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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Total Service' 2021-07-20 15:53:25
한국지엠이 ‘2021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자동차 AS 산업 3년 연속 1등을 차지했다. 한국지엠은 고객서비스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한 제품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또한 정비입고부터 시작해 정비수리 완료 후에도 고객에게 확인하는 ‘쉐비케어 콜’을 실시하는 등...
쉐보레, 긍정 에너지 넘치는 카매니저…고객도 '웃음꽃' 2021-07-20 15:50:45
창출’이라는 전사적인 목표 아래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해온 쉐보레가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산업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세계 79개 국가에서 매년 320만 대 이상의 자동차와 픽업 트럭을 판매하고...
동양생명, 고객서비스 '혁신' 날개 달고 고객중심경영 앞장 2021-07-20 15:48:48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4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분야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동양생명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고객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CS 스킬업 집합 교육을 한다.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온라인으로 CS직무...
LG전자, 올해 11개 국가에 클라우드 콜센터 도입 2021-07-06 16:45:49
클라우드(Genesys Cloud)다. LG전자 콜센터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는 음성인식 ARS, 보이는 ARS, 인공지능 챗봇(Chatbot) 등 다양한 방식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레드캡투어, 7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2021-07-01 19:11:08
국가품질상(MBNQA)을 벤치마킹해 국가기술표준원과 한국서비스산업진흥협회에서 독자적인 평가지표를 개발했다. 인증은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최종심의 등 총 4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레드캡투어는 심사과정에서 고객 신뢰회복 프로세스 등 최근 도입한 고객만족(CS) 시스템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SK텔레콤, 최첨단 ICT 기술로 무장 22년간 '품질 1위' 지켰다 2021-06-30 15:48:11
박정호·사진)이 한국표준협회의 ‘202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이동통신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2000년 조사를 시작한 이후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유일하게 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국내 서비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SK브로드밴드, MZ부터 시니어까지 전 세대 아우르는 자문단 2021-06-30 15:37:29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최진환·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 7년 연속, IPTV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산업별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과 신뢰성, 전문성과 이용 편리성, 사회적 가치 추구 등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분석해 수치화한 지표다....
신한은행, 비대면으로도 수준 높은 금융컨설팅…자영업자 매출 향상 지원 2021-06-30 15:34:31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사진)이 한국표준협회의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은행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 KS-SQI 조사가 시작된 이후 은행 부문 1위만 20회 차지했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 경영을 도입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왔다. 올해도 디지털 혁신과...
SK텔링크, ESG경영 앞장선 'SK국제전화 00700'…13년 연속 1위 2021-06-30 15:31:44
최영석·사진)의 국제전화 서비스 ‘SK국제전화 00700’이 한국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제전화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국제전화 부문 최장 기록을 경신해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K국제전화 00700은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서비스,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요금...
11번가, 발빠른 배송·예능형 라방으로…14년째 e커머스 정상 2021-06-30 15:31:20
11번가(대표이사 이상호·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08년 이후 매년 1위에 선정됐다. 고객 입장에서 맞춤형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고객 문의 및 요청 사항에 신속히 응대한 것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