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양생명,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2024-07-24 15:36:09
사고 시, 최대 500만원까지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등으로 편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이나 홈페이지 사용이 어려운 고객들 또한 담당 FC를 통해 손쉽게 사고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항상 애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력이 인정받아 매우...
동양생명, '우수 고객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생보업계 1위 2024-07-24 11:04:36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디지털 금융 이용이 어려운 고령층 및 장애인 고객과 같은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전담 응대 직원을 지정했다. 동양생명은 "앞으로도 대면 채널 뿐만 아니라 비대면 채널 등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최우수 고객 서비스 품질 유지를...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AS 만족도 1위 2024-07-24 08:33:31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AS 만족도 1위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가전제품과 모바일·IT 애프터서비스(AS) 부문 고객 만족도 1위를 석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써 가전 AS는 14년, 모바일/IT AS는 13년...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금융 서비스 품질 정기적 점검…맞춤형 대응 교육 2024-07-23 16:14:37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공공기관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주택금융공사(HF공사)는 청년의 꿈, 중년의 희망, 노년의 행복까지 책임지는 생애주기 맞춤형 주택금융상품을 공급해 국민의 주거와 노후 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HF공사는 매년 자체 고객만족도(CSI) 조사와...
부산은행, '부산 민생경제 다시 따뜻하게' 등…지역 상생에 앞장서 2024-07-23 16:13:05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지방은행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부산은행은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과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에 노력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모바일 고객 만족도 조사 통합시스템을 통해 영업점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 화상상담, 콜센터시스템...
신한은행, '신한 학이재' 개관…시니어 고객 등에 디지털 금융교육 2024-07-23 16:06:18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은행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왔다.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문을 여는 ‘이브닝플러스’ ‘토요일플러스’ 영업점, 영업점에 가지...
미래에셋생명,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도입 등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2024-07-23 16:02:22
결과 5명 중 4명이 화상상담 만족도에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특히 40~60대의 이용률과 만족도가 다른 연령 대비 높게 나타났다. 온라인 플랫폼 또한 혁신했다. 2020년 10월 홈페이지, 사이버 창구, 온라인 보험 등 회사의 업무 구분에 따라 각각 운영되던 기존 사이트들을 하나의 도메인으로 통합하고 미래에셋생명만의...
"음식양이 어마어마해요" 소비자원, 후기 평점 객관성 잃고 있다 지적 2024-07-23 12:25:20
대한 만족도 지표인 재주문율 기반의 리뷰 시스템을 꼽았다. 배달 플랫폼이 고객 후기를 임의로 삭제하는 등의 임시 조치를 시행하는 것도 문제점으로 거론된다. '정보통신망법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은 입점 사업자의 권리 침해가 우려될 경우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플랫폼)가 게시물을 삭제하는...
"별점 못 믿겠네"…'공짜 음식' 먹고 쓴 리뷰 대부분 2024-07-23 12:23:57
만족도 지표인 재주문율 기반의 리뷰 시스템을 꼽았다. 배달 플랫폼이 고객 후기를 임의로 삭제하는 등의 임시 조치를 시행하는 것도 문제점으로 거론된다. '정보통신망법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은 입점 사업자의 권리 침해가 우려될 경우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플랫폼)가 게시물을 삭제하는 등...
배달플랫폼 음식점 후기 미심쩍다했더니…"이벤트리뷰가 다수" 2024-07-23 12:00:11
만족도 지표인 재주문율 기반의 리뷰 시스템을 꼽았다. 배달 플랫폼이 고객 후기를 임의로 삭제하는 등의 임시 조치를 시행하는 것도 문제점으로 거론된다. '정보통신망법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은 입점 사업자의 권리 침해가 우려될 경우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플랫폼)가 게시물을 삭제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