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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 중소기업 성장 콘퍼런스서 '쇼퍼테인먼트' 주목 2023-04-27 08:33:59
전략, K브랜드의 해외 진출과 성공사례, 해외 배송과 정산 팁을 들려줬다. 특히 전날 행사에서는 틱톡이 선도적 역할을 해온 '쇼퍼테인먼트'가 주목받았다. 엔터테인먼트와 쇼핑의 결합인 쇼퍼테인먼트와 관련, 틱톡 코리아의 중소기업 광고사업을 담당하는 박중혁 총괄은 소비자들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틱톡의...
BMW도 '미운털'…아이스크림 하나에 들끓는 中 민심 [영상] 2023-04-21 10:42:01
올랐고, '#BMW 미니 전시회서 차별대우'라는 해시태그는 이날 하루에만 1억60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BMW 미니 측은 곧장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관리 개선 등을 약속하며 사과했다. BMW는 이날 웨이보를 통해 "해외에서 온 손님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주자는 의미였다"며 "내부 관리 부실과 직원 잘못으로...
BMW코리아, BMW 및 미니 브랜드 소모품 20% 할인 2023-04-12 11:04:45
동시 교체 시 25% 할인 bmw그룹코리아가 bmw, 미니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 케어 위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17일부터 5월31일까지 전국 bmw 및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오일 및 필터류 교체는 물론, 순정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의 소모품 교환, 액세서...
한국타이어, 나진성 작가와 디지털 콘텐츠 공개 2023-04-10 08:50:33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개인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mz세대와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포뮬러 e 시즌9 기간 동안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를 활용하여 전기차 레이싱 경기를...
포르쉐코리아, 한국 신진 예술가 지원 2023-04-06 11:20:18
온·오프라인 투표를 통해 브랜드 협업과 전시장 내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드림 인 풀 컬러 특별상도 시상한다. 이 외에 포르쉐 스포츠카 75주년을 맞아 설치미술가 백인교 작가와의 협업으로 드림 인 풀 컬러 테마를 적용한 특별한 하이라이트 부스를 선보인다. 스트링아트를 접목한 포르쉐 부스에서는 타이칸 터보...
"아재들 운동인 줄 알았는데"…'이것' 열풍에 2030 공략 나섰다 2023-04-01 19:05:16
브랜드 리복은 올 봄 선보인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의 협업 컬렉션 주제를 '스트리트 테니스'로 설정했다. 테니스웨어로 사용할 수 있는 트랙 셋업과 바람막이 셋업을 중심으로 스트리트웨어 20여 종을 선보인다. 리복은 앞서 광고모델인 배우 옹성우에게도 테니스웨어를 입혀 화보를 찍은 바 있다....
토실토실 몸매의 노란 물범, 묘한 댄스로 '100만 구독자' [Geeks' Briefing] 2023-03-21 16:19:36
브랜드 ‘리비’ 운영사이자 호텔, 레지던스, 빌라 등 다양한 숙박시설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다낭, 하노이 등 베트남을 중심으로 사업을 펼친다. 온다는 자사 PMS ‘다이브’를 현지에 적용한다. 설치형 PMS가 가진 복잡한 사용성 등을 해결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엔젤스윙’은 인도네시아로 건설...
10개월 만에 중국 온 구아이링…"돈 떨어졌나" 중국인들 냉담 2023-03-21 11:15:00
브랜드까지 20개 이상의 광고에 출연해 올림픽 메달 포상금까지 합쳐 1천억원 이상을 손에 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중 국적을 허용하지 않는 중국에서 그의 국적을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구아이링이 작년 6월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 주최 행사인 '타임100 서밋 2022'에 참석해 "2030년...
대기업부터 유니콘 기업까지 모두 빠졌다···매출·인기 동시에 얻는 마케팅 활용법 2023-03-15 15:32:49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틱톡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찍먹부먹큐커’ 챌린지를 진행했다. 흔히 맛을 표현할 때 많이 활용되는 만화 ‘요리왕 비룡’을 콘텐츠에 녹인 이 콘텐츠는 조회 수 5천만, 챌린지 영상은 9천개 이상 생성했다. 야놀자의 여름 시즌 캠페인 확산을 위해 진행된...
"기프티콘 1000원이라도 싸게"…체리슈머 겨냥한 플랫폼 뜬다 2023-03-08 17:38:12
위해 챌린저스를 활용했다. 소비자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고 게시물을 올리게 하는 마케팅 전략을 짰다. 음료 6캔을 제공하고, 2주 동안 여섯 차례 업로드하면 상금과 상품 등 보상을 해주는 구조다. 1000명이 참여해 팔로어 24만 명에게 브랜드가 노출되는 효과를 거뒀다. 챌린저스는 이 같은 기업 간 거래(B2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