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883억…전년比 8% 증가(상보) 2015-10-30 14:21:04
69% 급증한 2809억원을 달성했다. 중국 시장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등 기존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신규 브랜드의 고객 접점 확대,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에 힘입어 매출이 크게 늘었다. 로드숍 화장품 계열사 중에선 이니스프리와 에스쁘아의 실적이 개선됐다.3분기 이니스프리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7%...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1634억…전년比 11% 증가(상보) 2015-10-30 13:58:17
특징이다. 설화수는 노드스트롬 백화점에 신규 입점했다.그러나 프랑스는 내수 소비 위축 및 유로화 약세 등이 이어지며 매출 및 이익이 감소했다. 일본은 에뛰드 브랜드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연3% 예금에 인터넷뱅킹…공격영업 나선 중국은행 2015-10-28 19:42:28
식으로 수익을 창출할 계획이다.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를 생산하는 아모레퍼시픽도 최근 공상은행과 전자상거래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중국 은행들은 최근 연 3%대 초중반의 고금리 예금을 앞세워 개인 고객 유치에도 힘을 쏟고 있다. 중국은행과 공상은행 등은 위안화 현찰을 일정 금액 이상 예치하면 연 3.3~3.5%(1년 ...
아모레퍼시픽, '칸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2015-10-26 16:34:48
4년째 행사에 참가, '설화수', '라네즈' 등 주요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자체 개발한 쿠션 제품을 해외 면세 시장에 선보이는 '쿠션존'도 운영했다.나정균 아모레퍼시픽 면세사업부장은 "올해 세계면세품박람회의 경우 주요 해외 업체들과의 미팅이 예년 대비 두 배...
[2015 TFWA] 코스메틱 브랜드의 성장 이끈 아시아에 주목한 깐느 2015-10-24 18:40:59
브랜드는 설화수 하나이고, 아직도 모르는 유럽인들이 많아 아는 사람들만 찾아간다"며 "깐느페어는 신상품 발굴, 면세유통 트렌드를 살피기 위해 업계 관계자들이 매년 찾는다. 신제품과 신상 브랜드 등 업계에 첫 선을 보이고 싶은 업체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이곳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K뷰티, 서울패션위크 런웨이를 활보하다 2015-10-24 18:10:00
맞은 헤라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등의 뒤를 잇는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직 정식으로 해외에 진출하지 않았는데도 k뷰티에 대한 관심과 광고모델인 전지현 파워 등에 힘입어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면세점에서만 310만개가 팔려나간 ‘uv...
뭉친 근육 전신 마사지, 마음의 피로도 사라질 거에요…호텔 스파, 특급 힐링 2015-10-24 18:05:00
2인, 설화수 스파의 윤안 순환·균형 케어(60분 2인)로 구성된다. 윤안 순환 케어는 가벼운 등관리로 몸의 순환을 돕는다. 윤안 균형 케어는 어깨와 등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스페셜 패키지’(68만원부터)는 주니어스위트 객실 1박, 클럽라운지 2인, 환영 와인과 케이크, 설화수 스파의 윤안 스페셜...
SM면세점, 인천공항 통해 종로 하나투어 빌딩 시내면세점 알린다 2015-10-23 17:17:59
수입브랜드와 헤라, 설화수, 오휘, 후 등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정관장 등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을 유치해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 국산 화장품과 식품, 잡화 洹5葯湧?중심으로 매출 증대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sm면세점은 최근 중국인...
중국여성들, 한국면세점에서 어떤 화장품 많이 살까? TOP10 발표! 2015-10-22 18:50:59
고급 화장품 브랜드이고 판매량이 가장 많다. 2위:설화수 사진출처: sohu패션 설화수는 한국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온 고급 화장품으로, 고품질 한약성분으로 만든 고급 스킨케어브랜드다. 3위: 라네즈 사진출처: sohu패션 라네즈 화장품은 수분공급 제품이 30세 이하 젊은 여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라네즈 전체 제품...
33㎡ 매장서 月 116억 팔리는 화장품 '후' 2015-10-14 17:45:37
2위’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설화수보다 매장이 두 배쯤 많다. 후는 2006년 중국 현지에 진출해 111개 고급 백화점에 입점했다. 설화수는 2011년 진출해 62개 매장을 두고 있다.전문가들은 중국인들이 후를 좋아하는 이유로 왕후(王后)를 뜻하는 브랜드 이름과 화려한 용기를 꼽는다. 한 면세점 바이어는 “후는...