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섭다"…흑백요리사 우승자도 못 피한 '타투' 논란 2024-10-22 14:09:22
것이다. 이시형 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교수는 "문신은 피부에 상처를 내고 이물질을 집어넣는 행위로 바늘에 의한 혈관이나 신경 손상, 감염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의료 행위로 까다롭게 규제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문신 부작용을 겪는 환자가 매달 2명 정도 내원하는 상황이라 제대로 된 규제가 이뤄지지 않은...
여성에겐 공포 그 자체 …유방암 흉터 걱정 사라지나 [건강!톡] 2024-10-22 11:19:31
진행했다. 그녀는 혈관과 조직을 보존하고 피부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피부 괴사를 방지했다. A씨는 "유방암에 걸렸다는 말을 듣고 가족 모두가 상심이 컸고 치료 후에도 평생 흉터를 달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에 우울감까지 왔는데 눈에 보이는 흉터 하나 없이 암을 치료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게 기쁘다"고 말했다. ...
상가 임대료 월 1만원…"완전 파격" 2024-10-22 10:51:14
내리는 엔지니어', 수산물 전문 플랫폼 '어촌의 달인', 피부 미용샵 '플로 뷰티', 굿즈 제작 업체 '다누림 샵', 웨딩 스냅을 촬영하는 '바다 곰 스냅' 등이 입점했다. 상가 임대료는 월 1만 원이며, 계약 기간은 기본 2년에 1회에 한 해 2년 더 연장할 수 있다. (사진=완도군)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층간소음매트 브랜드, 봄봄매트 2024-10-22 06:11:01
이름처럼 층간소음매트에 피부 촉감은 물론 피부 느낌 특유의 엠보 질감으로 논슬립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특수 코팅을 더해 일루미네이션 디자인을 완성했다. 일루미네이션은 빛에 따라 반사되는 펄감으로 공간을 더욱 화사하고 넓어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다. 한 번 시공하면 장기간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관리의...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약국 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2024-10-22 06:09:04
각 비타민 라인을 피부 고민에 맞춰 업그레이드했으며, 스피큘에 글루타티온 코팅을 적용해 미백에 효과를 선사하는 ‘닥터비타 슬로에이징 200 글루타닝샷’까지 출시했다. 또한 구트하르, 마치현, 모발아등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특허 기술력을 이용해 유효성분을 피부 깊이...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쁘띠성형 개인별 맞춤 시술, 아비쥬의원 2024-10-22 05:07:01
직원들로 구성돼 있는 만큼 내원객들에게 피부, 쁘띠, 비만관리, 리프팅 등 체계적인 뷰티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쁘띠성형은 명칭과는 다르게 절개를 하지 않는 비수술 방법으로 진행되어 멍이나 붓기가 적기 때문에 일상생활 복귀가 빠르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찾는 대중화된 ...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지금은 이미지 시대’ Y존 케어 브랜드, 이미지플러스(IMAGE PLUS) 2024-10-22 04:59:10
통해 피부일차자극시험 피부저자극(0.032 grade) 검증을 완료했다. (주)일공일공 박정주 대표는 “한국을 넘어 일본과 몽골에 각각 수출이 시작된 ‘이미지플러스(IMAGE PLUS)’는 이제 미국과 동남아권 국가들에 대한 수출 상담도 진행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생활문화를 만드는...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로투에 2024-10-22 04:42:01
있다. 또한 로투에는 중국, 베트남 등에 위치한 해외 피부관리센터 및 뷰티 판매점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자사 브랜드의 기능성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투에(Lotue) 관계자는 “런칭후 1년 만에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할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꾸준히 늘어가고 있는 고객들의 무한한 관심과 사랑이 있었...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글로벌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파우 2024-10-22 04:12:05
지속 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트리플 피부톤(검은기, 붉은기, 노란기)커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파우(FAU)는 스킨솔루션 비비크림의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홈에스테틱(더 나은 뷰티 일상)’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기획 및...
[단독] K뷰티 '3조 대어' 클래시스 매물로 2024-10-21 18:10:51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 기기인 ‘슈링크’로 유명하다. 국내 HIFU 시장 점유율 55%로 독보적 1위 사업자다. 클래시스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는 만큼 국내외 대형 PEF와 신사업으로 미용 의료기기 분야 진출을 노리는 전략적 투자자(SI)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전자기기와 뷰티산업을 아우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