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고급 뷰티 상품력 강화…'로켓럭셔리' 론칭 2023-07-03 10:20:49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바디 등 10가지 카테고리에 선물관, 신상품관, 베스트관으로 세분된 전문관을 구성했다. 전용관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쿠팡이 브랜드별 한국법인을 통해 직매입한 정품이다. 로켓럭셔리 상품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는 기존...
최예나, 인기 온라인게임 모델 발탁…"예나 덕분에 사전 예약했다" 대세 영향력 2023-06-28 14:50:11
헤어 케어 브랜드 앰배서더에도 발탁되는 등 광고계 잇단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최예나는 지난 27일 발매된 신보 'HATE XX(헤이트 엑스엑스)'를 통해 화려하게 본업 복귀에 성공했다. 이뿐만 아니라 8월 9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SMILEY-Japanese Ver.(feat.챤미나)'를 발매하고...
'임영웅 샴푸' TS트릴리온 이상급등, 경영권 매각단가 2배 넘었다 2023-06-27 18:27:36
샴푸인 TS샴푸를 출시한 헤어케어 전문 기업이다. 헤어케어 제품과 마스크 생산과 더불어 탈모 플랫폼 'MO'를 운영하고 있다. 2020년 12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이후 적자전환했다. 이후로도 손흥민, 지드래곤, 임영웅 등 연예인 모델을 잇따라 기용해 광고선전비를 크게 늘렸다. 2021년과 작년 각각 107억원,...
"전단지 돌리며 한땀한땀 뚫었더니"…'K뷰티'에 빠진 일본 2023-06-27 13:49:15
메디쿼터스는 '아닐로'라는 헤어 및 바디케어 비건 브랜드를 최근 내놨다. 지난해 말 시작한 제로슬래시도 국제 비건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 중이다. 트러플 미스트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달바'의 비모뉴먼트도 비건 제품임을 내세워 '착한 소비' 이미지를 강조하고...
더함파트너스, '도자기 크림' 티르티르 인수…기업가치 1400억 평가 2023-06-23 10:32:23
스킨케어, 메이크업, 이너뷰티, 바디·헤어 등으로 제품군을 넓혔다. 2019년 6월 법인 설립 직후 중국과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진출을 꾀해 외형을 확장했다. 매출도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창업 이듬해인 2018년 122억의 매출액을 기록한 티르티르는 지난해엔 매출이 1237억원까지 10배 가까이 올랐다. 특히 일본...
꽃을든남자·다나한, 자연한방·피부과학 접목…화장품 제조·품질 국내외 신뢰 높아 2023-06-22 16:18:41
있는 헤어케어, 스킨, 바디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꾸준히 출시하며 토탈 뷰티케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높은 대중성과 소비자의 니즈를 짚어내는 제품 개발 능력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코스모코스의 이번 인증은 지난 3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고객이 원하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무더위에 쿨링 화장품 인기… 선크림·마스크팩 매출도 '쑥' 2023-06-18 06:00:01
마스크팩 매출은 50% 늘었고, 여름철 두피 관리를 돕는 헤어케어 제품(15%↑)도 잘 나갔다. 집에서 사용하는 가정용 피부관리기 등도 인기였다. W컨셉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19일부터 이달 말까지 화장품과 헤어, 바디용품을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소비자 맞춤형 제품 확대…ESG경영으로 친환경 선도 2023-06-14 16:13:08
적용한 침구와 가발 등도 주목받고 있다.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지난 4월 기능성 베개 ‘슬립핏 PT(Sleep Fit PT)’를 내놨다. 이 제품은 몸을 뒤척일 때 어깨가 움직이는 점을 고려해 사선으로 디자인했다. 견갑골 사이 등 윗부분을 받쳐주면서 목과 어깨 스트레칭에 도움을 준다. 목이 앞으로 굽는 거북목...
하이모, 특수 격자망 구조…착용감 쾌적 하이모 '쿨가이'로 시원한 여름을 2023-06-14 16:05:47
망의 경계라인이 두드러지지 않아 더욱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하이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매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쿨가이를 비롯해 UV쿨(UV-COOL) 등 하이모의 여름용 맞춤 및 기성가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최대 30만 원의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코스맥스, 소용량 파우치 화장품으로 태국 시장 공략 2023-05-31 10:29:49
현재 기초·색조 화장품과 헤어케어 등 70개 이상의 제품군이 생산되고 있다. 이 가운데 오버나이트 마스크, 립 틴트, 마스카라 등 10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 셀러' 품목도 20여개에 달한다. 이에 따라 올해 코스맥스타일랜드의 전체 매출액 가운데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30%를 웃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