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시그니처 채솔,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 2024-06-10 19:41:16
그룹 시그니처(cignature) 채솔이 10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에서 열린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 (스위티 벗 솔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풍덩'은 시그니처의 망설임 없는 사랑 이야기를 달콤하면서 신비롭게 담아낸 곡이다. 이번...
[포토] 시그니처 채솔, '예쁨이 가득~' 2024-06-10 19:40:50
그룹 시그니처(cignature) 채솔이 10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에서 열린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 (스위티 벗 솔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풍덩'은 시그니처의 망설임 없는 사랑 이야기를 달콤하면서 신비롭게 담아낸 곡이다. 이번...
[포토] 시그니처, '사랑스럽게 하트~' 2024-06-10 19:20:29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10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에서 열린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 (스위티 벗 솔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풍덩'은 시그니처의 망설임 없는 사랑 이야기를 달콤하면서 신비롭게 담아낸 곡이다. 이번...
[포토] 시그니처, '깜찍한 모습에 눈길~' 2024-06-10 19:19:54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10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에서 열린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 (스위티 벗 솔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풍덩'은 시그니처의 망설임 없는 사랑 이야기를 달콤하면서 신비롭게 담아낸 곡이다. 이번...
[포토] 시그니처, '순백의 의상 입고 우아하게~' 2024-06-10 19:19:13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10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에서 열린 다섯 번째 EP 'Sweetie but Saltie (스위티 벗 솔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풍덩'은 시그니처의 망설임 없는 사랑 이야기를 달콤하면서 신비롭게 담아낸 곡이다. 이번...
츄, '엉뚱발랄 트로피 소녀' 변신…컴백 기대감 ↑ 2024-06-10 10:32:22
특별한 매력을 표현했다. 이어 공개된 포토 카드에는 레트로한 감성의 트로피 이미지와 권투를 하듯 두 주먹을 불끈 쥔 포즈에 장난끼 어리지만 비장한 각오가 전해지는 츄의 얼굴 클로즈업 사진이 디자인되어 있다. 함께 공개된 트로피를 두 손으로 쥐고 있는 어린 여자 아이의 모습이 담긴 의문의 인스타그램 DM 화면은...
카페봄봄,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제로 음료, 프로틴 옵션 추가 2024-06-10 10:00:00
한편, 카페봄봄은 전속모델 에이티즈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과 카페봄봄 35초 영상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전속모델 에이티즈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은 에이티즈 멤버들이 선정한 음료 8종 (딸기스노우크림프라페, 라이트요거라씨, 폭탄초코, 망고스무디, 블루레모네이드, 민트크림초코, 오곡라떼, 아리차아메리...
잠실 롯데월드몰서 '짱구는 못말려' 올해 첫 팝업 2024-06-10 06:00:05
캐릭터가 설치된 포토존과 게임에 등장하는 탄광 마을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카드 키오스크를 운영하고 고객이 직접 닌텐도 게임을 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앞서 지난 4월 26일부터 지난달 19일까지 롯데그룹 10개 계열사가 참여해 롯데월드타워와 몰에서 선보인 포켓몬 타운은 400만명이 넘는...
"히어로 효과 제대로"…러브콜 '쇄도' 2024-06-09 08:15:26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규모다. 대상은 지난해 청정원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의 광고...
식품업계도 '영웅시대'…임영웅 모델 업체들 효과 '톡톡' 2024-06-09 08:01:0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규모다. 대상은 지난해 청정원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