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정려원, 향기로운 미소 2014-02-26 12:29:52
[김치윤 기자] 26일 오전 한국 피앤지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갤러리에서 신개념 세탁용 향기지속제 ‘다우니 아로마 쥬얼’ 출시행사를 가졌다. 배우 정려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다우니 아로마 쥬얼은 세탁물을 넣기 전 세탁조에 바로 넣어 사용할 수 있는 구슬형 향기지속제다. 다우니 아로마...
[bnt포토] 정려원 '무표정도 매력적이죠?' 2014-02-26 12:28:50
피앤지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갤러리에서 신개념 세탁용 향기지속제 ‘다우니 아로마 쥬얼’ 출시행사를 가졌다. 배우 정려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다우니 아로마 쥬얼은 세탁물을 넣기 전 세탁조에 바로 넣어 사용할 수 있는 구슬형 향기지속제다. 다우니 아로마 쥬얼의 향기 캡슐은 기존 자사...
[bnt포토] 정려원, 봄을 닮은 미소 2014-02-26 12:28:00
[김치윤 기자] 26일 오전 한국 피앤지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갤러리에서 신개념 세탁용 향기지속제 ‘다우니 아로마 쥬얼’ 출시행사를 가졌다. 배우 정려원이 입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다우니 아로마 쥬얼은 세탁물을 넣기 전 세탁조에 바로 넣어 사용할 수 있는 구슬형 향기지속제다. 다우니 아로마 쥬얼의 향기...
[bnt포토] 정려원 '이쪽으로 가면 돼요?' 2014-02-26 12:27:07
피앤지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갤러리에서 신개념 세탁용 향기지속제 ‘다우니 아로마 쥬얼’ 출시행사를 가졌다. 배우 정려원이 입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다우니 아로마 쥬얼은 세탁물을 넣기 전 세탁조에 바로 넣어 사용할 수 있는 구슬형 향기지속제다. 다우니 아로마 쥬얼의 향기 캡슐은 기존 자사 섬유유연제...
[bnt포토] 정려원 '봄의 여신, 등장하다' 2014-02-26 12:26:15
피앤지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갤러리에서 신개념 세탁용 향기지속제 ‘다우니 아로마 쥬얼’ 출시행사를 가졌다. 배우 정려원이 입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다우니 아로마 쥬얼은 세탁물을 넣기 전 세탁조에 바로 넣어 사용할 수 있는 구슬형 향기지속제다. 다우니 아로마 쥬얼의 향기 캡슐은 기존 자사 섬유유연제...
바이오랜드,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13-12-05 10:07:37
로레알, 피앤지, 크리스찬디올, 시세이도 등 세계 유명 화장품회사들을 포함한 여러 글로벌 화장품회사의 주요 공급사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원료개발 및 신규시장 개척에 힘써 글로벌 바이오신소재 선도업체가 돼 1억불 수출을 달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GS 리테일, 14일까지 친환경소비주간 캠페인 펼쳐 2013-06-02 14:11:10
확인 가능하다. gs25는 2009년 7월에도 환경부, 한국피앤지와 함께 ‘우리 땅을 숨쉬게 해줘! 폐건전지 100만개 모으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gs25는 유통업체가 환경 보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길은 에너지 절약이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꾸준히 에너지 절약을 실천해 왔다. 2008년부터 매장 간판의 전기 소모량을 ...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기업 후원 152억…런던올림픽보다 5배 많아 2013-01-17 15:31:25
gkl가 후원하며 글로벌 파트너로 피앤지(p&g), 힐튼 아너스, 마텔, 라이온스클럽이 힘을 보탰다. 이 밖에도 20여개 기업이 오피셜 서플라이어와 오피셜 서포터로 참여했다.코레일은 정창영 사장이 “내 일처럼 챙기겠다”며 대회 입장권을 전국 주요역에서 판매하면서 직원들과 함께 2만여장을 구입해 화제를 모았다....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P&G, 챔피언 뒤엔 그들의 헌신이…자랑스러운 '선수 어머니'후원 2013-01-17 15:31:22
피앤지(p&g)는 32년 동안 스페셜올림픽을 후원해왔다.피앤지는 2010년 캐나다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자랑스러운 어머니들의 스폰서(proud sponsor of moms)’라는 캠페인을 처음 시작했다. 이는 ‘소비자들의 삶과 가치를 향상시키겠다’는 피앤지의 비전을 올림픽 정신에 접목시킨 이벤트다. 그 전까지는 쿠폰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