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약풍선 '해피벌룬' 흡입·판매 20∼30대, 무더기 구속 2019-05-09 15:15:08
GHB, 환각물질의 일종인 아산화질소를 구입해 흡입했다. 아산화질소는 식품첨가물 등 용도로도 쓰이지만, 흡입 시 일시적으로 공중에 붕 뜨는 환각 등이 발생해 2017년 8월부터 환각물질로 지정됐다. 유흥업계에서는 '해피벌룬' 또는 '마약 풍선'으로 알려져 있다. areum@yna.co.kr (끝) <저작권자(c)...
대원제약, 유산균 ‘장대원’ 약국 전문제품 출시 2019-05-02 17:15:38
유산균의 강점인 '유기농', '5無 화학첨가물'의 컨셉은 유지하면서 12종의 맞춤형 복합균주를 사용해 성인, 어린이의 장 건강에 특화한 것이 특징이다. ‘장대원 네이처 팜’은 과민성대장증후군에 효과적인 l. rhamnosus gg를 대표균주로 설계하였으며 대장 유익균인 비피도박테리움의 배합비를...
CJ ENM 오쇼핑 부문, 자체 식품 브랜드 강화한다 2019-04-29 11:21:12
오쇼핑 부문은 2014년 자연주의 트렌드에 발맞춰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을 출시했다. 석류즙을 시작으로 야생블루베리즙, 양배추브로콜리즙 등 다양한 건강음료를 선보였으며 견과, 청과(세척사과) 등으로 상품군을 넓혀 건강에 관심이 많은 40∼50세...
CJ ENM 오쇼핑부문, 식품 PB 강화…"2020년까지 1천억원 목표" 2019-04-29 10:57:22
오쇼핑부문은 지난 2014년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을 만들고 석류즙을 시작으로 야생블루베리즙, 양배추브로콜리즙 등 다양한 건강음료와 견과·청과 등을 선보였습니다. 대표 상품인 석류즙은 누적 주문금액 400억원 돌파를 앞두고 있는 상황으로, 특히 지난 한...
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출시 두달만에 100만병 판매 2019-04-24 10:35:31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깔라만시로 상큼한 맛을 냈으며, 제철에 수확한 과채 43종을 풀무원의 특허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다종채소발효액을 함께 넣어 채소와 과일 본연의 향긋함도 즐길 수 있습니다. 노니를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았습니다. 풀무원녹즙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가진...
롯데마트, 우수 중소기업 발굴상품 3종 출시 2019-04-16 09:19:13
양말&속옷 건조대'와 화학 첨가물이 없는 고양이 간식 '헬시츄2종(연어ㆍ참치)', 고품질의 욕실 소품 '그리너리 욕실소품 13종' 등이다. 롯데마트는 이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엘포인트를 30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효섭 롯데마트 동반성장팀장은 "중소기업이 실질적으로 시장에서...
[PRNewswire] Alland & Robert, Sayaji Industries와의 합작 투자 발표 2019-04-12 08:06:38
완전한 천연 첨가물 또는 성분인 아라비아고무에 중점을 두며, 천연 나무 추출물 시장의 국제적인 선두 기업이다. Alland & Robert는 37개의 유통 업체를 통해 매출의 85% 이상을 70개국에 수출하며, 지난 10년간 매출을 3배로 증가시켰다. Alland & Robert는 제조 능력 향상을 위해 지속해서 투자했으며, 2002년, 2007년...
메디타민, 먹고 붙이는 미백 화장품 `스노우 시리즈` 출시 2019-04-11 18:09:00
제품에 첨가하는 불필요한 화학첨가물이나 추가적인 가공 없이 원료 그대로의 비타민을 높은 함량으로 제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스노우 시리즈는 붙이는 마스크팩인 ‘스노우 글로우(Snow Glow)’와 먹는 미백정제인 ‘스노우 셀(Snowcell)’ 총 2가지로 구성돼 있습니다....
증평 '어르신 뻥튀기 사업단' 급성장…노인 일자리 모범사례 2019-04-01 11:08:36
것이 주효했다. 이 사업단이 만든 뻥튀기가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로컬 푸드를 원료로 써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으로 알려지면서 단골손님도 늘고 있다. 판매 품목을 뻥튀기에서 현미 강정과 영양바로 다변화한 뻥튀기 사업단은 올해 인원을 대폭 보강하고 판로 확대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인력을 30명으로 늘려...
M&A로 '선택과 집중'…성장동력 재정비 나선 기업들 2019-03-29 17:21:13
식품첨가물 기업인 프리노바 인수작업도 하고 있다. 해외 식품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2조원이 넘는 돈을 m&a에 투입했다. 대신 내수 중심인 사료사업부는 매물로 내놨다. 그룹 전체적으로는 cj헬스케어(2018년·매각가격 1조3100억원) 조이렌트카(2018년·500억원) cj헬로(2019년·8000억원) 등을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