄운다…마츠다 부장과 로컬여행 콘텐츠 공개 2024-07-12 09:15:37
오사카의 문화 음식 등을 소개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 콘텐츠 공개와 함께 가고시마 지역의 숙소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마츠다 부장이 여행 중 직접 머문 '시로야마 호텔 가고시마' 숙소는 여기어때에서만 10% 할인한다. 해당 호텔에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소도시 여행을 기념할 수...
'유럽 최고 권위' 2024 제네시스스코티시오픈 개막 2024-07-11 18:07:20
카페를 지난해보다 확대 운영한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은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최고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최상의 코스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세심하게 살피고 있다”며 “대회 관람객이 매년 늘고 있으며, 올해는 신규 홀인원 이벤트 도입 등을 통해 팬 경험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말했다. 서재원...
세빛섬에 뜬 '방부'…호요버스, 서울서 'ZZZ' 출시 기념행사 2024-07-11 14:37:53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세빛섬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호요버스가 지난 4일 출시한 '젠레스 존 제로'는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일 매출 순위도 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강 위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토끼 로봇 캐릭터 'Bangboo'(방부)를 소재로...
‘유럽 최고 권위 대회’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개막 2024-07-11 12:30:33
지난해보다 확대 운영한다. 제네시스사업본부장 송민규 부사장은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최상의 코스 환경과 세심한 케어를 지원하고 있다”며 “대회를 찾아주시는 관람객 수도 매년 늘고 있으며, 올해는 신규 홀인원 이벤트 도입 등을 통해 팬 경험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말했다. 서재원...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개막…총상금 124억원 2024-07-11 09:34:49
12대를 전시한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은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최상의 코스 환경과 세심한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며 "대회 관람객 수도 매년 늘고 있으며 올해는 홀인원 이벤트 등을 통해 팬 경험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B2C 현장형 라이브커머스, 소비자와 제조사를 연결하여 제조·유통의 혁신을 선도한다. 2024-07-10 14:47:07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조PICK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기업들은 온라인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 제품사용 소감, 만족도 등 소비자 의견을 제공받아 향후 제품 및 유통판매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4년 산업단지 공장형 라이브커머스 제조PICK 지원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