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컵풀(CUPFUL), 캡슐커피 2종 신제품 출시 2023-06-22 10:00:08
및 헬스뷰티용 파우더 OEM, ODM 제조업체인 ‘컵풀(CUPFUL)’이 신제품 ‘컵풀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및 ‘컵풀 어시딕 캡슐 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네스프레스 오리지널 호환가능한 캡슐 커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2종은 ‘미국 스페셜티 커피...
홈앤쇼핑, 청년창업기업을 위한 판로지원 나서 2023-06-16 17:47:38
총 7일간 홈앤쇼핑 모바일 어플리게이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주요 참여 기업 및 대표상품은 △나눔인터내셔널(미바스 브리스킷 바베큐) △온드림푸드(아이스 불로구마) △상남2인조(수제 닭가슴살 소세지) 등이다. 이외에도 식품·생활·뷰티 카테고리에서 총 100여개의 상품을 이번 기획전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어팟 등 국내 최저가 판매"…갤러리아百, 온라인몰 할인행사 2023-06-14 11:02:59
수량으로 판매한다. 패션·뷰티·홈리빙 등 상품군별 브랜드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럭셔리 뷰티 최대 29% 할인 혜택과 함께 여름 야외 활동(레저) 패션 특가전과 여름 침구·주방용품 제안전 등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최대 12%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 4장을 제공하고 추가로 애플페이 5만원...
"유통 공룡에 대항할 '방패'는 자체몰 강화" 2023-06-06 18:00:13
등 뷰티업체만 해도 대리점 조직을 통한 판매가 전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대리점은 퇴직 임원들에게 일종의 보너스 형식으로 주어지는 혜택이었다”고 지적했다. 전문가들은 e커머스의 공세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려면 D2C와 D2MP(쿠팡 등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판매)를 동시에 잘 다룰 수...
주류 파는 올리브영...독점 논란 끊을까 2023-06-02 17:52:46
기자와 알아보겠습니다. H&B가 헬스앤뷰티라는 뜻이잖아요. 술을 판다는 게 이색적입니다. <기자> 현재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100여 곳 정도에서 주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10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올해 100곳까지 적용 매장을 늘린 겁니다. 기존에 음료를 팔던 냉장고에 RTD 하이볼, 소용량 와인을...
'K브랜드 전시회'로 수출 확대…"2억5천만달러 수출상담 목표" 2023-05-31 14:44:38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이 열린다. 이 전시회에는 뷰티, 패션, 홈·인테리어 등 국내 소비재 기업 111개사가 참가한다. 내달 15일에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주최하고 국내 기업 70개사가 참여하는 '2023 베트남 K-Med 엑스포'가 호찌민에서 열린다. 이어 9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코엑스 주...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매트리스 최대 25% 할인" 2023-05-30 14:10:29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일부 모델을 최대 5% 저렴하게 판매한다. 매장별로 매트리스와 프레임, 매트리스와 케노샤 홈 침구 세트 구매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할인폭이 25% 이상으로 커진다. 예비 및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좋은 ‘시몬스 룩’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시몬스 룩은 매트리스를 포함해...
LG전자, 미세 초음파 클렌저 'LG 프라엘 워시멜로' 출시 2023-05-29 10:00:00
휴대하기 편하다고 LG전자는 전했다. 남혜성 LG전자 홈뷰티사업담당 상무는 "피부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과 화장품 흡수율은 높인 'LG 프라엘 워시멜로'를 앞세워 여름철 산뜻한 피부결을 원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인플레 영향 美소비감소 명암…소매업 고전vs의류·화장품 호조 2023-05-26 10:22:20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ELF 뷰티와 같은 뷰티 기업들도 외출 활동 증가로 색조화장품 등의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 회사의 티랑 아민 CEO는 "팬데믹 당시 행동 제약으로 색조화장품 판매가 어려웠지만 지금은 집 밖으로 나가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고객들의 억눌렸던 욕구가 분출되고 있다"고 전했...
생활을 편리하게…집안을 품위있게 2023-05-16 16:13:01
상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LG전자는 홈뷰티사업과 의류 가전, 삼성전자와 코웨이는 공기질 관리, 템퍼는 최첨단 매트리스로 시장 변화에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가 선보인 ‘LG 프라엘 더마쎄라’(모델명: BLQ1)는 집에서도 턱밑, 이마, 눈 주변, 볼 주변 등 처지기 쉬운 얼굴 부위의 탄력을 관리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