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누가 입어요"…자녀 '롱패딩' 부모가 입는 사연 2023-11-27 22:00:01
푸퍼 스타일로 가벼움과 보온성을 동시에 살렸다.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다운 패브릭 ‘씬다운’도 앞뒤 어깨 상단에 적용해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휠라는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한 ‘밀라노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F&F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최근 배우 고윤정을 광고 모델...
현대차·기아 가세…후끈 달아오른 중고차 마케팅戰 2023-11-24 18:07:22
준다. 중고차 매매 중개 플랫폼 헤이딜러는 자동차를 팔 때 소비자가 사진만 찍어 올리면 여러 딜러로부터 매입 견적을 받고 최고가를 선택하는 ‘역경매’ 방식을 도입해 인기를 끌고 있다. 영화감독 박찬욱 씨가 연출하고 배우 한소희 씨가 등장해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광고 캠페인을 잇달아 선보이며 인지도를...
휠라, 한소희와 밀라노 다운 컬렉션 출시 2023-11-09 10:49:17
휠라, 한소희와 밀라노 다운 컬렉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3 윈터 시즌 '밀라노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휠라의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지난해 첫선을 보이자마자 주력 컬러가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브랜드 고유의...
"너무 하고 싶었어요"…한소희·뉴진스도 쓰는 '의외의 인싸템' 2023-11-01 22:00:01
한소희는 지난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사용 중인 휴대폰을 들어 보이며 "(폴더폰) 버튼을 누르는 게 너무 좋다. 그래서 샀다. 느리지만 카톡도 되고 다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맨날 인스타그램 보고 나서 3분 뒤에 또 인스타 켜고 그랬는데 (이제는) 그런거 없이 너무 편하다"라며 사용 소감을 전했다....
"한소희도 입었대"…바이크코어룩 찾는 사람들 늘었다 2023-10-25 14:29:29
내세운 브랜드도 등장했다.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대표 색상 중 하나인 빨간색을 중심으로 구성했고, 소재와 와펜 디테일 등에서 모터스포츠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점이 특징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
NH농협은행, 예쁜 마음 저축하는 '넘흐옙은행' 영상 제작 2023-10-18 15:03:56
NH농협은행이 광고모델 한소희씨와 함께 제작한 ‘넘흐옙은행’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넘흐옙은행’은 예쁜 마음을 저축하는 가상의 은행으로, 이번 영상은 농협은행(넘흐옙은행)이‘너무 예쁘네요’라는 뜻으로 쓰이는 SNS 밈을 활용하여 제작됐다. 모델 한소희와 개성 있는 등장인물의 캐릭터, 독특한...
농협은행, NH올원뱅크 천만고객 달성…"고객서비스 강화" 2023-10-16 10:25:37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홍보모델 한소희의 축하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로 정답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NH올원뱅크 달력(1,000개)을 제공한다. 이후 세 차례의 천만고객 달성 기념 대고객 이벤트가 매주 이어질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 호텔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응모 참여의 기회가...
이효리·한소희·차은우…기온 떨어지자 눈도장 찍고 나섰다 2023-10-15 17:36:01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한소희를 기용했다. 새로운 얼굴과 함께 글로벌 5개년 중장기 전략 ‘위닝 투게더’ 전략에 맞춰 진행 중인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식품업계에서도 광고에 줄줄이 새 얼굴이 등장했다. 대표적으로 뜨끈하고 얼큰한 맛을 내세운...
휠라의 새 얼굴 한소희, 바이크코어룩 선보였다 2023-10-12 17:42:34
한소희와 함께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대표 색상 중 하나인 빨간색을 중심으로 구성했고, 소재와 와펜 디테일 등에서 모터스포츠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모터코어 패디드 재킷’과 '모터코어 컬러블럭 팬츠', '절개...
10년 만에 광고 뜬 이효리…전지현·제니 이어 또 빅모델 나섰다 2023-10-04 22:14:16
'쓱세권'까지 소비자 뇌리에 심는데 성공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꾸준히 강조한 온·오프라인 생태계인 '신세계 유니버스'를 아우르는 멤버십 구축을 위해서도 광고를 적극 활용했다. 지난해에는 배우 한소희와 구교환을, 올해는 손석구를 자사 멤버십 광고에 등장시켜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